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1

11월 21일 기준: 경상도골프장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1

 

드비치CC 골프 코스 1

 

"골프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싶은 분들을 위해, '1박2일 여행사'에서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골프의 짜릿함이 어우러진 드비치 골프클럽으로의 여행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여행은 단순한 라운딩을 넘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2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숙박, 조식, 커피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드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드비치CC 간단 소개

드비치CC 골프 코스 3

 

드비치CC 골프 코스 4

 

안녕하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박2일 여행사'에서는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매력적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요. 드비치 골프클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거제도에 자리한 드비치 골프클럽은, 그 멋진 바다 경관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도 찾기 힘든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치며 바다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껴보세요.

 

드비치CC 골프 코스 5

 

드비치CC 골프 코스 6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이 골프클럽에서 제공하는 고품격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드비치 골프클럽에서의 멋진 경험은 여러분에게 자부심과 기쁨을 선사할 것입니다. 골프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킬 이 특별한 패키지를 저희와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7
 

드비치CC 골프 코스 8

 

드비치CC 위치

 

드비치 골프클럽

세계적으로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거제도에 세계최고의 골프클럽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국내 최초로 3Bay Link Course를 만들었습니다.

www.debeach.co.kr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1121

 

11월 21일 화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4°C로 시작해, 낮 최고기온은 15°C까지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맑은 하늘이 예상되며, 가벼운 바람이 불어 쾌적한 날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1월 22일 수요일:

  • 아침 기온은 8°C에서 시작하여 낮에는 17°C까지 올라갈 것입니다. 매우 맑은 날씨가 지속될 예정이니, 야외 활동하기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11월 23일 목요일:

  • 최저기온 12°C, 최고기온 17°C로 따듯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에 바람도 적당하여, 야외에서의 식사나 운동을 계획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1121

 

11월 24일 금요일:

  • 기온은 아침에 0.7°C로 다소 쌀쌀하게 시작해, 낮 최고기온이 0°C로 기온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흐린 날씨 후 갬이 올 것으로 보이니, 외출 시 옷차림에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11월 25일 토요일:

  • 아침 최저기온 0.8°C에서 낮 최고기온 8°C까지 오르며,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일교차가 크니 외출 시에는 따뜻한 옷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1월 26일 일요일:

  • 최저기온 2.0°C에서 시작해 낮 최고기온은 12°C로, 날씨가 맑고 따뜻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일요일 야외 활동에 적합한 날씨입니다.

11월 27일 월요일:

  • 아침에는 7.0°C로 비교적 따듯하게 시작하지만, 낮 최고기온은 15°C까지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흐림 후에 맑아지겠지만, 간헐적으로 구름이 많을 수 있으니 날씨 변화에 주의해야 합니다.

11월 28일 화요일:

  • 아침 최저기온 5.0°C, 낮 최고기온은 11°C로 쌀쌀한 편입니다. 구름이 많아 일조량이 적을 수 있으니, 야외 활동 시 보온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각 날짜별로 날씨 변화가 있을 수 있으니 외출 전에는 항상 최신 날씨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