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평범한 일상을 벗어나 화려하고 사치스러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베트남의 숨은 보석, 다낭과 호이안, 그리고 바나힐의 매혹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한 골프 여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4박 6일간의 이 특별한 탐험을 통해 골프의 참된 즐거움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6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여러분께서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운 그린에서의 휴식을 꿈꾼다면, 이 여행이 바로 그 꿈을 실현시켜드릴 것입니다. 인사는 짧게 하고, 여러분을 이 흥미진진한 여행의 세계로 즉시 안내하고자 합니다.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4

 

여행의 서막을 여시기 전에 잠시 베트남의 따뜻한 햇볕과 상쾌한 바람을 떠올리며,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저희가 준비한 이야기를 따라와 주세요. 모험은 언제나 기대로 가득 차 있으니까요.

 

여행 준비에 대한 부담은 전혀 느끼지 마세요. 여러분의 편안한 여정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했으니, 마음을 가볍게 하고 이 여정에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곧, 베트남의 숨막히게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는 매혹적인 이야기로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 출발 준비 되셨습니까? 지금 바로 그 환상의 여정을 시작해보시죠!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1

 

행사명 - 럭셔리 골프 다낭, 호이안, 바나힐 4박 6일

  • 비용 - 1,650,000원/인
  • 호텔 - 민토안 사피호텔 or 올랄라니 리조트
  • 싱글차지 - 트윈 기준 (2인 1실)
  • 주말 골프 이용시 $15 추가, 2024년 다낭 골프/몽고메리 부킹시 $10 추가 (노옵션, 노쇼핑 기준)
  • 특전 사항은 일정표 상에 표시
  • 다낭 시내 관광, 틴퉁 광주리베, 호이안 야간 투어, 바나힐, 마사지 120분 2회 (팁 별도)
  • 베트남 입국 기준 여권 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해요.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5

 

포함 사항

호텔(선택), 차량(16인승 신형 버스), 가이드, 기사, 씨팅, 식사 (일정 내 특식), 입장료, 생수

 

불포함 사항

매너팁 (벨보이, 하우스메이 등), 개인팁, 마사지팁, 사비, 여행자보험, 클럽식사, 캐디팁($15/18홀)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2

 

세부 일정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세부 일정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세부 일정 2일차

2일차:

새벽을 여는 상쾌한 기운과 함께, 골프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는 날이 기다립니다. 다낭의 탁 트인 그린 위에서 몽고메리, 바나힐, 호이아나, 빈펄 남호이안 중 한 곳에서 골프 클럽을 휘둘러보세요. 18홀을 정복하는 즐거움은 기본, 전동카와 캐디 서비스도 완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즐기십시오. 단, 클럽하우스에서의 식사와 추가 비용은 개별 처리가 필요합니다.

 

중식 후에는 문화의 깊이를 더할 '틴퉁 광주리베' 관광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곳에서의 경험은 여행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소소한 팁을 준비하는 센스를 잊지 마시고요.

 

그리고는 호이안이라는 역사의 보고로 향합니다. 40분의 이동 후에는 고풍스러운 진씨 사조사당, 내원교 등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역사 속으로 한 걸음 들어가 보세요. 저녁에는 호이안의 미각을 대표하는 '모닝글로리'에서 현지의 풍미를 만끽할 시간입니다.

 

밤이 깊어가면 호이안의 야경 속으로 빠져들 예정입니다. 쪽배를 타고 캔들을 물에 띄우며, 베트남의 정서를 고스란히 느껴보세요. 이 모든 하루의 여정이 끝나면, 호텔의 안락한 품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며 하루를 정리하게 됩니다.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세부 일정 3일차

3일차:

이어지는 날에도 골프의 열정은 계속됩니다. 오늘도 다낭의 우수한 골프 코스 중 하나에서 스윙을 이어가며, 그린피와 캐디피, 그리고 전동카 사용이 여러분을 지원합니다. 오전의 라운딩을 마치고나면, 클럽하우스에서의 식사는 별도의 비용으로 진행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골프로 단련된 몸을 위해 오후에는 전신 스톤 마사지 120분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줄 이 마사지는 여행의 피로를 씻어내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마사지 팁은 여행자의 부담으로 남겨둡니다.

 

일과를 마친 뒤에는 '골든미트'에서 삼겹살을 바나나잎에 싸서 특별하게 즐기는 저녁 식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색적인 저녁 식사로 하루를 마무리하며 호텔로 돌아가 편안한 밤을 맞이합니다.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세부 일정 4일차

4일차:

새벽의 휴식 후, 기운을 모아 골프 코스로 향합니다. 다낭의 선택된 골프 코스에서 활기찬 18홀 게임을 기대하며,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앞선 날들과 동일합니다.

 

중식 이후에는 다낭 시내로 돌아와 간단한 자유 시간을 가집니다. 시내에서의 자유롭고 개인적인 시간을 통해 다낭만의 매력을 탐험해보세요.

 

저녁에는 유명한 해산물 레스토랑 '레드스카이'에서 식사를 할 예정입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함께 다낭의 밤을 즐기세요. 식사 후에는 호텔로 돌아가 하루를 마무리하고, 다음 날을 위한 휴식을 취합니다.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세부 일정 5일차

5일차:

아침 기상 후, 여러분은 다낭에서의 마지막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 위해 몽고메리, 바나힐, 호이아나, 빈펄 남호이안 중 선택한 골프장으로 이동합니다. 쾌적한 아침 시간을 활용해 18홀을 플레이하며 여정의 마지막 스윙을 만끽합니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를 포함하지만,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클럽하우스 식사, 캐디 팁($15), 그늘집 이용료는 여행 비용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중식은 클럽하우스에서 즐기게 됩니다만, 이는 비용에 포함되지 않아 별도의 결제가 필요합니다.

식사 후, 다낭 시내로 이동해 까오다이교 사원, 다낭 대성당, 썬짜 영흥사 등을 방문합니다. 이곳에서는 다낭의 문화적 다양성과 역사적 중요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는 '동즈엉' 중부요리 전문점에서 진행되며, 베트남 중부 지역의 전통적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식사 후, 여행의 피로를 완화시키기 위한 120분 전신 스톤 마사지가 예약되어 있습니다. 이 마사지는 일정에 포함되어 있지만, 마사지 팁은 개별적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다낭 국제공항으로 이동해 귀국을 위한 준비를 합니다.

 

이로써 5일간의 베트남 다낭에서의 골프와 관광 여정은 마무리되며, 다낭의 아름다운 추억을 가슴에 품고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에 오르게 됩니다.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

 

베트남 다낭의 아름다움을 가득 담은 이 5일간의 여정은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골프장에서의 활기찬 아침을 시작으로, 다낭 시내의 숨겨진 문화적 보물을 탐험하는 오후, 그리고 중부 베트남의 풍미가 가득한 석식으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여정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전신 스톤 마사지는 여행의 피로를 씻어내고, 여러분을 새로운 일상으로 부드럽게 안내할 것입니다.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최고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이 여정이 여러분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길 바랍니다. 다낭에서의 시간이 여러분에게 평생 간직할 소중한 기억으로 남기를 희망합니다.

 

해외 골프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바나힐 럭셔리 여행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