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골프장/하이원CC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3

11월 23일 기준: 강원도골프장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3

 

하이원cc 골프 코스

 

하이원cc 골프 코스 2

 

"아름다운 산의 정기와 청량한 고원의 바람이 어우러진 곳, 대한민국 최정상의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하이원 CC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닌, 대자연 속에서의 완벽한 조화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하이원 CC의 매력적인 자연 경관과 더불어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탐험해보세요."

 

하이원cc 골프 코스 3

 

하이원cc 골프 코스 4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3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카트비 2회, 팰리스호텔 2인 2실, 하이랜드 조식

불포함사항

캐디피, 중식, 석식, 차량 및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하이원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하이원CC 간단 소개

하이원cc 골프 코스 전체 조감도

 

고객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골프 여행지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탁월한 골프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곳입니다. 바로 국내 최고의 골프장, 하이원 컨트리클럽(High1 CC)입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조감도

 

하이원 CC는 해발 1,136미터의 고원에 자리 잡고 있어, 연중 25℃를 넘지 않는 시원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이는 여름에도 쾌적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조건을 제공합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조감도

 

이 골프장은 18홀 파 72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장이 6,592미터에 달합니다. 골프장의 레이아웃은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루며, 각 홀은 적당한 난이도를 유지하여 모든 수준의 골퍼들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드라이버 샷을 할 때 끝없이 펼쳐진 필드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하이원cc 그늘집

 

태백산맥의 깨끗한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은 하이원 CC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입니다. 넓은 고원에서 세상을 바라보며 라운딩하는 것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하이원 팰리스호텔에서의 숙박 옵션도 제공되며, 다양한 이용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휴양지로서의 가치도 뛰어납니다. 골프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실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8

 

이번 시즌, 하이원 CC에서의 골프 패키지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최고의 골프 경험을 약속드립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9

 

하이원CC 위치

 

골프

 

high1.com

 

하이원CC 골프장 날씨

하이원CC 골프장 날씨 1123

 

목요일인 11월 23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7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하늘은 구름이 많겠지만, 오후에는 맑은 날씨를 보이며 골프를 치기에 좋은 조건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지수는 매우 좋음으로 예상되오니, 골프 라운드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좋은 날을 맞이하실 수 있겠습니다.

금요일인 11월 24일에는 아침에 6도로 시작하여 낮 최고 기온이 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날씨는 대체로 흐릴 것으로 예상되나, 강수 확률은 낮아 골프 치기에 지장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지수는 좋음을 유지하겠지만, 기온 변화에 대비해 옷차림에 신경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토요일인 11월 25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3도로 다소 쌀쌀하겠지만, 낮 최고 기온은 6도로 예상되어 다소 쾌적한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지수는 좋음 등급을 유지하겠지만, 아침과 저녁의 쌀쌀한 날씨에 대비하여 따뜻한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바람은 약하게 불 것으로 예상되어 골프 플레이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대략 오전 7시 12분과 오후 5시 11분으로 예상되오니, 라운드를 계획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날씨는 언제든 변할 수 있으니, 외출 전에 항상 최신의 날씨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월 26일 일요일, 아침에는 영하 6도까지 내려가며 매우 추운 날씨를 보이겠지만 낮 기온은 6도까지 올라가며 상대적으로 따뜻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체로 구름이 많지만, 강수 확률은 낮아 골프 라운드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비교적 좋은 조건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골프지수는 ‘보통’으로 예상되나, 아침에는 추위에 대비해 따뜻한 옷을 입으시길 권장드립니다.

11월 27일 월요일에는 기온이 0도까지 올라가며, 낮에는 9도까지 기온이 상승하겠습니다. 비 소식이 있으니, 방수 기능이 있는 옷과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날의 골프지수는 ‘나쁨’으로 예상되니, 가능하다면 다른 날로 라운드를 예약하시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11월 28일 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3도, 낮 최고 기온은 영상 2도로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하지만 날씨는 맑아져서 골프 치기에는 나쁘지 않은 조건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지수는 ‘보통’으로, 적절한 옷차림을 하신다면 즐거운 라운드가 될 수 있겠습니다.

11월 29일 수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6도로 매우 추운 아침이 될 것이며, 낮에는 기온이 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구름이 많겠지만, 낮 시간에는 비교적 쾌적한 날씨를 보이며 골프 치기에 적당합니다. 골프지수는 ‘보통’으로, 추위 대비가 중요한 날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1월 30일 목요일에는 아침에 영하 5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이날은 눈 소식이 있으니, 라운드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날씨 조건을 잘 확인하시고, 필요한 경우 일정을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골프지수는 ‘매우 나쁨’으로, 라운드를 자제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주일 동안 바람은 대체로 약하게 불 것으로 예상되며, 일출과 일몰 시간은 약 7시 15분에서 7시 19분 사이, 그리고 오후 5시 08분에서 5시 10분 사이로 예상되니, 야외 활동 계획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날씨는 언제든 변할 수 있으니, 외출 전에 항상 최신의 날씨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