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골프장/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4

11월 24일 기준: 충청도골프장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4

 

스톤비치CC 골프 코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 2

 

서해의 푸른 물결이 굽이치는 고요한 해변가, 태안 해안국립공원의 맑은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스톤비치CC. 이곳은 단순한 휴식처가 아닌, 자연과 공존하며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고유한 공간입니다. 스톤비치CC의 매혹적인 풍경과 골프 코스의 독특한 매력을 소개하며, 여러분을 이 아름다운 해변과 청정한 자연이 어우러진 곳으로 초대합니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3

 

스톤비치CC 골프 코스 4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스톤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4

 

포함사항

그린피 36홀 + 제이드리조텔 또는 리츠캐슬 리조트(2인실) 객실 (숙소 변경 시 추가 금액 발생)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스톤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 애호가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골프장은 스톤비치CC, 바로 서해 청정 해상공원과 인접한 태안 해안국립공원 옆에 위치한 아름다운 컨트리클럽입니다. 이 곳은 단순한 골프 경험을 넘어서 다양한 해수욕장, 안흥성, 국립 태안 해양 유물전시관 등 다채로운 관광 명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5

 

스톤비치CC는 두 가지 독특한 코스, '스톤 코스'와 '비치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스톤 코스는 청정 자연 속에서 나무, 꽃, 초원, 폭포와 함께 어우러지는 내추럴한 코스로,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여유롭게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면에 비치 코스는 바다, 호수, 파도와 같은 거친 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도전적인 코스로, 골프의 진정한 매력을 체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스톤비치CC는 신진도리 섬의 보호를 받아 해양성 기후의 영향을 받으며, 사계절 내내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바사낚시, 해수욕, 유람선 타기와 같은 다양한 해양 레저 활동도 함께 즐길 수 있어, 골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양 활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6

 

더불어, 스톤비치CC 인근 바다에는 다기능 레저 항구가 개발 중에 있어, 미래에는 더욱 풍부한 해양 레저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저희 여행사에서는 스톤비치CC의 멋진 골프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평온한 라운드부터 바다를 배경으로 한 도전적인 경험까지, 스톤비치CC는 모든 골프 애호가들의 기대를 충족시켜드릴 것입니다.

 

스톤비치CC 골프 코스7

 

이제 스톤비치CC에서의 특별한 골프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라운딩을 경험하고, 다채로운 해양 레저 활동으로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스톤비치CC 골프 코스8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위치

 

스톤비치

Beach Course 바다, 호수, 파도등 거친 자연과 싸워나가는 도전적인 코스 해양성 기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신진도리 섬의 역할로 사계절 라운딩이 가능하며 바다낚시, 해수욕, 유람선등은 산악 내륙

stonebeach-cc.com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스톤비치CC (태안비치CC) 골프장 날씨

 

11월 24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2도에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3도까지 오를 예정이며, 하늘은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입니다. 골프하기에 적당한 날씨지만, 쌀쌀한 기온에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25일 토요일은 금요일과 유사한 기온 분포를 보이며, 아침 최저 기온은 1도, 낮 최고 기온은 3도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어 골프를 즐기기에 나쁘지 않은 하루가 되겠지만, 바람이 다소 불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말의 마지막 날인 26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0도로 더욱 쌀쌀해지겠으나, 낮에는 최고 기온이 3도로 올라 포근한 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맑은 날씨 속에서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이 조성되니, 주말 라운딩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기분 좋게 한 판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주말 동안 태안 스톤비치 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아침 저녁으로는 추위 대비가 필요하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고, 낮에는 맑은 날씨를 즐기며 멋진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기상 아나운서입니다. 태안 스톤비치 컨트리클럽의 11월 27일 월요일부터 12월 1일 금요일까지의 날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골프를 사랑하는 분들의 즐거운 라운딩을 위해, 이번 주 날씨를 잘 확인하시고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1월 27일 월요일, 포근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맑은 하늘이 예상됩니다. 아침에는 약간 쌀쌀할 수 있으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1월 28일 화요일, 기온이 약간 떨어져 아침에는 더욱 쌀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맑은 날씨는 골프를 치기에 좋은 조건을 제공할 것입니다.

11월 29일 수요일,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낮 동안에는 기온이 올라가면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11월 30일 목요일, 아침 기온이 낮은 편이지만, 낮에는 상대적으로 따뜻해져 골프 치기에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맑은 날이 계속되어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12월 1일 금요일, 12월의 첫날을 맞이하여 아침 기온이 조금 더 낮아질 수 있으니, 추위에 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낮에는 기온이 오르며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주는 날씨가 대체로 맑아 골프 치기에 좋은 조건이 많을 것으로 보이나, 아침과 저녁으로는 기온이 낮으니, 체온 유지에 신경 쓰시고, 건강 관리에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