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석정힐CC

석정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3

11월 23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석정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석정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3

 

석정힐cc 골프 코스

 

석정힐cc 골프 코스 2

 

"아름다운 산과 계곡이 어우러진 자연의 품속에서 특별한 휴식과 레저를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석정힐CC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닌,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장소입니다. 석정힐CC의 독특한 게르마늄 온천 골프장과 그곳에서의 라운드 플레이, 그리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레포츠 시설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석정힐cc 골프 코스 3

 

석정힐cc 골프 코스 4

 

석정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석정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3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골프텔 4인실),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석정힐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석정힐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 애호가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석정힐CC,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게르마늄 온천을 갖춘 골프장입니다. 이곳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레벨의 골퍼들이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골프 코스를 제공합니다. 골프는 더 이상 특별한 사람들만의 운동이 아닙니다. 할아버지부터 어린 자녀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랍니다.

 

석정힐cc 골프 코스 조감도

 

석정힐CC의 마운틴 코스는 산, 계곡, 구릉지를 넘나들며 전략적이고 도전적인 플레이를 요구합니다. 반면 레이크 코스는 평탄한 지형에 부드러운 마운드와 연못이 어우러져 있어, 침착한 플레이를 위한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석정힐cc 골프 코스 7

 

이 골프장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온천 시설입니다. 라운드를 마친 후, 게르마늄 온천에서 피로를 푸는 것은 그야말로 최고의 휴식이죠. 골프를 치지 않는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천뿐만 아니라 산림욕, 트레킹, 자연체험 학습 등의 레포츠 시설을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석정힐CC에서는 골프의 즐거움과 자연 속에서의 휴식, 그리고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석정힐CC에서 여러분의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석정힐cc 골프 코스 8

 

석정힐CC 위치

 

석정힐 컨트리클럽

석정힐 컨트리클럽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실시간예약 및 안내 제공

www.hillcc.com

 

 

 

석정힐CC 골프장 날씨

석정힐CC 골프장 날씨 1123

 

목요일인 11월 23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8도로 시작하여 낮 최고 기온은 9도로 약간 포근한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구름이 많이 끼어 있겠지만, 비 소식은 없습니다. 골프 지수는 좋은 편이니, 골프를 즐기기에 나쁘지 않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금요일인 11월 24일에는 아침에 최저 7도, 낮 최고 7도로 전날과 비슷한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이날도 구름이 많겠지만, 낮에는 기온이 다소 오르며 비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프 지수는 여전히 괜찮은 편이니 야외 활동에 좋은 조건을 보이겠습니다.

토요일인 11월 25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7도, 낮 최고 기온이 7도로 예보되어 있으며, 하늘은 대체로 맑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은 골프 지수가 매우 좋으니, 골프를 치기에 아주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바람은 대체로 약하게 불 것으로 예상되며, 강수량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교차가 있으니, 아침 저녁으로는 따뜻한 옷을 준비하시고, 낮 시간에는 상대적으로 가벼운 옷차림이 적합하겠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각각 오전 7시 16분과 오후 5시 24분경이오니, 라운드를 계획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월 26일 일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1.1도로 쌀쌀한 출발을 보이겠지만, 낮 최고 기온은 7도까지 오르며 대체로 구름이 많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11월 27일 월요일에는 비 소식이 있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5도, 낮 최고 기온은 7도로 비가 내리면서 다소 쌀쌀한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우산을 챙기시고, 방수 기능이 있는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1월 28일 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3도, 낮 최고 기온이 6도로 예상되며, 구름이 조금 있는 맑은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쾌적한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날이겠습니다.

11월 29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다소 추운 편이지만, 낮 최고 기온은 7도까지 오르며 대체로 구름이 많겠습니다. 외투를 준비하시어 추위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11월 30일 목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 1도, 낮 최고 기온 5도로 예상되며, 구름이 많은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옷차림에 신경 쓰시고,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아침 일출은 약 7시 19분에서 7시 23분 사이, 일몰은 약 5시 22분에서 5시 23분 사이로 예상되오니, 하루를 계획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수량은 전반적으로 적겠지만,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하여 항상 최신의 날씨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