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골프장/하이원CC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1

11월 21일 기준: 강원도골프장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1

 

하이원cc 골프 코스

 

하이원cc 골프 코스 2

 

"아름다운 산의 정기와 청량한 고원의 바람이 어우러진 곳, 대한민국 최정상의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하이원 CC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닌, 대자연 속에서의 완벽한 조화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하이원 CC의 매력적인 자연 경관과 더불어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탐험해보세요."

 

하이원cc 골프 코스 3

 

하이원cc 골프 코스 4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1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카트비 2회, 팰리스호텔 2인 2실, 하이랜드 조식

불포함사항

캐디피, 중식, 석식, 차량 및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하이원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하이원CC 간단 소개

하이원cc 골프 코스 전체 조감도

고객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골프 여행지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탁월한 골프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곳입니다. 바로 국내 최고의 골프장, 하이원 컨트리클럽(High1 CC)입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조감도

 

하이원CC는 해발 1,136미터의 고원에 자리 잡고 있어, 연중 25℃를 넘지 않는 시원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이는 여름에도 쾌적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조감도

 

이 골프장은 18홀 파 72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장이 6,592미터에 달합니다. 골프장의 레이아웃은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루며, 각 홀은 적당한 난이도를 유지하여 모든 수준의 골퍼들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드라이버 샷을 할 때 끝없이 펼쳐진 필드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하이원cc 그늘집

 

태백산맥의 깨끗한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은 하이원 CC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입니다. 넓은 고원에서 세상을 바라보며 라운딩하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하이원 팰리스호텔에서의 숙박 옵션도 제공되며, 다양한 이용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휴양지로서의 가치도 뛰어납니다. 골프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실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8

 

이번 시즌, 하이원 CC에서의 골프 패키지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최고의 골프 경험을 약속드립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9

 

하이원CC 위치

 

골프

 

high1.com

 

하이원CC 골프장 날씨

하이원CC 골프장 날씨 1121

 

11월 21일 화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2.7°C로 매우 추울 예정이니 따뜻한 겉옷을 준비하세요. 낮 최고기온은 13.0°C로 기온이 올라가면서 쾌적한 날씨가 될 것입니다. 바람은 약 2.3 m/s에서 3.0 m/s 사이로 불 예정이며, 날씨는 대체로 맑을 것입니다. 일출은 07:10, 일몰은 17:12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1월 22일 수요일:

  • 이날도 추운 아침을 시작으로 아침 최저기온은 -2.0°C, 낮 최고기온은 13.0°C까지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맑은 하늘이 지속되며, 바람은 조금 더 강해져 최대 3.0 m/s까지 예상됩니다. 일출은 07:11, 일몰은 17:11에 있을 것입니다.

11월 23일 목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8.0°C, 낮 최고기온은 10.0°C로 비교적 온화한 기온이 예상됩니다. 하지만 날씨는 흐릴 것이며, 아침에는 약간의 강수(0.1 mm)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바람은 약 5.1 m/s에서 5.7 m/s로 다소 강하게 불 수 있으니, 외출 시 우산과 방풍 장비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각각 07:12, 17:11입니다.

이 기간 동안 아침에는 기온이 낮고 낮에는 따뜻해지는 대표적인 가을 날씨가 예상됩니다. 특히, 아침 저녁으로는 체감 온도가 낮아질 수 있으니, 옷차림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는 날에는 야외 활동을 즐기시기 좋으며, 흐리고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되는 날에는 우산을 챙기시는 것을 잊지 마세요.

 

 

11월 24일 금요일:

  •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6도로 매우 추운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낮에는 최고기온이 영상 0도까지 오르면서 조금 나아지겠지만, 여전히 쌀쌀합니다. 구름이 많겠지만, 강수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약간 불겠으며, 일출은 07:13, 일몰은 17:10입니다.

11월 25일 토요일:

  • 이날도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8도로 매우 춥게 시작하고, 낮 최고기온은 영상 5도로 따뜻해지겠습니다. 하루 종일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따스한 햇볕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바람은 조금 강해질 수 있으나, 맑은 날씨가 이를 상쇄할 것입니다. 일출은 07:14, 일몰은 17:10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1월 26일 일요일:

  • 최저기온은 영하 6도, 최고기온은 영상 6도로 일요일은 비교적 온화한 날씨가 될 것 같습니다. 맑은 날씨에 바람도 비교적 약하게 불어 쾌적한 야외 활동을 할 수 있겠습니다. 일출은 07:15, 일몰은 17:09에 있습니다.

11월 27일 월요일:

  • 아침 기온은 영하 1도로 시작하고, 낮에는 영상 9도까지 올라가면서 비교적 따뜻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구름이 조금 끼어 흐릴 수 있으나, 강수량은 매우 적을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약간 강해질 수 있으니, 바람막이를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과 일몰은 각각 07:16, 17:09에 있습니다.

11월 28일 화요일:

  • 최저기온은 영하 3도에서 시작해 최고기온은 영상 4도로 예상되며, 구름이 많은 날씨가 될 것입니다. 바람은 약간 강해질 수 있으니 외투를 잘 준비하세요. 일출은 07:17, 일몰은 17:09에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아침 저녁으로는 기온이 낮고 낮에는 다소 온화해질 수 있으니, 옷차림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또한, 맑은 날씨가 예상되는 날에는 야외 활동을 즐기시기 좋고, 흐릴 수 있는 날에는 외투를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여 최신의 기상 정보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