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골프장/하이원CC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7

11월 27일 기준: 강원도골프장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7

 

하이원cc 골프 코스

 

하이원cc 골프 코스 2

 

"아름다운 산의 정기와 청량한 고원의 바람이 어우러진 곳, 대한민국 최정상의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하이원 CC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닌, 대자연 속에서의 완벽한 조화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하이원 CC의 매력적인 자연 경관과 더불어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탐험해보세요."

 

하이원cc 골프 코스 3

 

하이원cc 골프 코스 4

 

하이원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하이원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316
하이원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0316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카트비 2회, 팰리스호텔 2인 2실, 하이랜드 조식

불포함사항

캐디피, 중식, 석식, 차량 및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하이원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하이원CC 간단 소개

이 곳은 해발 1,136미터의 고원에 위치한 국내 최고 수준의 골프장입니다. 18홀 파 72의 전장 6,592미터 규모로, 탁 트인 자연 경관과 훌륭하게 설계된 코스 레이아웃이 매력적입니다. 특히, 연중 25℃를 넘지 않는 시원한 기후는 라운딩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 줍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전체 조감도

 

태백산맥의 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라운딩은 정말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넓은 고원에서의 드라이브 샷은 그 어느 곳에서도 느낄 수 없는 특별한 만족감을 제공할 것입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조감도

 

하이원 CC는 모든 홀에서 적절한 난이도를 유지하고 있어, 모든 골퍼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하이원 팰리스 호텔에서의 숙박 옵션을 통해 골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휴양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조감도

 

저희 골프 패키지를 통해 하이원 컨트리 클럽에서의 멋진 시간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골프 여행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이원cc 골프 코스 9

 

하이원CC 위치

 

골프

 

high1.com

 

하이원CC 골프장 날씨

하이원CC 골프장 날씨 1127

 

11월 27일 월요일, 아침 기온은 -0.6도로 매우 춥게 시작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도 7도로 높지 않으니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오전 중에는 0.8mm의 약간의 눈이나 비가 예상되니, 야외 활동에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화요일인 11월 28일에는 아침 기온이 -1도로 더욱 추울 것으로 보이며, 낮 기온은 2도에 머물 것입니다. 이 날은 대부분 맑겠지만, 온종일 쌀쌀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요일인 11월 29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5도로 더욱 추워지며, 낮 기온은 2도로 낮은 편을 유지할 것입니다. 이날도 맑은 하늘이 이어질 전망이지만, 영하의 기온을 감안할 때 옷차림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하이원CC에서는 추운 날씨에 대비하여 워밍업 공간과 따뜻한 음료를 준비하는 등, 골퍼들이 쾌적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날씨가 쌀쌀하니 체온 유지에 주의하시고, 안전하게 골프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하이원CC 골프장 날씨 1127

 

11월 30일 목요일은 매우 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이 -9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도에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강한 추위에 대비한 옷차림이 필수입니다.

12월 1일 금요일에도 비슷한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 -9도, 낮 최고 기온은 3도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맑겠지만, 온도가 낮아 춥겠습니다.

12월 2일 토요일에는 기온이 조금 올라 아침 최저 기온이 -8도, 낮 최고 기온은 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구름이 조금 끼겠지만, 대체로 맑은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12월 3일 일요일은 낮 최고 기온이 5도까지 오르며, 아침 최저 기온은 -4도로 조금 더 온화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계속되어, 골프 활동에 좋은 조건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12월 4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5도, 낮 최고 기온은 6도로 날이 조금 더 풀리겠습니다. 맑은 하늘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이 기간 동안 하이원CC에서는 추운 날씨가 예상되므로, 따뜻한 옷차림과 필요한 경우에는 핫팩 등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동안 체온 유지에 주의하시고, 건강한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