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골프장/설악썬밸리CC

설악썬밸리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3

11월 23일 기준: 강원도골프장 설악썬밸리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설악썬밸리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3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2

 

"한국의 숨겨진 보석, 설악썬밸리CC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설악산의 웅장한 자연과 동해의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마치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설악썬밸리CC는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라,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최고의 레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설악산과 금강산, 그리고 동해 바다가 선사하는 놀라운 경관과 함께하는 골프의 즐거움을 이제 '1박2일여행사'와 함께 체험해 보세요."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3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4

 

설악썬밸리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설악썬밸리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3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설악썬밸리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설악썬밸리CC 간단 소개

설악산과 동해의 조화로운 경관

설악썬밸리CC는 설악산과 금강산의 산줄기가 어우러진 곳에 위치하여, 동해 바다의 광활한 전경과 함께 설악산의 울산바위, 금강산의 신선봉을 배경으로 즐기는 골프가 가능합니다. 이곳의 아름다운 경치는 마치 '관동 9경' 중 하나처럼 느껴질 정도입니다.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6

 

최고급 시설과 골프 경험

설악썬밸리CC에는 27홀의 골프장이 있으며, 각 홀은 전략적으로 디자인되어 모험과 도전의식을 자극합니다. 초봄에는 설악산의 설경과 녹색 그린, 야생화가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또한, 최고급 콘도미니엄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지중해를 연상케 하는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7

 

특별한 클럽하우스 경험

클럽하우스에서는 라운딩 전 동해의 해돋이를, 라운딩 후에는 울산바위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서의 연회, 특급 호텔 수준의 그릴, 대형 로비, 쾌적한 락카, 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1박2일여행사' 패키지를 통해 설악썬밸리CC에서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골프 경험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평화와 최고급 서비스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예약하시고, 이 특별한 경험을 직접 느껴보세요!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8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9

 

설악썬밸리CC 위치

 

썬밸리

썬밸리 골프, 리조트, 호텔 통합예약 홈페이지

www.sunvalley.co.kr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1123

 

11월 23일 목요일은 날씨가 대체로 맑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4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6도까지 오르며 따뜻한 가을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바람은 약간 있을 예정이니, 라운드 중 바람의 방향을 잘 고려하세요. 골프 지수는 7점으로, 상쾌한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날입니다.

11월 24일 금요일은 기온이 조금 더 내려가 아침 최저 기온은 1도,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예상되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맑은 하늘이 예상되어 골프를 치기에는 쾌적한 환경이 유지됩니다. 골프 지수는 7점으로, 여전히 좋은 골프 조건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11월 25일 토요일은 최저 기온이 0도, 최고 기온이 3도로 금요일보다 더 추워지겠습니다. 하늘은 맑겠지만, 기온이 낮으니 보온에 신경 써야 합니다. 골프 지수는 7점으로, 낮은 기온에도 불구하고 골프를 즐길 수 있겠지만, 체감 온도가 더 낮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번 주말 골프 라운딩은 대체로 맑은 날씨 속에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나, 기온 변화에 주의하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낮에는 따뜻한 햇볕을,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바람을 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골프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1123

 

11월 26일 일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0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날씨는 구름이 조금 낄 수 있으나 대체로 맑은 하늘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골프 지수는 7점으로, 쾌적한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11월 27일 월요일은 기온이 약간 상승하여 아침 최저 기온 5도, 낮 최고 기온은 12도로 예상됩니다. 구름이 끼어 있겠으나 비는 없을 것으로 보여 골프 라운딩에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 지수는 7점으로 안정적인 라운딩을 기대할 수 있겠네요.

11월 28일 화요일은 다소 기온이 떨어져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2도, 낮 최고 기온은 5도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계속되겠지만, 체감 온도는 더 낮을 수 있으니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골프 지수는 5점으로, 추운 날씨에 적절한 복장을 갖추시면 라운딩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11월 29일 수요일은 조금 더 추워지면서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1도, 낮 최고 기온은 5도로 예상됩니다. 구름이 조금 있겠으나, 날씨는 맑아질 것으로 보여 골프 라운딩에 큰 지장은 없을 것 같습니다. 골프 지수는 6점으로, 추위에 대비해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1월 30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2도, 낮 최고 기온은 5도로 예상되며,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 지수는 6점으로, 추운 날씨가 계속되지만 골프 라운딩을 위한 나쁘지 않은 조건을 유지하겠습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동안 낮은 기온과 일교차에 대비해 따뜻하게 입으시고,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고려하여 플레이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즐거운 골프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