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거제 드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830

8월30일 기준: 경상도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30일 기준: 경상도골프장 거제 드비치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드비치CC 간단 소개

저희 드비치 골프클럽은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께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골프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우리나라에는 골프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져서, 좋은 골프장을 마련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세계적으로도 아름다운 거제도에 위치한 우리 골프클럽은, 전 세계에서도 이렇게 멋진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골프장은 없다고 자부합니다.

 


이제 저희 골프클럽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요. 클럽하우스에서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에는 더욱 더 아름다워질 드비치 골프클럽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드비치 골프클럽에서는 소수의 회원들만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와 특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드비치 골프클럽 회원이 되시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저희 골프클럽에서 많은 분들이 즐겁게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위치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골프장 내 다양한 장애물들과 그것을 극복하는 전략

골프 코스에는 다양한 종류의 장애물들이 존재합니다. 아래는 골프장 내의 장애물과 그것을 극복하는 전략에 대한 팁입니다.

1. 벙커 (샌드 트랩)

벙커는 모래로 채워진 장애물로, 타석과 그린 사이에 위치합니다. 벙커에서 공을 칠 때에는 모래 밑으로 클럽 헤드를 집어넣어 공을 올려야 합니다. 벙커 샷 연습을 통해 모래 위에서의 스윙을 익히세요.

2. 워터 해저드

워터 해저드는 물로 채워진 장애물로, 공을 잃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워터 해저드를 피하려 노력하고, 안전한 샷을 선택하세요. 불가피하게 물 위에서 샷을 치는 경우, 안정적인 스윙을 유지하세요.

3. 라퍼지

라퍼지는 풀이 길고 높게 자란 장소를 가리킵니다. 라퍼지에서는 클럽 헤드를 거두어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높게 올리는 스윙과 함께 잡초를 피하여 공을 치세요.

4. 도로벙커 (카트 패스, 진흙)

도로벙커는 플레이 가능한 부분에 위치한 비교적 경쾌한 장애물입니다. 안전하게 넘어가거나 클럽 헤드를 높게 올려서 치세요.

5. 나무와 트리

나무와 트리는 정확한 타격을 어렵게 만들 수 있는 장애물입니다. 가장 안전한 타석 선택과 안정적인 스윙을 통해 나무와 트리를 피하세요.

6. 경사면

경사면은 그린이나 페어웨이에서 볼의 경로를 바꿀 수 있습니다. 경사면의 방향과 정도를 파악하여 볼을 놓는 위치와 스윙을 조절하세요.

각각의 장애물은 독특한 전략과 기술을 요구합니다. 골프 코스에서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정확한 클럽 선택과 타격 전략을 개발하세요.

 

날씨에 따른 골프 전략

골프를 즐길 때 날씨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양한 날씨 조건에 따른 골프 전략과 팁을 소개합니다.

1. 맑은 날씨

맑은 날씨에는 가시성이 좋아 타격과 그린 리딩에 도움이 됩니다. 타격 시 햇빛과 바람의 방향을 고려하여 클럽과 타석 위치를 선택하세요.

2. 풍부한 햇빛

햇빛이 강한 날씨에는 모자, 선글라스, 선크림 등을 사용하여 피부와 눈을 보호하세요. 타석에서의 스윙 동안 눈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적절한 선글라스를 착용하세요.

3. 바람

바람이 강할 때에는 공의 비행 경로와 거리를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고려하여 클럽 선택과 타격 강도를 조절하세요.

4. 비와 습도

비가 오는 날에는 클럽과 손을 건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나 습도로 인한 그립의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특별한 그립을 사용하거나 손을 자주 닦아주세요.

5. 차가운 날씨

차가운 날씨에는 몸을 충분히 따뜻하게 유지하세요. 겨울용 골프 의상과 핸드워머, 핫 팩을 사용하여 신체 온도를 유지하세요.

6. 안개

안개가 짙을 때에는 가시 거리가 제한되므로 타격을 조금 더 집중적으로 해야 합니다. 안개 속에서도 정확한 타격을 위해 스윙을 조절하세요.

날씨 조건에 따라 골프 전략을 조정하여 더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상황에 맞는 클럽 선택과 타격 방식을 연습하며 더욱 다양한 상황에서 능숙하게 대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