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7

11월 27일 기준: 경상도골프장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7

 

드비치CC 골프 코스 1

 

"골프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싶은 분들을 위해, '1박2일 여행사'에서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골프의 짜릿함이 어우러진 드비치 골프클럽으로의 여행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여행은 단순한 라운딩을 넘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2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7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숙박, 조식, 커피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드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드비치CC 간단 소개

드비치CC 골프 코스 3

 

드비치CC 골프 코스 4

 

드비치 골프클럽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 골프클럽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코스를 제공하며, 특히 거제도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한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해요. 최근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이러한 고품격 골프장의 수요가 높아졌죠.

클럽하우스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으며, 골프클럽은 앞으로 더욱 아름다워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5

 

드비치CC 골프 코스 6

 

또한, 드비치 골프클럽은 소수의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고품격 서비스와 특전을 준비하고 있어, 회원이 되시면 특별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골프를 사랑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여행사에서는 이 특별한 골프클럽으로의 여행을 추천드립니다. 드비치 골프클럽에서 멋진 골프 경험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7
 

드비치CC 골프 코스 8

 

드비치CC 위치

 

드비치 골프클럽

세계적으로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거제도에 세계최고의 골프클럽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국내 최초로 3Bay Link Course를 만들었습니다.

www.debeach.co.kr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1127

 

11월 27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7.5도로 시작하여 낮 최고 기온은 14도까지 오르며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아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이 될 것입니다.

화요일인 11월 28일에는 아침 기온이 조금 더 내려가 7도로 시작하고, 낮 기온은 9도까지 예상됩니다. 이날도 하늘은 맑겠지만, 바람이 다소 불 수 있으니 골프 라운드 중 바람의 방향을 고려하여 플레이하시면 좋겠습니다.

11월 29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더욱 쌀쌀해지겠고, 낮 최고 기온은 9도로 예상됩니다. 이날 역시 맑은 날씨가 지속되면서 골프를 즐기시기에 적합한 날씨가 되겠지만, 아침에는 상당히 추울 수 있으니,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주 거제 드비치CC에서는 골프를 즐기시기에 전반적으로 좋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맑은 하늘을 기대하시면서, 기온 변화에 대비하여 적절한 복장을 갖추시고 즐거운 라운드 되시기 바랍니다.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1127

 

11월 30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시작되어 낮 최고 기온은 7도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니, 골프 라운드에 좋은 조건이 될 것입니다.

12월 1일 금요일에는 기온이 조금 더 상승하여 아침 최저 기온은 0도, 낮 최고 기온은 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이날 역시 맑은 하늘이 계속될 전망이니, 쾌적한 골프를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12월 2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0도로 비슷하고, 낮 최고 기온은 10도까지 올라가며 다소 따뜻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늘은 맑아 골프 치기에 좋은 날씨가 될 것입니다.

12월 3일 일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3도, 낮 최고 기온은 12도로 더욱 온화해집니다. 맑은 날씨가 계속되어, 주말 골프 라운드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조건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12월 4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2도에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2도까지 오르며, 맑은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중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조건이 계속되니, 멋진 한 주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거제 드비치CC에서의 날씨는 골프를 즐기시기에 매우 우호적인 조건이 예상됩니다. 아침에는 다소 추울 수 있으니, 따뜻한 복장을 준비하시고, 낮에는 화창한 날씨를 만끽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