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해남파인비치CC

파인비치 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0904

9월4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파인비치 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9월4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파인비치 CC 1박2일 국내 골프여행 패키지 예약 가격

 

 

 

해남 파인비치 CC 간단 소개

여러분, 최고 수준의 클럽하우스와 골프호텔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창밖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바다를 느껴보세요. 이곳은 해남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시아의 지중해와 해남의 바다를 함께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주변 경치와 어울리는 돌과 나무로 마감하여 웅장한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3층에는 42개의 골프호텔과 로비라운지, 멤버스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라운드를 마치고 여유롭게 쉴 수 있습니다. 해남의 리아스식 해안의 지형을 살린 골프코스는 자연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느껴질 것입니다.

 

 

해남 파인비치 CC 위치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0904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0904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

골프는 예의와 상호 존중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골프장에서 올바른 에티켓을 지키는 것은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플레이어들에게도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글에서는 골프장에서 지켜야 할 올바른 에티켓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시간 준수

타임리지를 지켜야 합니다. 타이오프 시간과 라운드 내 각 홀에서의 플레이 시간을 지키도록 노력하세요. 늦게 도착하거나 플레이 속도가 지연되는 경우 주변 플레이어들에게 불편을 끼칠 수 있습니다.

2. 침묵과 정숙

스윙을 하는 동안 주변이 정숙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스윙을 방해하지 않도록 조용히 기다려 주세요. 특히 페어웨이 근처나 그린 주변에서는 대화와 이동을 억제해야 합니다.

3. 그린 관리

그린 위에서는 신중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볼 마크를 찍고, 볼을 주욱 꺼낸 후에는 그린을 정리하고 빠져나와야 합니다. 그린에서의 행동은 다른 플레이어들의 스윙과 집중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4. 다른 플레이어 예의

다른 플레이어의 스윙을 지켜보고 나서야 본인의 스윙을 시작하세요. 또한 그린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의 볼이 구멍에 들어갈 때까지 기다리며, 그 후에 본인의 턴을 진행하세요.

5. 플레이 흔적 정리

플레이 후에는 본인이 플레이한 흔적을 정리하세요. 그린 위에서 발을 디딜 흔적이나 벙어리장치는 제대로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복장 및 외모

골프장에서는 적절한 복장을 착용해야 합니다. 각 클럽마다 복장 규정이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세요. 또한 개인 외모와 위생에 신경을 쓰는 것도 중요합니다.

골프장에서의 올바른 에티켓은 자연스러운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며,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좋은 관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