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해남파인비치CC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4

11월 24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4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1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2

 

"바다의 파도와 해남의 싱그러운 자연이 어우러진 곳, 아시아의 지중해라 불리는 곳에 자리 잡은 해남 파인비치 CC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생활을 제공하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해남 파인비치 CC의 독특한 풍경과 골프의 즐거움을 함께 느껴보세요."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3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4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4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숙박(골프텔 또는 현대호텔), 조식 1회, 석식 1회 (골프텔 이용시 석식필수)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개별 소비세(18홀 기준 21,120원 1인기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파인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해남 파인비치 CC 간단 소개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해남 파인비치 컨트리클럽,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하는 골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아시아의 지중해라 불리는 해남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한 곳으로, 독특한 아름다움과 함께 골프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1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2

 

해남 파인비치 CC는 최상급 클럽하우스와 골프호텔을 자랑합니다. 클럽하우스는 지역 특색에 맞게 돌과 나무로 마감되어 있어 웅장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창밖으로는 해남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골프를 치는 동안 이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총 3층에 걸쳐 있으며, 42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해남의 바다가 내려다보이며, 로비 라운지와 멤버스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어 휴식과 여유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3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4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곳의 골프코스는 해남의 리아스식 해안 지형을 살린 디자인으로, 자연과 어우러진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껴보세요.

해남 파인비치CC에서는 고객님의 취향과 필요에 맞춘 다양한 골프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편안한 숙박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최고의 골프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예약하시고, 해남 파인비치CC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세요!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5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6

 

파인비치CC 객실

파인비치 CC의 객실은 두 분류로 나눌 수 있는데요, 바로 골프텔과 외부 숙소인 현대호텔로 나누어집니다. 골프텔이라고 해서 앵간한 호텔에 꿇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편안한 뷰와 안락함을 보장합니다. 또한 아래에서 다시 설명드리겠지만 골프텔을 이용하시게 되면 석식으로 한우 떡갈비가 제공됩니다!!

 

파인비치CC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트윈, 더블)

파인비치CC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트윈
파인비치CC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트윈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트윈

  • 스탠다드 트윈
  • 크기 40.05㎡~42.30㎡(12py)
  • 기준인원 2인

 

파인비치CC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더블
파인비치CC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더블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더블

  • 스탠다드 더블
  • 크기 41.11㎡(12py)
  • 기준인원 2인

 

현대호텔 디럭스 더블

파인비치CC 현대호텔 디럭스 더블
파인비치CC 현대호텔 디럭스 더블

현대호텔 디럭스 더블

  • 2인실(최대 2인)
  • 침실 1, 욕실 1, 화장실 1
  • 더블 베드 1개

 

현대호텔 디럭스 트윈

파인비치CC 현대호텔 디럭스 트윈
파인비치CC 현대호텔 디럭스 트윈

현대호텔 디럭스 트윈

  • 2인실(최대 3인)
  • 침실 1, 욕실 1, 화장실 1
  • 더블 베드 1개, 싱글 베드 1개

 

파인비치CC 부대업장

파인비치CC 레스토랑

파인비치CC 레스토랑
파인비치CC 레스토랑
  • 좌석수: 홀 - 80석, VIP룸 운영
  • 업장 문의 : 061 - 530 - 7780

파인비치CC의 레스토랑입니다. 80석의 여유로운 좌석과 VIP룸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만약 파인비치CC 1박2일 골프 패키지중 숙소를 골프텔로 배정받으셨을 경우 석식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석식은 수라상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라상 메뉴 중 한우 떡갈비 코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도 치시고 맛있는 떡갈비도 드실 수 있겠네요.

 

파인비치CC 프로샵

파인비치CC 프로샵
파인비치CC 프로샵


이곳 프로샵에서는 각종 고급 브랜드 상품과 남도의 지역특산물들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골프뿐 아니라 재미난 쇼핑시간을 즐기실 수도 있겠네요.

 

해남 파인비치 CC 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파인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위치 골프장, 실시간예약, 코스소개, 시설현황 등 안내.

www.pinebeachcc.co.kr

해남 파인비치cc 교통편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1124

 

골프를 사랑하는 분들의 즐거운 라운딩을 위해, 이번 주말의 날씨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1월 24일 금요일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4도, 낮 최고 기온은 7도로 다소 쌀쌀한 날씨이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골프지수는 '보통'으로, 바람이 그리 강하지 않아 골프 치기에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11월 25일 토요일은 금요일과 비슷하게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지만,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조금 더 추워지며, 낮 최고 기온은 5도로 쌀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프지수는 '좋음'으로, 날씨가 추워도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11월 26일 일요일에는 기온이 소폭 상승해 아침 최저 기온 3도, 낮 최고 기온 9도까지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맑은 날씨가 계속되어 골프지수는 '매우 좋음'으로, 주말 라운딩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조건이 될 것 같습니다.

주말 동안 골프를 즐기실 분들은 아침과 저녁의 쌀쌀한 날씨에 대비하여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고, 날씨가 맑아 태양 광선이 강할 수 있으니 선크림도 잊지 마세요. 멋진 라운딩이 되시길 바랍니다.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1124

 

11월 27일 월요일은 구름이 조금 있는 맑은 날씨로 아침 최저 기온 5도, 낮 최고 기온은 16도까지 올라가면서 비교적 따뜻한 하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지수는 '매우 좋음'으로, 주중에도 활기찬 라운딩을 즐기기에 좋은 날입니다.

화요일인 11월 28일은 아침 최저 기온 4도, 낮 최고 기온 9도로 약간 쌀쌀한 날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름이 많이 끼어 있겠지만 비 소식은 없으므로, 골프지수는 '보통'으로, 라운딩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길 권장드립니다.

11월 29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2도, 낮 최고 기온 10도로 쌀쌀한 아침과 포근한 낮의 일교차를 보이겠습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어 골프지수는 '매우 좋음'으로, 골프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조건이 될 것 같습니다.

11월 30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3도, 낮 최고 기온 8도로 수요일과 비슷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맑은 하늘 아래에서 골프지수는 '좋음'으로, 쾌적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12월 1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0도로 다소 추워지겠으나,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올라가면서 낮에는 따뜻한 날씨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골프지수는 '좋음'으로,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에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아침과 저녁으로 기온이 낮으니 추위에 대비하여 옷차림에 신경 쓰시고, 낮에는 따뜻한 날씨를 즐기시면서 건강한 라운딩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