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11월 28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연말 사우스케이프CC 1

 

"일상의 번잡함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깊은 안식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South Cape 골프장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선, 신체와 정신에 극적인 치유를 가져다주는 '최상의 힐링'의 공간입니다."

 

연말 사우스케이프CC 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8

 

포함사항

그린피 36홀, 리니어 스위트 호텔 숙박, 조식, 석식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중식, 개인 경비, 개별소비세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South Cape는 단순한 휴식을 넘어선 '궁극적인 힐링'을 추구하는 곳입니다. 여기서는 명상, 스파, 휴식과 같은 전통적인 힐링 방법 외에도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유로운 해안 골프 라운딩, 맨발로 즐기는 해안 산책, 야외에서의 요가 수련과 같은 활동을 통해 동적인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1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2

 

이 리조트의 건축과 시설물은 심미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며, 계절별 로컬 식재료로 만든 식사를 통해 'Realfood Healing'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웨스턴 일렉트릭, 클랑 필름 등 아날로그 음향시설이 갖춰진 음악 라이브러리에서 정서적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말 사우스케이프CC 3

 

연말 사우스케이프CC 4

 

South Cape는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도입한 곳으로, 휴식이 예술이 되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이곳의 골프 코스는 바다 중앙에 위치한 Cape 형태로, 기암절벽과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조성되어 있어, 작고 큰 섬들이 장식된 바다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SCOC의 골프 코스는 산과 어우러져 있어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약 200만 평방미터의 넓은 공간에 약 80m 폭의 코스가 펼쳐져 있으며,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활기찬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우스케이프CC 부대 시설

 

특히,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3개의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 중 14번 홀은 Pebble Beach의 7번, 16번 홀 및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비교되며 세계 최고의 홀로 손꼽힙니다. SCOC만의 유니크한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벙커 스타일은 이곳만의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이렇게 다양한 매력을 갖춘 South Cape에서의 골프 경험은 단순한 스포츠 활동을 넘어서, 심신의 깊은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4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27

 

11월 28일 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6도에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이 10도까지 오르며 쌀쌀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하늘은 맑겠지만, 일교차가 크니 외출 시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바람은 약간 불겠으나, 강수 확률은 없으니 우산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해는 07:14에 뜨고 17:18에 지므로, 낮 시간을 활용하는 일정을 계획하시면 좋겠습니다.

11월 29일 수요일은 좀 더 포근한 날씨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 7도,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예상되며, 구름이 조금 끼어 있겠지만 전체적으로 맑은 날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바람은 전날보다 조금 잦아들 것으로 보이며, 강수량은 역시 0mm로 건조하겠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각각 07:15와 17:18로, 화요일과 비슷한 낮 시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1월 30일 목요일은 기온이 소폭 내려가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도로 추워지겠고, 낮 최고 기온도 6도에 그치며, 한층 더 추운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도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지만, 옷차림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것 같습니다. 바람은 약하게 부는 편이며, 강수량은 없습니다. 해는 07:16에 뜨고 17:17에 지니, 일찍 어두워지는 겨울 저녁을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이 기간 동안 쾌청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나,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크므로,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날씨 정보는 항상 변동될 수 있으니, 외출 전 최신 날씨 업데이트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27

 

새로운 달의 시작을 알리는 12월 첫 주의 날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12월 1일 금요일에는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0도로 쌀쌀하지만, 낮 기온은 8도까지 오르며 다소 포근해질 예정입니다. 바람이 조금 불 수 있으니, 외출 시 따뜻한 외투를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해는 07:17에 뜨고 17:17에 지므로 낮 시간 동안 야외 활동을 계획하시기 좋겠네요.

12월 2일 토요일은 구름이 조금 끼면서 날씨가 변화를 보이겠습니다. 기온은 아침 최저 0도, 낮 최고 10도로 금요일과 비슷하지만, 구름 사이로 햇살이 비추는 시간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일출은 07:18에, 일몰은 여전히 17:17에 예상됩니다.

12월 3일 일요일, 기온은 비슷한 편이지만, 날씨에 큰 변화가 있겠습니다. 오후에는 비가 내릴 확률이 있으니,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3도,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예보되었습니다. 해는 07:19에 뜨고 17:17에 지니, 비가 오기 전에 야외 활동을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12월 4일 월요일에는 다시 맑은 날씨가 돌아오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 2도에서 출발하여 낮 최고 기온은 12도까지 오르며, 주말보다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07:20에, 일몰은 17:17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2월 5일 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 5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오후부터는 다시 구름이 많아지고, 일부 지역에는 비가 올 수도 있으니, 이 점 유념하시어 외출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해는 07:20에 뜨고 17:17에 지니 일찍 시작되는 하루를 충분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도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여, 외출 시 옷차림에 신경 쓰시고, 최신 날씨 정보를 수시로 확인하시길 권장합니다. 여러분의 일정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