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골프장/설악썬밸리CC

설악썬밸리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0811

8월11일 기준: 설악썬밸리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11일 기준: 설악썬밸리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설악썬밸리CC 간단 소개

설악산과 동해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 경관이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어요.

썬밸리 리조트는 설악산과 금강산에 이어진 산줄기에 위치해 있어서, 앞으로는 동해 바다의 광활한 경치를, 뒤로는 설악산의 울산바위와 금강산의 선봉인 신선봉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요.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푸른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최고급 콘도미니엄과 27홀의 골프장이 있어서,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데, 이런 경치와 시설은 다른 리조트와 비교할 수 없이 가치가 있어요. 저희는 이곳을 "관동 8경"에 추가해 "관동 9경"으로 불러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설악썬밸리CC는 산과 바다를 테마로 한 27홀의 골프장으로, 내설악 천혜의 절경을 배경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초봄에는 설악산의 설경과 함께 녹색 그린과 야생화가 어우러져서 아름다워요. 홀과 그린 모두 전략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라운딩이 모험과 도전의식으로 가득 찬 경험이 됩니다. 또한 3개의 코스는 모두 클럽하우스에서 출발하여 다시 돌아와서, 다양한 운영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라운딩 전에 동해의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고, 라운딩 후에는 울산 바위의 석양을 바라보면서 테라스에서 연회를 즐길 수 있어요. 특급 호텔의 품격과 서비스가 살아있는 그릴, 멋진 대형 로비, 쾌적한 락카, 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제공됩니다. 이 모든 것이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정감과 함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설악썬밸리CC 위치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1. 적절한 스트레칭과 워밍업: 골프를 시작하기 전에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워밍업 운동을 실시하세요. 특히 하체와 상체 근육을 중심으로 움직임을 활발하게 해주는 동적 스트레칭과 워밍업이 필요합니다.
  2. 올바른 스윙 기술 습득: 올바른 스윙 기술은 부상을 예방하는 데 중요합니다. 스윙 기술을 잘 습득하고, 무리한 힘을 줄이고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스윙을 진행하세요.
  3. 적절한 클럽 선택: 자신의 체력과 실력에 맞는 적절한 클럽을 선택하세요. 지나치게 무거운 클럽은 부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클럽의 강성과 길이를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사용하세요.
  4. 필요 시 휴식: 골프를 많이 연속으로 하다보면 근육과 관절에 지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는 휴식을 취하고 근력 훈련과 유산소 운동을 통해 체력을 향상시켜주세요.
  5. 안전한 스윙 연습: 스윙 연습 시에는 주변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충돌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또한, 헤비 디프러를 사용하거나 너무 강력한 타구를 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6. 신발 선택: 골프용 신발은 스파이크나 트레드가 있는 신발을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잔디 위에서 안정적으로 서 있을 수 있으며, 스윙 동작 시 발이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7. 안마 및 근육 이완: 골프 라운드가 끝난 후 근육의 긴장을 풀기 위해 안마나 근육 이완 운동을 실시하세요. 이렇게 하면 근육의 회복과 부상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8. 적절한 장비 사용: 필요한 경우 페어웨이에 장애물이 있거나 어려운 그린에 대응하기 위해 알맞은 장비를 사용하세요. 무리한 시도로 인해 부상을 예방하세요.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

  1. 조용함 유지: 골프장은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의 집중을 방해하지 않도록 말소리를 낮추고, 휴대폰 모드를 무음으로 설정하세요. 플레이 중에는 다른 플레이어의 스윙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2. 속도 유지: 느린 플레이는 주변 플레이어들에게 불편을 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의 속도를 유지하고, 그룹 앞에 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여 원활한 진행을 도모하세요. 플레이 중에 공을 찾는 데 오래 걸린다면, 그룹 뒤로 들어가는 공백을 활용하세요.
  3. 무릎 꿇기: 다른 플레이어가 스윙하는 동안은 그린이나 티 박스에 무릎을 꿇어 앉아 주세요. 이는 그린 및 티 박스 주변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예의를 표하는 방법입니다.
  4. 그린 관리: 그린은 민감한 지역이므로 신중하게 다뤄야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볼을 그린 주변에 차례대로 놓으며, 그린 위를 걷거나 공을 던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그린 주변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들의 선을 가로지르지 않도록 하세요.
  5. 흔적 정리: 스윙의 흔적, 더치마크, 흙 등을 정리하는 것은 에티켓의 일부입니다. 타격한 흔적과 그린의 흔적을 최대한 빠르게 정리하고, 흔적이 없도록 노력하세요. 공의 궤적이 다른 플레이어들의 스윙 라인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 안전 주의: 플레이 중에는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하세요. 골프장은 넓고 다양한 장애물들이 있을 수 있으므로 안전한 위치를 선정하고, 그린과 다른 그룹과의 간격을 유지하세요. 또한, 골프카를 운전할 때는 안전하고 조심스럽게 운전하세요.
  7. 다른 플레이어와의 예의: 골프는 예의와 매너가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들과 친절하게 인사하고, 각종 행동으로 예의를 표현하세요. 승패에 상관없이 경기 동안 우호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플레이어들과 친목을 도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