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킹즈락CC 1박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0818

8월18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제천 킹즈락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18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제천 킹즈락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Kingsrock Country Club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청풍명월'의 고향인 제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아름다운 산과 자연 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7개의 다양한 색감으로 꾸며진 코스는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으며, 스마트한 청춘들이 모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클럽하우스는 주요 도로와 필드와 가까워서 이용이 편리하며, 골프코스와 기능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연과 조화되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주변 경관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클럽하우스는 지형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격조 높은 분절형 구조로 외부로의 조망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Kingsrock Country Club에서는 골프를 즐기며, 멋진 풍경과 더불어서 킹즈락 서비스의 정성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위치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골프장 날씨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골프장 날씨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골프장 날씨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골프는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가진 흥미로운 스포츠입니다. 아래는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을 소개합니다.

1. 골프의 기원

골프의 기원은 정확히 알려진 것은 아니지만, 15세기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다고 여겨집니다. 초기에는 양치기들이 공을 지팡이로 치며 놀이를 즐겼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2. 달과 골프 공

아폴로 14호 우주 비행사 앨런 셔퍼드는 달에서 2번의 골프 스윙을 했다고 전해집니다. 당시 그는 6번 골프공을 달에 놓아두고 돌아왔습니다.

3. 가장 긴 홀

칠레의 산 알폰소 골프 클럽에는 20번 홀이 있는데, 그 길이는 약 1,200야드(1,097미터)로 세계에서 가장 긴 홀로 알려져 있습니다.

4. 골프공의 구멍 개수

골프공의 표준 구멍 개수는 336개의 작은 구멍이 있는데, 이는 1901년 스코틀랜드의 션디 피셔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5. 골프 볼의 디자인

골프 볼의 표준 디자인은 192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이전에는 볼의 모양과 크기가 다양했습니다.

6. 가장 빠른 홀인원

1967년 미국의 멕시코계 골퍼 안드레스 더비는 테네시주에서 진행된 미국여자프로골프(U.S. Women's Open)에서 17번 홀을 원샷으로 완주한 적이 있습니다.

7. 첫 번째 골프공

첫 번째 골프공은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이후 나무에서 고무로, 또 고무에서 플라스틱으로 변화하면서 현재의 골프공이 만들어졌습니다.

8. 매스터스 그린 잔디

매스터스 골프 토너먼트의 그린 잔디는 아주 특별한 것입니다. 별도로 비밀 제조법으로 재배되며, 매년 4월에만 공개적으로 사용됩니다.

9. 가장 비싼 골프 코스

중국의 심천에 위치한 미션힐 골프 클럽은 6억 달러 이상의 건설비를 투자하여 만들어진 세계에서 가장 비싼 골프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10. 최장 드라이브 기록

현존하는 가장 긴 드라이브 기록은 2012년 미국의 마이크 오벨리치가 친 1,515야드(1,386미터)입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골프는 스포츠 뿐만 아니라 삶의 교훈을 전달하는 명언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는 몇 가지 유명한 골프 명언과 그 의미를 소개합니다.

1. "골프는 5인방과의 싸움이 아니라 60이 넘는 스스로의 싸움이다." - 벤 호건

이 명언은 골프의 성격을 강조합니다. 골프는 자신과의 싸움으로, 자신의 실력을 끌어올리고 한계를 넘어설 노력을 의미합니다.

2. "올바른 스윙은 고쳐지지 않은 것보다 나을 수 없다." - 샘 스니드

샘 스니드는 스윙의 중요성을 강조한 이 명언으로, 스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발전시키는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3. "골프는 나만의 적과의 싸움이다. 다른 사람들은 그저 갈림길에 서 있는 사람들뿐이다." - 보비 존스

이 명언은 골프의 개인적인 성격을 강조합니다. 경쟁 상대는 다른 플레이어가 아니라 자신의 미련하거나 부족한 면입니다.

4. "삶은 골프와 같다. 그린은 결국 도착하지만, 그 사이의 모든 것이 중요하다." - 앤디 페터스

이 명언은 골프와 인생의 유사성을 비유적으로 나타냅니다. 결과물보다는 과정과 경험이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5. "골프에서 승리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어떻게 놀고 어떻게 지냈느냐다." - 밥 조브스

이 명언은 골프의 목표와 의미를 강조합니다. 경기에서의 승패보다는 스포츠를 즐기며 즐거운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