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1024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10월24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

스윙 연습

  1. 풋잡 연습: 클럽의 풋잡을 확립하고 편안한 스윙 동작을 연습합니다.
  2. 스윙 메카닉 연습: 스윙 폼을 개선하기 위해 미러를 사용하거나 코치와 함께 연습합니다.

공 연습

  1. 직선 공 쳐내기: 목표 지점을 정하고 공을 직선으로 쳐냅니다.
  2. 곡선 공 쳐내기: 서로 다른 곡선을 만들어내는 연습을 통해 다양한 상황 대처 능력을 키웁니다.

샷 연습

  1. 그린 주변 샷: 그린 주변에서의 다양한 샷을 연습하여 그린 접근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번지트 연습: 번지트에서의 샷 연습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신감을 갖습니다.

골프 연습장에서는 스윙, 공, 샷의 다양한 측면을 연습하여 경기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골프 스윙 고도화를 위한 요소

체중 이동

  1. 백스윙: 체중을 오른쪽 다리로 옮겨 스윙을 시작합니다.
  2. 포워스윙: 체중을 왼쪽 다리로 이동하여 공을 타격합니다.

팔과 손목 제어

  1. 백스윙: 팔과 손목을 이용해 클럽을 위로 올립니다.
  2. 포워스윙: 팔과 손목을 통해 클럽을 공을 향해 내려보냅니다.

체위와 균형

  1. 백스윙: 몸을 돌려 골방향으로 향하도록 합니다.
  2. 포워스윙: 골방향으로 몸을 틀어서 스윙을 완료합니다.

리듬과 타이밍

  1. 백스윙과 포워스윙의 조절: 일정한 리듬과 타이밍을 유지하여 일관된 스윙을 만듭니다.

스윙 고도화를 위해서는 체중 이동, 팔과 손목 제어, 체위와 균형, 그리고 리듬과 타이밍의 요소를 고려하여 연습해야 합니다.

 

10월24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예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지금까지 힐링은 안정, 휴식, 치유 등 정적인 개념으로 생각해 왔는데, South Cape에서는 이를 업그레이드한 "궁극적인 힐링"을 제안하고 있어요.

힐링을 완전히 이루기 위해서는 명상, 스파, 휴식과 같은 보편적인 힐링에 더해 여유로운 해안 골프 라운딩, 맨발 해안 산책, 야외 요가 등으로 이루어지는 동적인 힐링, 건축/시설물에서 제공하는 심미적인 힐링,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식사로 이루어지는 Realfood Healing,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시설이 있는 음악 라이브러리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고 있어요.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시도한 South Cape는 휴식이 예술이 된 힐링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Cape 형태의 사이트는 바다 중앙에 돌출되어 있으며,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인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Fairway가 전개되어 있어, 작고 큰 섬들로 장식되어 있는 바다를 계속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요.

해외의 대부분 Links 코스가 평지인 반면 SCOC는 산을 품고 있어 입체적인 느낌을 주며 다양한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약 200만 평방미터의 넓은 지역에 약 80m폭의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플레이어의 가슴을 뛰게 만들고 있답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것 같은 3개의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 중 14번 홀과 Pebble Beach의 7번 홀, 16번 홀과 비교되는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로 손꼽히며, 유니크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벙커 스타일은 SCOC만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024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