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11월 28일 기준: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남해 아난티cc 전경

 

남해 아난티cc 전경

 

"아난티 남해 CC의 넓은 바다와 산들의 상쾌한 바람이 만나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이곳으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이곳은 단지 골프장이라는 범주를 뛰어넘어, 대자연의 여유로움과 골프라는 스포츠가 주는 짜릿한 기쁨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난티 남해 CC의 숨 막히는 바다 전망과 그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골프의 매혹을 여러분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남해 아난티cc 객실

 

남해 아난티cc 객실 2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8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아난티 펜트하우스 45평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차량 및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아난티남해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이곳은 바다를 끼고 펼쳐진 아름다운 골프 코스로, 파도 소리를 배경 삼아 펼치는 각 샷이 특별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아난티 남해는 여러분이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총 18홀 중에 7개 홀은 바다와 직접 접해 있는 씨사이드 코스이며, 나머지 11개 홀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 좋은 코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해 아난티cc 부대 시설

 

남해 아난티cc 부대 시설

 

골프를 칠 때마다 마치 바다 한가운데에 서 있는 듯한 착각에 빠지실 겁니다. 그만큼 전경이 아름답고, 코스가 잘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죠. 또한, 22만 평의 넓은 면적에 걸쳐, 7,244YD의 긴 코스 길이를 자랑합니다. 넓은 페어웨이와 도전적인 레이아웃은 여러분의 골프 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기회가 될 것입니다.

 

남해 아난티cc 전경

 

남해 아난티cc 객실

 

아난티 남해 CC에서는 골프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1박2일여행사'와 함께 잊지 못할 골프 경험을 만들어 보세요.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2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1128

 

11월 28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6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0도까지 오를 예정입니다. 하루 종일 맑은 하늘이 계속되겠네요. 바람은 살짝 불겠지만 강수 확률은 없으니 우산은 챙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일출은 07:14에, 일몰은 17:18에 예정되어 있으니, 하루 중 밝은 시간을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 날인 11월 29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7도,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조금 더 따뜻하겠습니다. 구름이 조금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약간 불겠고, 강수량은 없으니 야외 활동하기에 좋은 날씨가 될 것 같아요. 해는 07:15에 뜨고 17:18에 지므로, 화요일과 비슷한 길이의 낮 시간을 갖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11월 30일 목요일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도로 조금 추워지겠고, 낮 최고 기온은 6도에 그칠 예정이니 따뜻하게 입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맑은 날씨는 계속되겠지만, 온도가 낮으니 체감 온도는 더욱 낮을 수 있습니다. 이 날도 비는 오지 않겠고, 해는 07:16에 뜨고 17:17에 집니다.

날씨는 변덕스러울 수 있으니, 외출 전에 항상 최신의 날씨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옷차림으로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아난티남해 CC 날씨 1128

 

12월 1일 금요일, 우리는 맑은 하늘 아래에서 달을 맞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0.0도에서 시작해 낮에는 8.0도까지 올라갑니다. 옷차림을 따뜻하게 하셔야겠네요. 일출과 일몰은 각각 07:17에 시작되고 17:17에 끝나니, 낮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12월 2일 토요일은 전날과 비슷한 기온을 보이지만, 하늘에는 구름이 조금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최저 기온은 0.0도, 최고 기온은 10.0도로 예상되며, 일출은 07:18에, 일몰은 17:17에 있습니다.

12월 3일 일요일에는 날씨에 조금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3.0도로 조금 더 포근하지만, 낮 최고 기온은 11.0도까지 오르는 가운데 오후에 비 소식이 있습니다.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네요. 일출은 07:19에, 일몰은 17:17에 있습니다.

12월 4일 월요일, 맑은 날씨가 다시 돌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2.0도, 낮 최고 기온은 12.0도로, 상쾌한 날씨 속에서 활기찬 한 주를 시작하시게 될 것입니다. 일출은 07:20에, 일몰은 17:17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2월 5일 화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5.0도, 낮 최고 기온은 13.0도로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할 것으로 보이나 오후에는 다시 비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07:20에, 일몰은 17:17에 있으니 외출 계획을 세울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는 기온 변화가 크지 않으나 비 소식이 있는 날이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시고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따뜻하게 입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