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 아난티남해 CC 1박2일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816

8월16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 아난티남해 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16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 아난티남해 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왔지만, 사우스케이프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힐링"을 제안합니다.

휴식, 명상, 스파 등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라운딩, 맨발로 해안을 따라 걷기, 아웃도어 요가 등 활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의 심미적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실제 음식 힐링,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도서관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에 접근합니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사우스케이프는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에 돌출되어 있는 케이프형 사이트에는 기암절벽이 둘러싸여 있으며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되어 있어, 작은 섬들이 장식된 바다를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외 링크 코스가 대부분 평지인 반면 사우스케이프 C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 200만 제곱미터의 넓은 지역에 폭이 약 80m인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3개의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 중 14번 홀은 페블비치의 7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평가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비견됩니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다시 한 번 사우스케이프 CC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골프 코스입니다.
전체 면적은 22만평이며, 홀 수는 18홀이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골프 초보자를 위한 Q&A

골프 초보자들을 위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골프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골프 연습장이나 클럽에 가입하여 기초 스윙과 규칙을 익히세요.
  2. 어떤 클럽을 처음에 사야 하나요? 초보자를 위한 스타터 세트나 기초 클럽 세트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스윙 연습을 어떻게 시작하나요? 기본 스윙 기술을 연습하고 나중에 복잡한 기술로 확장하세요. 전문 코치와 수업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4. 골프 경기에서 어떤 의상을 입어야 하나요? 골프복을 착용하고 편안한 골프화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5. 골프 규칙이 어려운데 어떻게 익히나요? 기본 규칙부터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익혀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자료나 규칙 책자를 활용하세요.
  6. 초보자도 골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나요? 네, 초보자용 대회도 있으며 경험을 쌓아가는 과정에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골프 선수들이 추천하는 운동

골프 스윙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천되는 운동:

  1. 코어 강화: 허리와 복부의 근육을 강화하여 스윙의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2. 유연성 향상: 허벅지, 엉덩이, 어깨 등의 유연성을 높여 스윙 범위를 확대합니다.
  3. 균형 향상: 단발 스윙이나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균형감을 향상시키세요.
  4. 근력 훈련: 스윙에 필요한 근육 그룹을 타겟으로 한 근력 운동을 수행하세요.
  5. 스트레칭: 스윙 전후에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준비하고 풀어줍니다.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골프 라운드에 앞서 준비해야 할 사항:

  1. 클럽: 필요한 클럽들을 선별하고 준비합니다.
  2. : 여분의 공과 클린링 도구를 준비합니다.
  3. 의류 및 장비: 편안한 골프 의류와 신발, 모자 등을 착용합니다.
  4. 물과 간식: 충분한 물과 에너지 간식을 챙겨서 수분과 에너지를 보충합니다.
  5. 골프 장갑: 손을 보호하고 그립을 높이는 장갑을 착용합니다.
  6. 타겟 시야: 그린과 타겟 위치를 정확히 파악합니다.
  7. 점수 카드와 펜: 스코어 기록을 위한 점수 카드와 펜을 준비합니다.

 

골프 정신력 향상

골프는 정신력이 중요한 스포츠입니다.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방법:

  1. 긍정적인 태도: 자신의 실력을 인정하고 발전 가능성을 믿는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합니다.
  2. 집중력: 스윙 시에 타겟에 집중하며 흩어지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3.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와 긴장을 관리하고 안정된 상태로 스윙을 합니다.
  4. 자기 통제: 결과에 집중하는 대신 자신의 스윙에 집중하여 자기 통제력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