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17

11월 17일 기준: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17

 

남해 아난티cc 전경

 

남해 아난티cc 전경

 

"바다의 광활한 풍경과 산들바람이 어우러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아난티 남해 CC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 코스를 넘어, 대자연 속에서의 여유와 골프의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곳입니다. 아난티 남해 CC의 아름다운 바다 경치와 그 속에서 펼쳐지는 골프의 매력을 소개합니다."

 

남해 아난티cc 객실

 

남해 아난티cc 객실 2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아난티 펜트하우스 45평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차량 및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아난티남해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CC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는 명소입니다. 이곳의 독특한 매력은 바로 바다를 향한 샷입니다. 상상해보세요, 파도의 소리를 들으며 골프를 즐기는 그 순간! 바다와 인접한 코스는 골프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남해 아난티cc 부대 시설

 

남해 아난티cc 부대 시설

 

골프장은 총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7개 홀은 바다와 바로 인접해 있고, 나머지 11개 홀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어, 언제든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아난티 남해 CC의 면적은 약 22만 평에 달하며, 코스의 총 길이는 7,244야드에 달합니다. 이처럼 광대한 면적과 장대한 코스 길이는 여러분이 더 넓은 범위에서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남해 아난티cc 전경

 

남해 아난티cc 객실

 

골프를 치며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경험인데, 아난티 남해 CC에서는 마치 바다 한가운데에서 골프를 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의 라운딩은 단순한 스포츠 활동을 넘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저희 여행사에서는 이 아름다운 골프장을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골프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골프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아난티 남해 CC가 바로 여러분이 찾던 곳입니다. 지금 바로 예약하시고, 이 멋진 골프장에서의 환상적인 시간을 즐겨보세요!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2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1117

 

11월 17일 금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7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0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은 하루 종일 맑은 날씨가 지속되면서, 쾌적한 가을 날씨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11월 18일 토요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5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비슷한 기온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맑은 하늘과 함께 햇볕이 따뜻하게 느껴질 수 있는 좋은 날씨입니다.

11월 19일 일요일: 일요일은 아침에는 조금 더 쌀쌀해져 최저 기온이 4도까지 떨어지겠지만, 낮 최고 기온은 8도로 예상됩니다. 구름이 조금 더 많아질 수 있으나, 전반적으로 안정된 날씨가 예상됩니다.

 

 

11월 20일 월요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7도, 낮 최고 기온은 15도로 주말보다 따뜻해지겠습니다. 하늘은 맑아 야외 활동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11월 21일 화요일: 화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6도에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7도까지 오르며, 맑은 날씨가 지속됩니다. 이 날은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22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7도,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화요일과 비슷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오후에는 구름이 조금 더 많아질 수 있습니다.

11월 23일 목요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9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수요일보다 조금 쌀쌀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저녁에는 구름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11월 24일 금요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주말을 앞두고 다소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오후부터는 구름이 끼어 날씨가 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지만, 기온 변화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아침과 저녁에는 기온이 떨어질 수 있으니, 옷차림에 신경 써서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