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 아난티남해 CC 1박2일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814

8월14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 아난티남해 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14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 아난티남해 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왔지만, 사우스케이프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힐링"을 제안합니다.

휴식, 명상, 스파 등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라운딩, 맨발로 해안을 따라 걷기, 아웃도어 요가 등 활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의 심미적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실제 음식 힐링,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도서관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에 접근합니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사우스케이프는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에 돌출되어 있는 케이프형 사이트에는 기암절벽이 둘러싸여 있으며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되어 있어, 작은 섬들이 장식된 바다를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외 링크 코스가 대부분 평지인 반면 사우스케이프 C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 200만 제곱미터의 넓은 지역에 폭이 약 80m인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3개의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 중 14번 홀은 페블비치의 7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평가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비견됩니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다시 한 번 사우스케이프 CC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골프 코스입니다.
전체 면적은 22만평이며, 홀 수는 18홀이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

골프장에서 올바른 에티켓을 지키면 다른 선수들과의 원활한 라운드가 가능합니다:

  1. 무거운 클럽 우선: 그린 올라갈 때 무거운 클럽을 먼저 들고 올라갑니다.
  2. 빠른 플레이: 빠른 플레이를 지향하여 다른 선수들의 시간을 절약합니다.
  3. 무음 모드: 스마트폰을 무음으로 설정하여 주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합니다.
  4. 플레이 순서: 그린에서는 가까운 공부터 먼저 칩니다.
  5. 구슬 추출: 핀 안에 공이 들어가면 조심히 추출하고 그린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합니다.
  6. 디바 마크: 그린에서 공이 떨어졌다면 디바 마크를 남겨야 합니다.
  7. 뒷자세: 다른 선수의 스윙 중에는 움직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골프 관련 부상 예방법

골프를 할 때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워밍업: 충분한 스트레칭과 워밍업을 통해 근육을 준비합니다.
  2. 올바른 자세: 올바른 자세와 스윙 기술을 유지하여 부상을 최소화합니다.
  3. 클럽 선택: 자신의 실력에 맞는 클럽을 선택하여 과도한 노력을 피합니다.
  4. 휴식: 연속된 라운드에서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과로를 피합니다.
  5. 올바른 신발: 편안하고 지지력 있는 신발을 착용하여 발에 부담을 줄입니다.
  6. 스윙 연습: 스윙 기술을 개선하는 연습을 통해 비대칭적인 부하를 줄입니다.
  7. 하체 강화: 하체 근력을 키워 안정적인 스윙을 도모합니다.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골프에는 흥미로운 사실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1. 달랑스 바기냐: "달랑스 바기냐"는 골프 역사에서 가장 유명한 1번 홀입니다.
  2. 골프 공의 구멍: 골프 공의 구멍은 지름 4.25인치로 정해져 있습니다.
  3. 단일 라운드 골프: 가장 긴 거리를 가진 단일 라운드 골프 게임은 "라스 베가스 클래식"입니다.
  4. 캐디의 중요성: 많은 프로 골퍼들은 캐디 없이 라운드를 치르지 않습니다.
  5. 단어 "포어"의 유래: "포어"라는 용어는 골프에서 1홀에서 4번의 스트로크를 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공을 높이 친 최장 거리: 공을 높이 친 최장 거리는 약 447.3m로 기록되었습니다.
  7. 최장 라운드: 가장 긴 연속 라운드는 8,387홀로 기록되었으며, 약 8개월간 진행되었습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골프는 미덕과 인내를 가르치는 스포츠로, 다양한 명언이 있습니다:

  1. "골프는 당신이 나 자신과 싸우는 스포츠다." - 밥 호프
  2. "골프는 스포츠에서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다. 그리고 삶도 그렇다." - 그린 제이메
  3. "골프는 18번의 실패 후에도 계속해서 19번을 시도하는 스포츠다." - 토마스 에디슨
  4. "골프에서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인간성이다." - 앤디 와이어
  5. "골프는 당신의 성품을 드러내는 스포츠다." - 로버트 트윈
  6. "골프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어려워진다." - 이철용
  7. "골프는 당신에 대한 근사한 심리검사다." - 로버트 스트로우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

골프 연습장에서의 효과적인 연습 방법은 개선을 도모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1. 스윙 연습: 스윙 테크닉과 미세한 스윙 조정을 연습합니다.
  2. 드라이버 연습: 긴 거리를 던지는 드라이버 스윙을 연습하여 정확도와 거리를 높입니다.
  3. 초점 연습: 특정 스킬에 초점을 맞춰 연습하여 약점을 개선합니다.
  4. 실전 연습: 실제 경기 상황을 연습하여 실전에 대비합니다.
  5. 바둑판 연습: 서로 다른 거리에서 여러 골프 공을 치는 바둑판 연습을 통해 다양한 클럽과 거리에 익숙해집니다.
  6. 샷 모의 연습: 특정 상황을 모의하여 골프 공을 치는 연습을 합니다.
  7. 비디오 분석: 연습 중인 스윙을 비디오로 녹화하여 스스로 분석하고 개선점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