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07

11월 7일 기준: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골프 이력 및 성과 관리

골프 이력 관리의 중요성

골프 이력 관리는 골퍼로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러 라운드를 기록하고 성과를 추적하는 것은 개선과 목표 달성을 돕습니다.

라운드 기록하기

골프 라운드를 기록하기 위해 라운드 날짜, 코스명, 플레이어들의 이름, 총 스코어, 그린과 페어웨이 트래킹을 시작하세요.

스코어 카드 분석

스코어 카드를 분석하여 어느 부분에서 실수를 많이 하는지, 개선이 필요한 스킬을 확인하세요.

성과 목표 설정

라운드 결과를 토대로 개선 목표를 설정하세요. 스코어를 줄이거나 특정 스킬을 개선하는 것이 목표가 될 수 있습니다.

스코어 트래킹 앱 활용

골프 앱을 활용하여 라운드 결과를 기록하고 통계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더 효과적으로 성과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골프 장비 관리법

골프 클럽 관리

골프 클럽은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클럽 헤드를 깨끗하게 닦고, 그립을 교체하며 클럽페이스에 흠집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가방과 액세서리 관리

골프 가방과 액세서리도 청소하고 정리하세요. 필요한 것만 들고 다니며 가방을 가볍게 유지하세요.

골프 공 관리

골프 공은 민감한 장비입니다. 먼지와 수분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공 주머니에 보관하세요. 정기적으로 공을 세척하고 검사하여 손상 여부를 확인하세요.

신발 관리

골프 신발은 안전하고 편안한 스윙을 위해 중요합니다. 라운드 후에는 흙과 모래를 제거하고 통풍을 위해 신발을 풀어주세요.

 

11월 7일 기준: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파도를 가르는 샷, 씨사이드 골프코스의 매력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인접한 7개의 코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11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다 한 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총 면적 22만 평, 홀수 18홀, 코스 길이 7,244YD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11월 7일 화요일부터 시작해볼까요? 화요일은 구름이 많이 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2도로 출발하며, 낮 동안에는 최고 14도까지 올라가겠습니다. 비는 오지 않을 예정이니 우산은 챙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11월 8일 수요일은 구름이 조금 걷히며 날이 풀릴 예정입니다. 최저 기온은 7도로 다소 쌀쌀하지만, 낮 최고 기온은 16도까지 오르면서 따뜻한 날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1월 9일 목요일, 기온이 더욱 상승해 아침 최저 기온 10도,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예측됩니다. 하늘은 맑겠으니, 활기찬 하루를 보내기 좋겠네요.

 

이제 주말 날씨를 살펴볼까요?

 

11월 10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13도로 포근하게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7도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구름이 조금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11월 11일 토요일은 아침 기온이 6도까지 내려가며 다소 쌀쌀해지겠지만, 낮 기온은 16도로 다시 따뜻해지겠습니다. 흐린 날씨가 예상되니, 외출 시 옷차림에 유의해 주세요.

 

11월 12일 일요일은 낮 최고 기온이 12도로 토요일보다 조금 낮겠고, 아침 최저 기온은 6도로 예보됩니다. 대체로 맑겠으나, 쌀쌀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11월 13일 월요일과 11월 14일 화요일입니다. 두 날 모두 아침 최저 기온이 4도로 추울 예정이니 따뜻하게 입으시고, 낮 최고 기온은 각각 12도와 14도로 살짝 포근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일교차가 크니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주일 내내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지만, 기온 변화가 크니 체온 조절에 신경 쓰시고,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기상 예보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아난티남해 골프 코스는 씨사이드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총 7개의 코스와 11개의 바다 전망 코스로 구성되어 있어,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면적은 22만 평이며, 홀수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스 길이는 7,244YD입니다.


남해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ultimate healing"을 제안하는 골프 리조트입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 및 해안 산책, 아날로그 음향시설을 갖춘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축물이 주는 심미적 힐링,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 힐링 등 입체적으로 힐링을 추구합니다. SCOC는 큰 산을 갖춘 단지에 약 200만 제곱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80m 폭으로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 풍경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4번 홀과 16번 홀은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비슷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SCOC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 또한 차별성을 느끼게 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월 7일 화요일, 날씨는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2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쾌청한 가을 날씨가 예상됩니다.

 

11월 8일 수요일에는 기온이 조금 더 올라갑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0도, 낮 최고 기온은 16도까지 올라가며, 구름이 조금 끼지만 대체로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9일 목요일, 날씨는 계속해서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0도,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포근하겠습니다.

 

이제 주말로 넘어가 보죠.

 

11월 10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13도로 다소 온화하게 시작하며,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쾌적한 날씨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11월 11일 토요일은 아침에 조금 더 쌀쌀해지면서 최저 기온이 6도까지 떨어지겠지만, 낮에는 최고 기온이 16도까지 올라가면서 다시 따뜻해질 것입니다. 구름이 많겠으나 비 소식은 없습니다.

 

11월 12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6도, 낮 최고 기온이 12도로 토요일과 비슷하게 맑은 날씨가 지속될 예정입니다.

 

마무리로, 11월 13일 월요일과 11월 14일 화요일의 날씨입니다. 두 날 모두 아침 최저 기온이 4도로 상당히 쌀쌀할 것으로 예상되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셔야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월요일에 12도, 화요일에는 14도로 예보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비 소식이 없으니, 야외 활동을 계획하시기 좋은 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 날씨 예보는 여기까지입니다. 날씨 변화에 유의하시어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