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2

11월 22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월 22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2

 

"파란 바다가 펼쳐진 황홀한 경관 속에서 골프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는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닌, 대자연의 품에서 펼쳐지는 골프의 즐거움과 휴식의 조화를 선사하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여수의 맑은 날씨와 함께 디오션 컨트리 클럽의 아름다운 경관, 전략적인 코스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소개하겠습니다. 이곳에서 골프뿐만 아니라 여수의 자연과 문화를 함께 경험해보세요."

 

여수 디오션CC 객실

 

여수 디오션CC 객실2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2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골프텔 2인실), 조식 1회, 석식(금, 토 적용)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 골프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하세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여수의 숨겨진 보석, 디오션 컨트리 클럽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라, 자연과의 완벽한 조화 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 3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으로 설계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펼쳐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고저차를 활용한 짜릿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는 골프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여수시 화양면에 위치한 이 골프장은 연중 일조량이 가장 많은 곳으로, 여름엔 시원한 해풍과 겨울엔 따듯한 난류의 영향을 받아 이국적인 날씨를 자랑합니다. 이러한 기후 덕분에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4계절 내내 아름다운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4

 

특히,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 중 하나로 선정된 곳입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탁 트인 풍광과 고저차를 이용한 티샷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골프 이외에도 디오션 컨트리 클럽의 매력은 계속됩니다.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에서는 남도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계절별로 변화하는 메뉴는 특급 호텔 셰프의 손길로 완성됩니다. 서대회무침, 골뱅이무침, 김떡순 등 다양한 남도 별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5

 

자연을 사랑하는 골퍼들에게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푸른 잔디와 탁 트인 바다 풍광, 그리고 친환경적인 설계는 모든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의 멋진 경험을 누려보세요. 골프와 자연이 어우러진 이곳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여수 디오션CC 교통편

 

여수 디오션CC 위치

https://theoceanresort.co.kr/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1122

 

11월 22일 수요일, 여수 지역은 대체로 맑은 날씨로 하루가 시작되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10도로 비교적 포근하게 시작하지만, 오후에는 기온이 18도까지 오르며 따뜻한 날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햇볕이 좋아 야외 활동하기에 좋은 날이겠네요. 바람은 약하게 불겠고, 공기 질도 양호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09분, 일몰은 오후 5시 21분입니다.

11월 23일 목요일, 날씨는 여전히 맑을 것으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12도, 낮 최고 기온은 18도로 전날과 비슷하겠습니다. 햇빛이 충분하여 야외에서의 시간을 즐기기에 적합한 날씨가 이어질 것입니다. 바람과 공기 질도 좋은 편을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일출과 일몰 시간에는 큰 변동이 없습니다.

11월 24일 금요일, 아침 기온이 조금 떨어져 4도로 시작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6도까지만 오르는 등 전날보다 다소 쌀쌀한 날씨가 예상되니 옷차림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맑은 날씨는 계속되겠지만, 바람이 다소 차갑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1분, 일몰은 오후 5시 20분으로 겨울철 짧은 낮이 계속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겠네요.

이 기간 동안 여수 지역은 대체로 안정된 날씨를 보이겠지만,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떨어지는 만큼 옷차림에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활동 계획을 세우실 때 날씨 변화를 잘 확인하시고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1122

 

11월 25일 토요일, 여수는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시작하며, 낮에는 최고 8도까지 기온이 올라가겠습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아 야외 활동을 계획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2분, 일몰은 오후 5시 20분이니 낮 시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1월 26일 일요일,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아침에는 4도, 낮에는 10도까지 기온이 오를 예정입니다. 바람이 다소 차갑게 느껴질 수 있으니, 야외 활동 시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3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으로, 날이 점차 짧아지고 있습니다.

11월 27일 월요일, 구름이 많은 하늘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침 기온은 8도로 포근하게 시작하지만, 낮 최고 기온은 15도까지 오르며 비교적 따뜻한 하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4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입니다.

11월 28일 화요일, 흐린 날씨가 예보되어 있으며,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9도로 쌀쌀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5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이니 외출 시 옷차림에 신경 쓰시길 바랍니다.

11월 29일 수요일, 맑은 날씨로 다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3도, 낮 최고 기온은 11도까지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6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으로, 낮이 짧은 만큼 따뜻한 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여수 지역은 대체로 안정된 날씨를 보이겠으나, 아침과 저녁에는 기온이 떨어지니 옷차림에 주의해주시고, 일교차에 의한 건강 관리에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