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0

11월 20일 기준: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0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2

 

골프의 진수를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한국의 숨겨진 보석, 골프존카운티 선운CC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선운산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이 골프장은 그 자체로 예술작품입니다. 여기서는 단순한 골프 경기를 넘어 자연과의 조화 속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록키 산맥과 미시간 호수의 아름다움을 연상시키는 울창한 숲과 넓은 평원, 그리고 아름다운 호수가 어우러진 골프존카운티 선운CC의 매력적인 풍경과 함께 골프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3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4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골프존카운티선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0

 

포함사항

36홀 그린피, 골프텔(2인실 또는 4인실)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조식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골프존카운티선운CC 간단 소개

이곳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골프의 열정이 만나는 곳입니다. 선운산CC는 자연 지형이 만든 입체적인 경관을 자랑하며, 록키 산맥과 미시간 호수를 연상시키는 울창한 숲과 넓은 평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여기에 아름다운 계곡과 호수가 둘러싼 5개의 홀은 마치 그림 같은 풍경을 연출합니다.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조감도

 

골프존카운티선운cc 선운 코스

 

골프존카운티선운cc 화시 코스

 

특별히, 선운산CC는 전략적인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모든 홀이 남쪽을 향해 있어, 태양의 따사로운 빛을 만끽하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바람이 거의 없고 항상 따뜻한 조건에서 골프를 즐기실 수 있어, 골퍼들의 취향을 완벽히 만족시킵니다.

그리고 선운산CC의 클럽하우스는 방문객 여러분께 편안함과 즐거움을 약속합니다. 기존의 엄격하고 보수적인 분위기가 아닌, 편안하고 즐거운 환경에서 여유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형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는 친절한 미소와 함께 계절에 맞는 음료를 제공하여,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5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7

 

선운산CC에서의 완벽한 골프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예약 문의와 자세한 정보는 '1박2일여행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골프 여행을 약속드립니다!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6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 코스 8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위치

 

GOLFZONCOUNTY

필드 위의 새로운 경험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필드영상 촬영서비스 에어모션, 셀프체크인, 회원혜택 단골손님, STAY, 호시그린

www.golfzoncounty.com

 

골프존카운티선운CC 골프장 날씨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골프장 날씨 1120

 

11월 20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3도, 낮 최고 기온 13도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3분, 일몰은 오후 5시 25분입니다.

11월 21일 화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1도로 조금 더 쌀쌀하고, 낮 최고 기온은 15도로 따뜻해질 것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4분, 일몰은 오후 5시 25분입니다.

11월 22일 수요일은 낮 최고 기온이 17도까지 오르며 포근한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5도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5분, 일몰은 오후 5시 24분입니다.

 

골프존카운티선운 (선운산CC) 골프장 날씨 1120

 

11월 23일 목요일에는 비 소식이 있습니다. 기온은 아침에 10도, 낮에는 13도로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6분, 일몰은 오후 5시 24분입니다.

11월 24일 금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2도, 낮 최고 기온은 5도로 추울 예정이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세요. 일출은 오전 7시 17분, 일몰은 오후 5시 24분입니다.

11월 25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더욱 추워지며, 낮 최고 기온은 5도에 머무를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8분, 일몰은 오후 5시 23분입니다.

11월 26일 일요일, 아침에는 영하 1도에서 시작해 낮에는 최고 9도까지 기온이 오를 것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9분, 일몰은 오후 5시 23분입니다.

마지막으로 11월 27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5도, 낮 최고 기온 13도로 한 주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0분, 일몰은 오후 5시 23분입니다.

이번 주는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크니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비 예보가 있는 날에는 우산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골프 라운딩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