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0월19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10월19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10월19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1019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1019

 

골프 명언 및 의미

"골프는 90% 정신이다."

골프는 신체 능력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강점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스윙 기술보다도 집중력과 인내가 중요합니다.

"실수로 배우는 것이 아니라, 실수에서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골프에서 실수를 저지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그 실수에서 얻는 교훈과 경험이 성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좋은 스윙은 반복의 스윙이다."

일관된 스윙을 유지하고 연습하는 것은 골프에서 성과를 향상시키는 핵심입니다.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골프는 경험의 스포츠이다."

골프는 라운드를 더 많이 치고 다양한 조건에서 경험을 쌓아야 스킬이 향상됩니다. 끊임없는 경험이 중요합니다.

"공을 칠 때 다른 곳을 보지 말고 그린만을 보라."

스윙 중에도 집중을 유지하고 그린을 목표로 삼으라는 조언입니다. 집중력이 스윙의 정확성에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