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0920

9월20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9월20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920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0920

 

골프 명언 및 의미

골프는 더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성공, 인내, 집중력, 승리, 실패 등 다양한 가치를 담아내는 명언들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몇 가지 골프 명언과 그 의미를 살펴보겠습니다.

1. "골프는 90% 정신, 10% 실력이다."

  • 의미: 골프는 물리적인 기술뿐만 아니라 정신력과 집중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정신적인 강함과 흔들리지 않는 심리가 골프에서 성공의 핵심이라는 의미입니다.

2. "골프는 그린에서 이루어진다."

  • 의미: 골프 스윙은 중요하지만, 실제 스코어는 그린에서 결정됩니다. 퍼팅 스킬과 그린에서의 정확한 컨트롤이 스코어를 크게 좌우한다는 의미입니다.

3. "골프는 예의의 스포츠다."

  • 의미: 골프는 스포츠 뿐만 아니라 예의와 예절을 중시하는 활동이기도 합니다. 다른 골퍼들과의 존중과 예의를 지키는 것이 골프의 중요한 가치 중 하나입니다.

4. "골프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작은 차이를 이기는 것이다."

  • 의미: 골프에서 스코어의 작은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작은 오차나 실수를 줄이는 것이 승리로 이어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5. "골프는 항상 자신과의 경쟁이다."

  • 의미: 골프는 경기 상대가 있지만, 무엇보다도 자신과의 경쟁입니다. 개선과 성취를 위해 자신을 이기려는 노력이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6. "골프는 숫자와 더불어 이야기를 한다."

  • 의미: 골프는 스코어보다도 경험과 이야기를 통해 더 풍부한 의미를 전달합니다. 친구나 동료와 함께 라운드를 즐기며 공유하는 경험이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골프는 그린 위에서 공을 쳐내는 것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런 명언들은 골프의 가치와 철학을 나타내는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