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포라이즌CC (승주CC)

포라이즌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821

8월21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포라이즌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21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포라이즌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포라이즌CC (승주CC) 간단 소개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의 순천만과 다도해가 내려다 보이는 광활한 대지 위에 자연 그대로 어우러져 동, 남, 중 3개 코스로 펼쳐진 전장 9,682m의 27홀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연 속에 숨쉬는 편안한 여유로움과 라운딩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어요. 사계절 자연의 다채로운 변화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남도의 자랑이에요.

 


자연 지형 그대로를 살려 디자인된 3개의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의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남코스와 탁트인 넓은 페어웨이와 편안함을 주어 호쾌한 티샷을 날릴 수 있는 동코스, 섬세한 샷과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중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넓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벙커, 워터 해저드는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를 요구해서 매력적인 코스로 많은 골퍼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여수 공항에서 30분 거리의 바다와 숲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 순천에 위치한 포라이즌CC (승주CC)는 초일류 골프문화 추구라는 목표 아래 최상의 코스, 고객의 품위와 격조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63만평의 넓은 부지에 27홀을 배치해서 KPGA 정규 라운딩이 가능한 코스예요. 국내 골프장 27홀 평균면적 45만평 대비 포라이즌CC (승주CC)는 63만평으로 페어웨이가 넓어서 골퍼들이 호쾌한 플레이를 할 수 있어요. 자연 그대로를 살린 3개 코스는 순천만과 다도해 경관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코스로 조성되어 있어요. 각 홀이 독립적으로 배치되어 인접홀의 방해를 받지 않고, 안전하게 골프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골프장으로 평가받고 있어요.

 


겨울철 휴장 없이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겨울철 평균기온이 영상 0.3℃로 수도권 평균기온 -4.7℃에 비해 5℃ 높아서 동절기에도 라운딩이 가능해요. 사계절 안개가 없고 눈이 적어서 골프텔(힐링하우스)와 연계한 패키지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요. 순천시내에서는 10분, 광양이나 여수에서는 30분, 광주에서는 50분, 부산이나 대구에서는 2시간 이내, 수도권에서는 3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품격 있는 회원제 명문골프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TEE-OFF 시간을 7분 간격으로 엄격히 준수해서 예정된 시간에 라운딩을 마칠 수 있어서 스케줄 관리가 용이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는 자체 양성한 100% 여성 필드매니저가 운영하고 있어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명문골프장에 걸맞는 남도 향토음식 레시피를 통해 식도락의 즐거움을 제공해요.

 

 

포라이즌CC (승주CC) 위치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0821
포라이즌CC (승주CC) 골프장 날씨 0821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골프는 오랜 역사와 많은 흥미로운 사실들로 가득한 스포츠입니다. 이 글에서는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골프 공은 고무로 만들어졌다? 과거에는 골프 공이 울트라하드 고무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골프 공이 다양한 고무와 플라스틱 재료로 제작되며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2. 골프는 달에도 했을까? 1971년 아폴로 14호 우주 비행 중, 우주비행사 앨런 셔퍼드가 달의 표면에서 골프 공을 친 기록이 있습니다.
  3. 가장 오래된 골프 코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 코스는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스토니 필드 링크스'로, 16세기에 설립되었습니다.
  4. 가장 긴 홀 골프장 중 가장 긴 홀은 미국 콜로라도주에 있는 '그린버그 네셔널 골프 클럽'의 9번 홀로, 총 길이는 약 790야드(약 722미터)에 이릅니다.
  5. 골프공의 구멍 개수 골프 공의 표면에 있는 구멍은 정확히 336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구멍들은 공의 날개와 공기와의 상호작용을 조절합니다.
  6. 마스터스 토너먼트의 초록색 장미 마스터스 골프 토너먼트에서 우승자에게 전해지는 초록색 장미는 1934년부터 전통으로 시작된 것으로, 스포츠골프에서의 최고 명예 중 하나입니다.
  7. 가장 높은 홀인원 기록 1987년에 미국 골퍼 로버트 '투디' 웨더클는 뉴욕 주 '더 글렌스 골프 클럽'의 18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유일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프에는 다양한 재미있는 사실들이 숨어 있습니다. 이런 사실들은 골프의 매력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며, 이야기를 나누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골프는 물리적인 스킬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강도도 요구하는 스포츠입니다. 다양한 골프 관련 명언들이 이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몇 가지 유명한 골프 명언과 그 의미를 살펴보겠습니다.

  1. "골프는 90% 정신이고 10% 실력이다." 이 명언은 골프가 스윙 기술만큼이나 정신적인 강도가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타수나 스코어보다도 마음의 안정과 집중력이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2. "골프는 항상 다음 스윙을 위한 게임이다." 이 명언은 이전의 실수나 성과에 과도하게 머무르지 말고, 항상 다음 스윙에 집중해야 한다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골프는 연속적인 도전과 학습의 과정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3. "타수보다 더 중요한 건 상황을 이해하고 통제하는 것이다." 이 명언은 골프에서는 단순히 힘으로 타수를 줄이는 것보다 상황을 이해하고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전략적인 스피드와 슈팅이 스코어를 좌우한다는 의미입니다.
  4. "골프는 가장 정직한 게임이다." 이 명언은 골프의 특징 중 하나로, 골프에서는 자신의 실력을 정직하게 평가하며, 솔직하게 스코어를 기록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이는 스포츠 정신과 철학적인 가치를 반영한 명언입니다.

골프 명언들은 스포츠의 본질과 함께 인생의 교훈을 담고 있어 골퍼들에게 동기부여와 힘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