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사우스케이프CC + 남해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2

11월 22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월 22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클리프하우스

 

"남해의 맑은 하늘 아래, 탁 트인 바다가 펼쳐진 이색적인 경관 속에서, 단 하루의 여정으로 두 개의 명품 골프 코스를 경험하는 특별한 여행을 소개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와 아난티 남해 CC에서 진행되는 1박 2일 결합상품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꿈같은 시간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는 단순한 라운딩을 넘어, 심미적인 휴식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힐링의 공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탁월한 경관과 아난티 남해 CC의 시원한 바다 전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골프의 즐거움과 함께 자연 속에서의 평온함을 경험해보세요."

 
남해 아난티cc 객실

 

남해 아난티cc 객실 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 남해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사우스케이프CC + 남해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함사항

그린피 36홀(사우스케이프cc 18홀 + 아난티남해cc 18홀) + 아난티남해cc 펜트하우스 (45평 4인실)

불포함사항

캐디피,카트비,조식,차량및 개인경비,개인 소비세(18홀 기준 21,120원 1인기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 애호가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남해에 위치한 특별한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입니다. 이 곳은 단순한 골프 경험을 넘어, 진정한 힐링과 아름다운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고객님의 다음 여행지로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사우스케이프는 단순한 휴식과 명상을 넘어,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라운딩, 맨발로 해안을 따라 걷는 산책, 아웃도어 요가 등 다양한 활동적인 힐링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건축물과 시설물의 심미적 아름다움, 계절별 로컬 식재료를 사용한 맛있는 음식, 그리고 클래식한 아날로그 음향 시설을 갖춘 음악 도서관 등에서 정서적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골프장은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지향하며,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바다 한가운데 돌출된 케이프형 사이트에 위치하여, 기암절벽과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펼쳐지는 페어웨이에서 아름다운 바다와 작은 섬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부대시설

 

특히, 사우스케이프 CC는 해외 링크 코스와 달리 산을 품은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자랑합니다. 약 200만 제곱미터의 넓은 지역에 폭이 약 80m인 코스가 전개되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퍼의 가슴을 뛰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블비치와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홀들과 비견됩니다.

마지막으로, 사우스케이프만의 유니크한 벙커 스타일은 골퍼 여러분께 새로운 도전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우스케이프에서 최고의 골프 경험과 함께 진정한 힐링을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22

 

11월 22일 수요일, 날씨는 매우 쾌청하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0도로 시작하여, 낮 최고 기온은 16도까지 올라가겠네요. 바람은 약하게 불고, 공기 질도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09분, 일몰은 오후 5시 20분입니다.

11월 23일 목요일,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2도, 낮 최고 기온은 17도로 약간 따뜻해지겠습니다. 바람은 여전히 부드럽게 불 것이며, 일출은 오전 7시 10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으로 전날과 비슷합니다.

11월 24일 금요일, 날씨는 다소 변화가 있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4도로 떨어지며, 낮 기온은 6도까지만 오르겠습니다. 이날은 다소 쌀쌀하니, 외출 시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하늘은 맑겠지만, 바람이 쌀쌀할 수 있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0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입니다.

이 기간 동안 남해 사우스케이프 지역은 주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지만, 특히 금요일에는 기온이 크게 떨어지므로 따뜻하게 입고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22

 

11월 25일 토요일, 남해 사우스케이프는 아침 최저 기온이 0도로 시작하여, 낮 최고 기온은 8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어 야외 활동에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1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입니다.

11월 26일 일요일, 기온은 약간 상승하여 아침 최저 기온은 2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맑은 상태를 유지하겠지만, 일교차가 크므로 건강 관리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2분, 일몰은 오후 5시 18분으로 점차 낮 시간이 짧아지고 있습니다.

11월 27일 월요일, 구름이 많아지며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5도까지 올라가며, 비가 조금 올 수도 있으니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3분, 일몰은 오후 5시 18분입니다.

