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17

11월 일 기준: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17

 

남해아난티CC 객실

 

남해아난티CC 객실2

 

"바다의 속삭임과 산의 기운이 조화를 이루는 이색적인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름다운 남해의 보석, 아난티남해CC와 남해 사우스케이프CC에서는 자연의 품에서 펼쳐지는 골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골프 코스는 단순한 스포츠의 장을 넘어, 매 순간이 예술적인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1박 2일의 여정으로 두 곳의 코스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결합 상품을 통해, 대한민국 남해의 숨겨진 보물들을 탐험해보세요. 아난티남해와 사우스케이프, 이 두 곳이 선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골프의 즐거움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부대시설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함사항

아난티남해CC 18홀 + 남해 사우스케이프CC (southcape golf & resort) 1박 18홀
그린피 36홀 (아난티남해CC 18홀 + 사우스케이프 18홀 )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조식외 식대, 차량 등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 애호가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 곳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탁월한 골프 경험을 선사하는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입니다. 이곳은 넓고 장엄한 바다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골프 애호가들 사이에서 이미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남해아난티CC 객실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은 씨사이드에 인접한 독특한 코스 구성으로 유명합니다. 총 18홀, 22만 평의 광대한 면적에 걸쳐 있으며, 코스 길이는 약 7,244야드에 달합니다.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바다와의 조화입니다. 총 18개 홀 중 11개 홀이 바다를 향해 있어 마치 바다 한가운데에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듭니다.

골프장은 4계절 내내 운영되어 언제든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펼쳐지는 그린 위의 게임은 여러분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남해아난티CC 객실2

 

저희 여행사에서는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을 방문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골프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 패키지는 골프 라운딩뿐만 아니라 숙박, 식사, 그리고 추가적인 여가 활동까지 포함되어 있어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아난티 남해에서는 단순한 골프 경험이 아닌,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의 라운딩은 여러분의 골프 라이프에 새로운 장을 열어줄 것입니다.

지금 바로 저희와 함께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에서의 멋진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남해아난티CC 골프 코스 전경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1117

 

11월 17일 금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7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0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루 종일 맑은 날씨가 지속되며, 바람은 약하게 불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18일 토요일: 토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5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맑은 날씨가 계속됩니다. 야외 활동을 계획하기 좋은 날씨이니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11월 19일 일요일: 일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5도로 다소 쌀쌀하겠지만, 낮 기온은 10도로 따뜻해질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아난티남해 CC 날씨 1117

 

11월 20일 월요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7도에서 시작하여, 낮 최고 기온은 15도에 이르겠습니다. 주 초반에도 맑은 날씨가 예상되니, 활기찬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21일 화요일: 화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어 활동하기 좋은 환경이 될 것입니다.

11월 22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7도,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화요일과 비슷한 온도를 보이겠지만, 구름이 조금 더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23일 목요일: 목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 9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수요일보다 약간 기온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저녁에는 구름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11월 24일 금요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지만, 아침과 저녁에는 쌀쌀할 수 있으니, 따뜻하게 입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맑고 안정된 날씨가 지속되겠지만, 기온 변화에 주의하여 옷차림을 조절해주시고, 특히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떨어지는 시간에는 체온 유지에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은 특별한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는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한 골프 코스로, 여러분께 잊지 못할 골프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골프장은 씨사이드에 위치하여, 총 18홀 중 11개 홀이 바다 전망을 제공합니다. 멋진 바다 경치를 바라보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마치 바다 한가운데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골프장의 총 면적은 약 22만 평이며, 코스 길이는 7,244YD에 달합니다. 특히, 14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이프러스 포인트 16번 홀과 유사한 선호도를 보이는 월드클래스 홀로, 독특한 벙커 스타일로 골퍼들에게 도전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곳은 단순한 골프 리조트를 넘어서 "ultimate healing"을 제안합니다.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로 해안을 산책하며 느끼는 평온함, 아날로그 음향시설이 갖춰진 Music library에서의 정서적 힐링 등,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유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풍경

 

또한, 건축물에서 느껴지는 심미적 힐링과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Realfood로의 입체적인 힐링 경험은 이 곳을 찾는 모든 분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는 일상에서 벗어나, 골프를 통해 몸과 마음의 평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여행사에서는 이 특별한 골프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지금 바로 예약해보세요. 여러분의 삶에 새로운 활력과 평온을 선사할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경험을 기대해주세요!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17

 

11월 17일 금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7도로 시작하며 낮 최고 기온은 10도에 이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하늘은 맑겠으나, 아침에는 강수 확률이 조금 있으니 외출 시 우산을 준비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11월 18일 토요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5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맑고 바람은 약하게 불어 쾌적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19일 일요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5도, 낮 최고 기온은 9도로 약간의 기온 하락이 있겠지만, 여전히 맑은 날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17

 

11월 20일 월요일: 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 7도에서 낮 최고 기온은 15도까지 오르며, 맑은 날씨가 계속됩니다.

11월 21일 화요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6도,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어 외출에 좋은 날씨가 될 것입니다.

11월 22일 수요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7도,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화요일과 비슷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하늘은 대부분 맑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1월 23일 목요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9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수요일에 비해 약간 기온이 낮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늘은 맑겠지만 저녁에는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11월 24일 금요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쌀쌀하게 시작하겠지만, 낮 최고 기온은 10도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맑겠으나, 기온 변화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주중에는 기온이 점차 올라가며 따뜻한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주말을 맞이할 금요일에는 다시 기온이 떨어지니, 아침과 저녁에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