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07

11월 7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골프장 내 다양한 장애물들과 그것을 극복하는 전략

벙커

벙커에서 공을 타출할 때 클럽의 바닥부분을 모래에 묻히게 하고 스윙합니다.

수도꼭지

수도꼭지 위로 타출할 때 공을 공중에 떠오르게 하도록 스윙합니다.

나무와 물장애물

나무나 물장애물 앞에 있을 때는 안전한 타격 포인트를 선택하고 클럽 선택을 신중하게 합니다.

고유 주변 환경 고려

골프장의 고유한 특징과 장애물을 고려하여 전략을 세우세요.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클럽 및 장비 확인

라운드 전에 클럽과 장비를 확인하고 깨끗이 닦아주세요.

날씨 예보 확인

날씨 예보를 확인하여 옷과 장비를 맞추세요. 비 예보 시 우비와 수건을 챙기세요.

스코어 카드와 펜

스코어 카드와 펜을 준비하여 경기 결과를 기록하세요.

충분한 공

충분한 골프 공을 가방에 넣고 시작하세요. 실수로 공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골프 정신력 향상

집중력 향상

라운드 동안 외부 요인에 신경을 쓰지 않고 현재 스윙에 집중하세요.

긍정적인 마인드셋

실수를 두려워하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라운드에 임하세요.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는 스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스트레스 관리 기술을 익히세요.

라운드 전 휴식

라운드 전 충분한 휴식을 취하여 신신력을 되찾고 라운드에 집중하세요.

골프 전략과 코스 관리

코스 인식

코스를 잘 파악하고 각 홀마다 전략을 세우세요. 더 안전한 경로와 클럽 선택을 고민하세요.

실력에 맞는 게임 플랜

자신의 실력에 맞는 게임 플랜을 세우고 라운드 동안 그에 따라 플레이하세요.

파팅 전략

그린 주변 파팅 전략을 계획하고 그린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연습하세요.

대처 계획

장애물이나 어려운 상황에 대처할 계획을 가지고 라운드를 진행하세요.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1107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1107

 

11월 7일 화요일은 구름이 많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8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1도까지 오르며 선선한 가을 날씨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11월 8일 수요일은 아침 기온이 4도로 더욱 쌀쌀해지겠지만, 낮에는 기온이 14도까지 상승하며 포근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맑은 하늘을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11월 9일 목요일에는 최저 기온이 10도로 다소 따뜻한 아침을 맞이할 것이며, 최고 기온은 16도로 예측됩니다. 구름이 조금 있을 예정이지만, 대체로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겠습니다.

 

11월 10일 금요일은 기온이 조금 떨어져, 아침 최저 기온이 7도, 낮 최고 기온이 10도로 예보되고 있습니다. 흐린 날씨가 예상되니, 활동 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월 11일 토요일은 아침에 4도로 다소 춥게 시작할 것으로 보이며, 낮 최고 기온은 9도까지 오를 예정입니다. 하루 종일 구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1월 12일 일요일은 최저 기온이 3도로 더욱 추워지며, 최고 기온은 8도에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흐린 날씨가 계속될 예정입니다.

 

11월 13일 월요일은 최저 기온 2도, 최고 기온은 9도로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겠지만,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외출하실 때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1월 14일 화요일에는 최저 기온이 3도로 춥고, 최고 기온은 11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름이 있지만, 대체로 맑은 날씨가 될 것으로 보이니 기분 좋은 외출이 기대됩니다.

 

이번 주는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떨어지는 만큼 따뜻하게 입으시고, 비 소식이 있는 날에는 우산을 꼭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건강에 유의하시며,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날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