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킹즈락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828

8월28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제천 킹즈락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28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제천 킹즈락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Kingsrock Country Club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청풍명월'의 고향인 제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아름다운 산과 자연 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7개의 다양한 색감으로 꾸며진 코스는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으며, 스마트한 청춘들이 모이는 곳이기도 합니다.



클럽하우스는 주요 도로와 필드와 가까워서 이용이 편리하며, 골프코스와 기능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연과 조화되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주변 경관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 클럽하우스는 지형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격조 높은 분절형 구조로 외부로의 조망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Kingsrock Country Club에서는 골프를 즐기며, 멋진 풍경과 더불어서 킹즈락 서비스의 정성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위치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골프장 날씨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골프장 날씨
킹즈락CC (힐데스하임CC) 골프장 날씨

 

골프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골프는 다양한 면면에서 흥미로운 사실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래는 골프에 관한 몇 가지 재미있는 사실들입니다.

1. 최장 드라이버

골프 클럽 중에서 '드라이버'라는 클럽은 공을 가장 멀리 날릴 수 있는 클럽으로 유명합니다. 최장 기록은 약 450야드(411미터)에 달하는데, 이는 축구장을 넘어서는 거리입니다!

2. 달에서의 골프

아폴로 14호 미션에서 우주비행사 앨런 셔퍼드는 달의 표면에서 골프를 쳤습니다. 달의 중력이 지구보다 약한 편이라, 공을 멀리 날릴 수 있다는 점이 재미있는 사실입니다.

3. 골프 공의 구멍 개수

골프 공의 표면에 있는 작은 구멍들은 디멘플스라고 불리며, 공의 날개나 공기막 효과를 조절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평균적으로 300~400개의 디멘플스가 골프 공에 존재합니다.

4. 골프는 단어의 유래

'골프'라는 단어는 "Gentlemen Only, Ladies Forbidden"의 약자로 유래되었다고 하며, 초기에는 남성들만 참가할 수 있던 스포츠였습니다.

5. 가장 비싼 골프 클럽

스코틀랜드의 세인트앤드류스 골프장에서 사용되는 18번 홀은 "로드 18번"으로도 불리며, 이 홀 주변의 풀드 근처로 가장 비싼 골프 클럽 중 하나입니다.

6. 홀인원 기록

골프에서 "홀인원"은 한 번의 샷으로 공을 그린으로 넣는 것을 말합니다. 이 기록을 세우기는 어렵지만, 2019년에는 PGA 투어에서 아시스 왓아나낯이 16번 홀인원을 기록하며 드높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7. 홀인원 기록

골프공의 표면에 있는 작은 구멍들은 디멘플스라고 불리며, 공의 날개나 공기막 효과를 조절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평균적으로 300~400개의 디멘플스가 골프 공에 존재합니다.

8. 가장 큰 골프 공

미국 미시간주에 위치한 "랜드마크 골프 컨트리 클럽"은 지름 4.5m에 달하는 거대한 골프 공을 전시하며, 사람들의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9. 골프 볼의 복잡한 내부

골프 볼 내부에는 코어, 베이스 레이어, 그리고 커버 레이어 등 다층 구조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이 다층 구조는 스핀과 느낌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10. 골프의 용어 "애니웨어"

골프에서 "애니웨어"란 그린과 티 지점 사이의 페어웨이 영역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이 용어는 스코틀랜드의 방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11. 세계 최장 거리 퍼트

2001년에 스코틀랜드의 피터 크리코가 엄청난 87미터 거리를 퍼트하여 세계 최장 거리 퍼트를 기록하였습니다.

12. 트릭샷 마스터

골프 트릭샷으로 유명한 톰 왓슨은 한 번에 두 개의 공을 날려 순차적으로 두 그린에 닿도록 하는 등 다양한 트릭샷을 선보였습니다.

13. 무력한 왕

18세기 스코틀랜드의 왕 제임스 2세는 골프를 연습하던 중 경기에 집중하느라 서큐버 트렌치(안내초기 시계)를 깜빡 놓쳐버린 적이 있습니다.

14. 블라인드 샷

골프장에는 때로 "블라인드 샷"이라 불리는 상황이 나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핀과 공을 볼 수 없는 상황에서 스윙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15. 골프공 속도

프로 골퍼들의 드라이버 스윙 속도는 평균적으로 110mph 이상에 달합니다. 이로 인해 공은 공중에서 소리보다 빠르게 날아갑니다.

16. 최장 파 1 기록

가장 긴 파 1 기록은 517야드(472미터)에 이르는 기록으로, 라디어 크랜픈드랜크의 기록으로 1974년에 이루어진 기록입니다.

17. 골프 행사 "마스터스"

마스터스는 매년 미국 조지아주에서 개최되는 골프 토너먼트로, 초청선수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린 자존심이 강조되는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18. 스위밍 골프

스위스의 크레스 티스 호수에서는 수영복을 입고 골프를 즐기는 고유한 골프 경기가 열립니다.

골프 명언 및 의미

골프는 물리적인 스킬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강인함과 전략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아래는 명언들과 그 의미입니다.

1. "골프는 당신의 내면을 드러내는 스포츠입니다." - 바비 조ун스

바비 조운스의 이 명언은 골프가 성격과 내면적인 특징을 드러내는 고요한 스포츠임을 강조합니다.

2. "골프를 치다보면 사람의 성품을 알 수 있습니다." - 토마스 무어

골프의 성격을 드러내는 면을 강조한 이 명언은 골프라는 스포츠의 본질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3. "물론 골프는 스포츠지만, 더욱이 사고방식입니다." - 토머스 아론

골프의 무한한 전략과 머리를 쓰는 부분을 강조한 명언으로, 골프의 정신적인 요소를 강조합니다.

4.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 스윙이 아니라, 다음 생각입니다." - 앤드류 매시슨

앤드류 매시슨의 명언은 골프에서 순발력보다는 계획과 전략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합니다.

5. "나쁜 스윙은 좋은 마음을 죽일 수 있습니다." - 사무엘 존슨

사무엘 존슨의 명언은 스윙의 완벽함보다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6. "골프는 정의로운 경기입니다. 자신의 점수를 조작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에겐 어떻게 하든 상관 없습니다." - 윈스턴 체럴

골프의 공정한 정신과 나 자신에 대한 성실함을 강조한 명언입니다.

7. "골프는 스포츠 중에서 가장 클럽이 듣는 경기입니다." - 이브 개브

이브 개브의 명언은 스포츠 경기 중에도 조용하게 스윙하는 골프의 독특한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8. "골프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작은 공을 정확하게 공중에 띄우는 것입니다." - 로리 맥일로이

로리 맥일로이의 이 명언은 골프의 난이도와 정교함을 표현합니다. 작은 공을 정확하게 다루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