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팜힐스, 오키나와, 오션캐슬, 서던링크스CC)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팜힐스, 오키나와, 오션캐슬, 서던링크스CC)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팜힐스, 오키나와, 오션캐슬, 서던링크스CC)

푸른 하늘과 싱그러운 자연이 함께하는 오키나와에서의 꿈같은 골프 여행을 기획하고 계신가요?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에 귀 기울여 주세요. 저는 여러분에게 '오키나와 4박 5일' 골프 패키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패키지는 골퍼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오키나와의 네 개의 유명 골프 코스에서의 라운딩은 물론, 4성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까지 제공합니다.

맑은 공기를 가득 들이켜며, 섬세하게 설계된 코스에서 스윙을 하고, 끝없이 펼쳐진 페어웨이에서 최고의 드라이브를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여행은 골프뿐만 아니라, 일본의 전통 천연 온천에서의 무한한 휴식을 포함하고 있어, 몸과 마음의 피로를 모두 씻어낼 수 있는 완벽한 휴가가 될 것입니다.

자, 여러분의 골프 클럽을 챙겨 이 포스팅을 따라 오키나와의 신비로운 골프 여행으로 함께 떠나보시죠!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것은, 상쾌한 바닷바람과 따스한 태양이 함께하는 오키나와에서의 환상적인 4박 5일 골프 여행입니다. 이 패키지에는 오키나와의 럭셔리한 4성급 르와지르 호텔에서의 숙박이 포함되어 있으며, 두 분이 한 방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골프의 낙원에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도록, 팜힐스CC, 오키나와CC, 오션캐슬CC, 그리고 더 서던링크스CC까지, 총 네 곳의 골프클럽에서의 그린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클럽은 독특한 특성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니, 매 라운드가 새로운 추억을 선사할 거에요.

이 패키지의 비용은 157,000엔으로, 2024년 2월까지 유효합니다. 캐디 서비스는 요청에 따라 준비될 수 있지만, 인원 제한으로 인해 확약이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 일정 동안 일본인 기사님과 함께하는 송영 차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골프 코스 간의 이동이 편리해지실 거에요. 다만, 송영 서비스 이외의 차량 이용은 제공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더욱 특별한 것은, 르와지르 호텔에서 제공되는 천연 온천을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여행의 피로를 온천에서 풀고, 새로운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포함 내역으로는 숙박비, 그린피, 카트비, 락카비, 송영 차량비, 차량 제반 비용, 그리고 전 일정 조식까지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요.

단, 항공비용과 전 일정 중식, 석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이 부분은 개별적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일본 오키나와 골프투어 르와지르 호텔

 

행사명 : 오키나와 4박 5일

  • 르와지르 호텔 또는 동급 4박 (4성급 호텔, 2인 1실 기준)
  • 골프장 - 팜힐스CC, 오키나와CC, 오션캐슬CC, 서던링크스CC
  • 기간 - ~ 2024년 2월까지
  • 비용 - 157,000 ¥
  • 싱글차지 - 25,000 ¥ (전 일정)
  • 캐디 - RQ베이스 (확약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 전 일정 송영 차량 이용 (일본인 기사, 송영 이외의 차량 이용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 천연 온천 무제한 이용 가능

포함내역

숙박비, 그린피, 카트비, 락카비, 송영 차량비, 차량 제반비용, 전 일정 조식

 

불포함내역

항공비용, 전 일정 중식, 석식

 

세부 일정

 

팜힐스CC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팜힐스CC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팜힐스CC

 

오키나와CC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오키나와CC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오키나와CC

 

오션캐슬CC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오션캐슬CC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오션캐슬CC

 

서던링크스CC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서던링크스CC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서던링크스CC

 

오키나와의 맑은 하늘 아래에서 골프 클럽을 휘두르는 상상을 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려 합니다. 저희가 준비한 4박 5일의 오키나와 골프 패키지가 여러분의 다음 휴가 계획에 영감을 주었기를 바랍니다. 만약 이 여행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면, 서둘러 예약해보세요! 선선한 바람, 포근한 온천, 그리고 끝없이 펼쳐진 푸른 그린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골프와 함께하는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평온함을 오키나와에서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더욱 멋진 여행 팁과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나, 이번 패키지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이번 휴가에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골프 코스에서 활력을 찾고, 여유를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이 패키지를 놓치지 마세요. 자,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라운딩을 꿈꾸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일본 오키나와 골프 여행 패키지 예약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