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골프장/설악썬밸리CC

설악썬밸리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7

11월 27일 기준: 강원도골프장 설악썬밸리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설악썬밸리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7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2

 

"한국의 숨겨진 보석, 설악썬밸리CC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설악산의 웅장한 자연과 동해의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마치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설악썬밸리CC는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라,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최고의 레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설악산과 금강산, 그리고 동해 바다가 선사하는 놀라운 경관과 함께하는 골프의 즐거움을 이제 '1박2일여행사'와 함께 체험해 보세요."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3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4

 

설악썬밸리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설악썬밸리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7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 조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설악썬밸리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설악썬밸리CC 간단 소개

설악썬밸리CC에서는 단순히 골프를 즐기는 것 이상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곳은 설악산과 금강산의 웅장한 산맥이 어우러지며, 동해의 끝없는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자리 잡고 있어요. 이러한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골프를 즐기시게 되면, 마치 '관동 9경' 중 하나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죠. 설악산의 울산바위와 금강산의 신선봉이 바로 눈앞에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골프를 치며 자연과 하나가 되는 이 특별한 순간을 설악썬밸리CC에서 경험해보세요. 여러분의 골프 여행이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진정한 휴식과 감동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6

 

설악썬밸리CC에서는 27홀의 매력적인 골프장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각 홀은 전략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여러분의 골프 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는 도전과 모험이 가득합니다.

특히, 봄이면 설악산의 눈 덮인 경치와 싱그러운 녹색 그린, 그리고 야생화가 어우러져 그림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이 모든 것을 느끼며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이 골프장의 매력이죠.

그리고, 하루의 플레이가 끝난 후에는 고급 콘도미니엄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창문 너머로 펼쳐진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푸른 바다의 전경은 여러분의 피로를 싹 가시게 해줄 거예요.

이처럼 설악썬밸리CC는 단순한 골프 여행이 아니라, 특별한 경험과 휴식을 동시에 제공하는 곳입니다. 골프와 자연, 휴식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이곳에서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만끽하세요. 언제든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7

 

저희 '1박2일여행사'를 통해 설악썬밸리CC에서의 환상적인 골프 여행을 경험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아침에는 동해가 선사하는 장엄한 해돋이로 하루를 시작하고, 저녁에는 울산바위가 빚어내는 아름다운 석양으로 마무리하실 수 있어요.

클럽하우스에는 테라스 연회 공간, 최고급 호텔 수준의 그릴, 넓고 품격 있는 로비, 쾌적한 락카룸과 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골프의 즐거움을 두 배로 만들어 드릴 거예요.

자연의 평화와 함께 최고급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는 이 특별한 기회, 저희 '1박2일여행사'를 통해 지금 바로 예약하시고, 설악썬밸리CC에서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골프 경험을 직접 느껴보세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8

 

설악썬밸리CC 골프 코스 9

 

설악썬밸리CC 위치

 

썬밸리

썬밸리 골프, 리조트, 호텔 통합예약 홈페이지

www.sunvalley.co.kr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1127

 

11월 27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5.7도로 시작하여 낮 최고 기온이 10도까지 오르며 비교적 따뜻한 하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아침에는 0.1mm의 비가 조금 내릴 수 있으니, 라운딩 전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루 종일 구름이 많겠지만, 오후에는 비가 그치고 구름 사이로 햇볕이 비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11월 28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조금 더 쌀쌀해지고, 낮 최고 기온은 3도로 낮아져 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은 하늘이 맑아져서 비 소식은 없겠지만, 찬 바람에 대비해 따뜻하게 입으셔야 할 것입니다.

11월 29일 수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1도로 영하로 떨어지며, 낮 최고 기온도 4도에 그치는 등 매우 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추위가 계속되니, 따뜻한 겉옷과 모자, 장갑을 착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주 설악썬밸리CC에서는 날씨 변화에 주의하시면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즐거운 골프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설악썬밸리CC 골프장 날씨 1127

 

11월 30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5도로 매우 추운 상태로 시작되겠습니다. 낮에는 기온이 3도까지 오르겠지만, 여전히 추운 날씨에 대비해 옷을 따뜻하게 입는 것이 좋겠습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므로, 골프 라운드에는 좋은 조건입니다.

12월 1일 금요일에도 비슷한 패턴이 이어지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5도, 낮 최고 기온은 5도로 예상됩니다. 맑은 하늘이 계속될 것으로 보이니, 쾌적한 골프 라운드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12월 2일 토요일에는 기온이 약간 상승하여 아침 최저 기온이 -1도, 낮 최고 기온은 8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날도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지만, 아침에는 추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12월 3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0도로 약간 온화해지겠고, 낮 최고 기온은 9도로 따뜻한 편이 될 것 같습니다. 하늘은 맑아 골프 치기에 좋은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12월 4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0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기온이 더욱 올라가며, 맑은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이 계속되니, 멋진 한 주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간 동안 설악썬밸리CC에서는 날씨가 차차 개선되는 모습을 보이니, 아침 저온에 대비해 따뜻하게 입고, 맑은 날씨를 만끽하시며 즐거운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