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디오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17

11월 17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디오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17

 

골프장 내 다양한 장애물들과 그것을 극복하는 전략

골프장은 다양한 장애물로 가득합니다. 이러한 장애물들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벙커 (사회)

  • 전략: 벙커는 모래로 가득 차 있으며, 공을 빠져나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벙커에서 공을 칠 때는 모래 밑으로 치는 것이 목표입니다. 클럽 머리의 바닥이 모래에 미치도록 스윙하세요.

2. 수로

  • 전략: 수로는 물로 가득 차 있어 공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공을 수로에서 잃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치세요. 그린에 치기보다는 안전한 곳으로 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나무 및 라퍼 (래퍼지)

  • 전략: 나무와 라퍼는 스윙의 방향을 제한하고 공을 어렵게 만듭니다. 스윙 전에 장애물의 위치와 그린까지의 거리를 고려하세요. 나무 주변에서는 안전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단조로운 스윙을 사용하세요.

4. 그린의 경사

  • 전략: 그린의 경사는 퍼팅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경사를 읽고 어떻게 그린에 공을 롤링시킬지 고민하세요. 경사를 활용하여 공을 정확하게 끝내세요.

5. 간판과 외부 장애물

  • 전략: 간판과 외부 장애물은 플레이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간판 주변에서 스윙할 때 조심하세요. 간판과 외부 장애물을 피하는 스윙 경로를 선택하세요.

6. 과도한 라퍼지

  • 전략: 라퍼지에 공을 치면 더 어려운 위치에서 다음 스윙을 해야 합니다. 라퍼지에서 나올 때는 클럽을 정확히 선택하고 풀 스윙을 사용하여 최대한 먼 거리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골프장 내 장애물들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으로 스윙을 조절하고, 각 상황에 맞는 클럽 선택을 하여 안전하고 정확한 샷을 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경험과 연습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는 스킬을 향상시키세요.

 

11월 17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골프패키지 가격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으로,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설계되어 있어 골퍼들이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고저차에 따른 짜릿한 티샷과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는 골퍼들에게 도전욕구와 흥미, 즐거움을 자아냅니다. 또한,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골프장 주변경관과의 조화를 이루며 각 홀이 주는 경관의 미는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권입니다.

 


여수시 화양면 '華陽'은 '빛나는 햇빛이 가득하다'는 뜻으로, 여름에는 해풍의 영향으로 시원하고 겨울에는 난류의 영향으로 따듯한 이국적인 날씨가 자랑되며, 연중 일조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18개의 전 홀에서 바다가 보이는 4계절 골프의 파라다이스로, 특히 겨울 골프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에 선정되었습니다. 탁 트인 아름다운 바다 풍광과 고저차로 인해 상쾌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는 포근한 봄날을 누리며 푸른 잔디와 화려한 철죽이 어우러진 곳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에서는 남도의 맛과 아름다운 남해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만들어진 계절별 다양한 남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늘집에서는 아름다운 조망과 남도의 다채로운 별미를 즐길 수 있으며,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스낵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서대회무침, 골뱅이무침, 김떡순(김말이, 떡볶이, 순대), 갑오징어볶음&새우튀김, 빨간짜장 등의 추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골퍼뿐만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푸른 잔디와 탁 트인 바다 풍광, 친환경적인 설계로 이루어진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려보세요.

 

여수 디오션CC 위치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1117

 

11월 17일 금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0도로 매우 쌀쌀하겠으며,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일교차가 크니 옷차림에 주의해야 합니다.

11월 18일 토요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0도로 금요일과 비슷하나, 낮 기온은 10도까지 올라가겠습니다. 하늘은 맑아 야외 활동을 계획하기 좋은 날입니다.

11월 19일 일요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3도, 낮 최고 기온 15도로 토요일보다 더 따뜻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구름이 조금 더 많을 수 있지만, 강수 확률은 낮습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1117

 

11월 20일 월요일: 월요일에도 아침 최저 기온 3도, 낮 최고 기온 15도로 일요일과 비슷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맑은 하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21일 화요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1도로 다소 추워지겠으나, 낮 최고 기온은 16도로 쾌적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맑은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1월 22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4도, 낮 최고 기온 17도로 화요일보다 약간 따뜻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날도 맑은 하늘이 예상됩니다.

11월 23일 목요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7도, 낮 최고 기온 14도로 수요일보다 조금 쌀쌀해지겠으나, 비 소식은 없습니다.

11월 24일 금요일: 주간의 마지막 날인 금요일은 아침에 3도, 낮에는 9도로 기온이 다소 낮아지겠습니다. 이 날도 맑은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주일 내내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낮으므로 따뜻하게 입으시고, 낮에는 자외선 차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