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17

11월 17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17

 

골프 라운드 준비 사항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 위해 필요한 준비 사항과 조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클럽 세팅

  • 전략: 라운드 전에 클럽을 적절하게 세팅하세요. 예를 들어, 그린이 빨리 롤링되는 경우에는 로프 웨지를 포함한 고각 웨지를 가져가십시오. 또한 특정 홀에 필요한 클럽을 추가로 챙기세요.

2. 공 볼택

  • 전략: 플레이할 때 미실 및 공을 볼택하세요. 공을 선별하는 것은 골프 경기에서 정확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안전장비

  • 전략: 햇빛, 비, 바람에 따라 안전 장비를 포함하여 적절한 의류를 선택하세요. 또한 선글라스, 모자, 그립장갑 등의 액세서리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그린 리딩

  • 전략: 그린 리딩을 향상시켜 스코어를 개선하세요. 경사, 속도, 그린 상태 등을 고려하여 퍼팅 전에 그린을 읽으세요.

5. 기록 도구

  • 전략: 스코어 카드, 연습볼, 거리 측정기, 텐진지, 스윙 분석 도구 등 필요한 기록 도구를 챙기세요. 이러한 도구들은 라운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스코어 관리

  • 전략: 라운드 중 스코어를 관리하고 실력을 개선하기 위한 목표를 설정하세요. 정확한 스코어를 유지하면 어느 부분을 개선해야 할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7. 공부 및 연습

  • 전략: 라운드 전에 골프 스윙을 연습하고, 필요한 기술을 개선하세요. 연습장에서 스윙 동작을 다듬는 것은 라운드에서 더 나은 성과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 위해 준비가 중요합니다. 클럽, 공, 의류, 안전 장비, 그린 리딩, 기록 도구 및 스코어 관리 등을 고려하여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11월 17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스톤비치CC는 서해 청정 해상공원인 태안 해안국립공원에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해수욕장들과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양한 관광을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입니다.

 


스톤비치CC와 인접한 바다는 "국비"와 "군비"로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되는 곳이며, 초대형 해수욕장이기도 해요.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 덕분에,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이는 산악 내륙형 골프장이 즐비한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골프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는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 스톤 코스는 나무, 꽃, 초원, 폭포 등 청정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내추럴 코스이고,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 등 거친 자연과 맞서 싸우는 도전적인 코스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1117

 

11월 17일 금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4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예상됩니다.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으며, 총 강수량은 약 4.7mm가 예상됩니다. 바람은 다소 불겠습니다.

11월 18일 토요일: 토요일은 비가 그치고 날이 개어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도로 다소 춥겠으나,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19일 일요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0도로 매우 쌀쌀하며,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맑아 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될 것입니다.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1117

 

11월 20일 월요일: 월요일도 맑은 날씨가 이어지며, 아침 최저 기온은 4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따뜻한 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21일 화요일: 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4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전날과 비슷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11월 22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6도, 낮 최고 기온은 15도로 조금 더 따뜻해지겠으며, 구름이 조금 많을 수 있습니다.

11월 23일 목요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8도, 낮 최고 기온은 9도로 예상되며, 하늘에 구름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11월 24일 금요일: 주말을 앞둔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1도로 다시 추워지며, 낮 최고 기온은 6도로 쌀쌀한 날씨가 될 것입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체감 온도는 더 낮을 수 있으니 옷차림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는 변덕스러운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금요일에는 비가 예상되며, 주말에는 맑은 날씨가 되돌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주중에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지만, 목요일에 구름이 많아지고 금요일에는 기온이 다시 내려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교차가 크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고, 비가 예상되는 날에는 우산을 챙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