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사우스케이프 CC + 아난티남해 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830

8월30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 아난티남해 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8월30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 아난티남해 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1박2일 여행사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문의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왔지만, 사우스케이프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힐링"을 제안합니다.

휴식, 명상, 스파 등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라운딩, 맨발로 해안을 따라 걷기, 아웃도어 요가 등 활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의 심미적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실제 음식 힐링,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도서관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에 접근합니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사우스케이프는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에 돌출되어 있는 케이프형 사이트에는 기암절벽이 둘러싸여 있으며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페어웨이가 전개되어 있어, 작은 섬들이 장식된 바다를 계속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외 링크 코스가 대부분 평지인 반면 사우스케이프 C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약 200만 제곱미터의 넓은 지역에 폭이 약 80m인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3개의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 중 14번 홀은 페블비치의 7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평가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비견됩니다.

또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다시 한 번 사우스케이프 CC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멋진 골프 코스입니다.
전체 면적은 22만평이며, 홀 수는 18홀이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골프 명언 및 의미

골프는 신중하고 집중력 있는 스포츠로, 많은 인생의 교훈을 담고 있는 명언들이 있습니다. 몇 가지 유명한 골프 명언과 그 의미를 살펴보겠습니다.

  1. "골프는 캐릭터를 드러내는 스포츠다." 이 명언은 아놀드 팔머(Arnold Palmer)의 말로, 골프가 성격과 태도를 드러내는 중요한 스포츠임을 강조합니다.
  2. "골프는 5인 이상이서 할 때만 즐거워진다. 그 중 4명은 라이벌, 한 명은 죄인이고, 나머지 한 명은 신사다." 현경애(Annika Sörenstam)가 한 말로, 골프 경기에서의 균형과 팀워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예의 바른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전합니다.
  3.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 스윙이 아니라 현재 스윙이다." 볼트 래이트(Voltairine de Cleyre)의 말로, 골프에서 현재의 스윙과 경기에 집중하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4. "골프는 최악의 상황에서도 차분하게 대처하는 법을 가르쳐준다." 토미 별(Tommy Bolt)의 말로, 골프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차분하고 꾸준한 태도를 유지해야 한다는 교훈을 전합니다.
  5. "골프에서 가장 좋은 것은 새로운 시작을 언제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헨리 롱펠로(Henry Longfellow)의 말로, 골프에서 실패하더라도 새로운 라운드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강조합니다.
  6. "골프는 최고의 교사다. 자기 뜻대로 하지 않으면 공이 잘 나가지 않는다." 월터 트래비스(Walter Hagen)의 말로, 골프가 개인의 책임과 결단력을 요구하는 스포츠임을 강조합니다.
  7. "성공은 준비가 만난 기회다." 벤자민 프랭클린(Benjamin Franklin)의 말로, 골프에서도 성공은 준비와 노력을 통해 찾아오는 것을 말합니다.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

골프를 개선하고 스윙을 고도화하려면 연습장에서의 꾸준한 연습이 필요합니다. 골프 연습장에서의 올바른 연습 방법과 주의할 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스윙 연습

  • 스윙 기술 연마: 연습장에서는 스윙 기술을 연마하는 데 집중하세요. 올바른 자세와 스윙 경로를 중점적으로 연습해보세요.
  • 미러 사용: 미러를 활용하여 스윙 동작을 확인하고 개선하세요. 자세와 스윙 평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클럽 사용

  • 다양한 클럽 연습: 다양한 클럽을 사용하여 풋풋한 홀에서의 다양한 상황을 연습하세요. 여러 클럽을 활용하면 다양한 거리와 조건에서 공을 다루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피팅 연습

  • 클럽 피팅: 연습장에서 클럽 피팅을 받아 현재 스윙에 가장 적합한 클럽을 찾아보세요. 개인에 맞는 클럽을 사용하면 성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 및 시뮬레이션

  • 연습 게임: 친구나 동료와 함께 연습 게임을 진행하여 경쟁을 통한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골프 공을 정해진 지점에 가까이 차거나 특정 타겟을 겨냥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 실내 시뮬레이션: 실내 골프 시뮬레이션을 활용하여 다양한 코스에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날씨나 시간 제약 없이 다양한 상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목표 설정과 기록

  • 개선 목표: 연습장에서는 개인적인 개선 목표를 설정하세요. 특정 기술을 향상시키거나 일정 거리를 넘어서는 것과 같은 목표를 세우면 연습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 기록: 연습 결과를 기록하여 발전 과정을 추적하세요. 스윙 기록, 점수, 그린에 닿는 정확도 등을 기록하여 어떤 부분을 개선해야 하는지 파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