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경도CC

경도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0817

8월17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경도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17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경도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여수 경도CC 간단 소개

 

삶을 지혜롭게 만드는 건 완벽한 휴식이죠.


[GOLF]

모든 홀에서 남해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짙은 해송숲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27홀 명품 골프장에서 훌륭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그리고 싱그러운 갯벌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답니다.


[ROOM]

자연 소재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여수경도 콘도미니엄에서 여행의 안정과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DINING]

휴식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에서 특별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EVENT]

세이지우드 여수경도와 함께 비즈니스 행사나 중요한 행사를 계획해 보세요.

[WELLNESS]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로 안락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남도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SPECIAL OFFER]

세이지우드가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더욱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요.

 

 

여수 경도CC 위치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골프는 다양한 측면에서 흥미로운 사실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래는 몇 가지 재미있는 골프 관련 사실들입니다.

1. 골프공의 구멍

  • 골프공의 구멍은 지름 4.25인치(약 10.8cm)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16세기에 시작된 골프의 초기 규칙에서부터 계속 사용된 표준입니다.

2. 달에서의 골프

  • 1971년 아폴로 14호 미션에 참가한 한 승무원인 앨런 셔퍼드는 달에 골프공을 친 최초의 인간이었습니다.

3. 홀인원 대회

  • '홀인원 대회'는 한 번의 스윙으로 골프공을 구멍에 넣는 대회로, 기록된 가장 낮은 스코어는 2017년에 열린 대회에서 -20으로 세트되었습니다.

4. 긴 거리 기록

  • 현대 골프에서 가장 긴 스윙 거리는 1992년 마이크 오스틴이 친 515야드(약 471m)입니다.

5. 가장 오래된 골프 코스

  •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연속적인 운영 기록을 가진 골프 코스는 1506년부터 사용된 스튜안트 친 골프 코스입니다.

6. 매너카드 도입

  • 1920년대 미국에서 골프 경기의 페어플레이를 유지하기 위해 '매너카드'가 도입되었습니다. 경기 도중 플레이어들이 서로에게 발표할 규칙과 예의를 담은 카드입니다.

7. 골프 공기 저항

  • 골프 공의 구멍이 있는 부분이 뒷면으로 오도록 스윙하면, 공의 공기 저항은 줄어들어 추가적인 비행 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8. 골프 카트의 역사

  • 골프 카트는 1932년 미국에서 최초로 사용되었으며, 초기에는 휴대용 자동차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골프는 물론 인생 자체에 관한 깊은 통찰을 제공하는 스포츠입니다. 다양한 골프 명언들이 우리에게 지혜와 영감을 줍니다.

1. "골프는 머리 스트로크의 게임이다." - 바넘 힐던

이 명언은 골프의 전략적인 측면을 강조합니다. 스윙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매 스트로크마다 최선의 판단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2. "골프는 더 많은 실수를 범할 때 덜 이긴다." - 그랜트랜드 라이스

이 명언은 실수를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플레이를 통해 승리할 수 있다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3. "골프는 당신의 인성을 드러내는 게임이다." - 로버트 트워브리지

이 명언은 골프의 특성상 어떤 상황에서도 인내와 태도가 중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4. "오늘날의 최선을 다하라. 어제의 스코어는 고려하지 마라." - 브라이언 트레이시

이 명언은 현재 순간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중요성을 강조하며, 과거의 실수에 갇히지 말고 진전을 위해 노력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5. "골프는 인내와 관용의 게임이다. 한 번의 나쁜 스윙이 큰 손해를 가져오지 않는다." - 토머스 마셜

이 명언은 골프의 특성상 즉각적인 결과에 집착하지 말아야 하며, 인내와 꾸준한 노력을 통해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