11월 28일 화요일, 흐린 날씨가 예보되었고,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비교적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4분, 일몰은 오후 5시 18분이며, 흐린 날씨로 인해 외출 시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11월 29일 수요일, 다시 맑은 날씨가 돌아오겠지만, 아침 최저 기온은 2도로 쌀쌀하며,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5분, 일몰은 오후 5시 18분으로 계속해서 낮은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주 남해 사우스케이프 지역은 대체로 맑은 날씨를 유지하겠으나, 특히 월요일에는 구름이 많아지며 비 소식이 있으니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온 변화에 주의하여 감기 등의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 애호가 여러분!

오늘은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골프 코스는 한국의 아름다운 남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의 경치를 즐기면서 골프를 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먼저, 이 골프 코스는 총 18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면적은 약 22만 평에 달합니다. 골프 코스의 길이는 7,244YD로, 다양한 수준의 골퍼들에게 도전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남해 아난티CC 전경

 

특히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의 매력은 그 위치에 있습니다. 총 18개의 홀 중 7개는 씨사이드에 인접해 있어 바다와 함께하는 골프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나머지 11개 홀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경치가 펼쳐져 있습니다. 이렇게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골프를 치다 보면 마치 바다 한가운데에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4계절 내내 운영되고 있어 언제든지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매 계절마다 다른 풍경과 매력을 가진 이 곳에서 골프를 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남해 아난티CC 레스토랑

 

저희 여행사에서는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를 포함한 골프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숙박과 함께 멋진 골프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아난티 남해에서의 멋진 골프 여행을 꿈꾸신다면, 지금 바로 저희에게 연락 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1122

 

11월 22일 수요일, 남해 아난티 지역은 아침 기온이 10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이 16도까지 오르며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바람은 산들바람 수준으로 부드럽고, 미세먼지 농도는 매우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09분, 일몰은 오후 5시 20분으로 계획하신 모든 활동에 좋은 날씨가 될 것입니다.

11월 23일 목요일, 날씨는 더욱 따뜻해져 아침 최저 기온 12도에서 낮 최고 기온은 17도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하늘은 계속 맑아 야외 활동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조건을 제공할 것입니다. 바람도 약간 불겠고, 일출은 오전 7시 10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으로 점차 일몰 시간이 빨라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1월 24일 금요일, 아침 기온이 4도까지 떨어지며 낮 기온은 6도로 다소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이날은 온도 변화가 크니 외출 시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하늘은 여전히 맑으나, 바람이 차갑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0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입니다.

이번 주 남해 아난티 지역은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으나, 금요일에는 기온이 뚝 떨어지니 체온 유지에 특히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기상 변화에 유의하시며 건강 관리에도 주의해 주세요. 

 

아난티 남해 CC 날씨 1122

 

11월 25일 토요일, 아침 최저 기온이 0도로 시작되어 낮에는 최고 8도까지 기온이 올라가겠습니다. 맑은 하늘이 예상되므로 야외 활동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좋은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1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입니다.

11월 26일 일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2도로 조금 더 올라가고, 낮 최고 기온은 1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어 편안한 주말을 보내기에 좋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2분, 일몰은 오후 5시 18분으로 낮의 길이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11월 27일 월요일, 구름이 많이 끼면서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5도까지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름이 많은 날씨 속에 비 소식도 있으니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3분, 일몰은 오후 5시 18분입니다.

11월 28일 화요일, 흐린 날씨가 예보되고 있으며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4분, 일몰은 오후 5시 18분이며, 흐린 날씨에 따른 체감 온도가 더 낮을 수 있으니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11월 29일 수요일, 맑은 날씨가 다시 돌아오겠으나 아침 최저 기온은 2도,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여전히 쌀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5분, 일몰은 오후 5시 18분으로, 낮은 짧은 만큼 햇살 좋은 시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남해 아난티 지역의 날씨는 대체로 맑을 예정이지만, 일교차가 크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고, 월요일에는 비 소식이 있으니 외출 시 우산을 준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