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 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11월 28일 기준: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남해아난티CC 객실

 

남해아난티CC 객실2

 

"바다가 속삭이는 소리와 산이 머금은 에너지가 어우러진, 독특하고 매혹적인 여정으로 여러분을 맞이하려 합니다. 남해의 진귀한 보석들인 아난티남해CC와 남해 사우스케이프CC에서는 자연이 품은 골프의 참맛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단지 골프를 치는 것 이상의 경험, 즉 모든 순간이 예술적인 안식과 치유를 제공합니다. 1박 2일 동안 두 골프 코스에서 진행되는 이 결합 상품은, 남해의 숨은 보석을 발견하는 특별한 기회를 드립니다. 아난티남해와 사우스케이프의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과 골프의 즐거움을 한껏 누릴 이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부대시설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8

 

포함사항

아난티남해CC 18홀 + 남해 사우스케이프CC (southcape golf & resort) 1박 18홀
그린피 36홀 (아난티남해CC 18홀 + 사우스케이프 18홀 )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조식외 식대, 차량 등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이 시간에는 대자연의 품에서 더없이 훌륭한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을 여러분께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웅장한 바다를 배경으로 즐기는 골프로 유명하여, 이미 많은 골프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입니다.

 

남해아난티CC 객실

 

아난티 남해는 바다와 맞닿은 특별한 코스 디자인으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18홀에 이르는 코스는 약 22만 평의 넓은 영역에 걸쳐 있고, 길이는 총 7,244야드에 달합니다. 이곳의 진정한 매력은 바다와의 완벽한 조화에 있습니다. 18개 홀 중 11개는 바다 전망을 제공하여, 마치 바다 위에서 골프를 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계절을 가리지 않고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이 골프장은 언제라도 자연과 함께하는 골프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을 맞으며 펼치는 그린 위의 경기는 여러분에게 강렬하고도 상쾌한 기억을 남길 것입니다.

 

남해아난티CC 객실2

 

저희 여행사는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으로의 방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골프 패키지를 마련해 두었습니다. 이 패키지는 골프뿐만 아니라 숙박과 식사, 기타 여가 활동까지 포괄하고 있어 여러분께 완전한 휴가를 제공합니다.

아난티 남해에서의 시간은 단순한 골프 플레이를 넘어 자연과의 교감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곳에서의 한 라운드는 여러분의 골프 인생에 새로운 장을 추가할 것입니다.

지금 바로 저희와 함께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에서의 멋진 경험을 시작하십시오.

 

남해아난티CC 골프 코스 전경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1128

 

11월 28일 화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6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0도까지 오를 예정입니다. 맑은 하늘을 기대할 수 있겠으니, 상쾌한 날씨 속 야외 활동을 계획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람은 약간 불겠지만 강수량은 없으니 우산은 필요 없겠네요. 해는 오전 7시 14분에 뜨고 오후 5시 18분에 지므로, 낮 동안 활동하기 좋은 시간이 충분하겠습니다.

11월 29일 수요일은 조금 더 포근해지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7도,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지만 구름이 약간 끼어있을 수 있습니다. 바람은 전날과 비슷하며, 강수 확률은 여전히 없습니다. 일출은 7시 15분, 일몰은 5시 18분으로 계획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월 30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1도까지 떨어지며, 낮 최고 기온은 6도에 그치겠습니다. 맑은 날씨가 계속되겠지만, 기온이 상당히 낮으니 두꺼운 외투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바람은 약하게 부는 편이며, 강수량은 없습니다. 해는 오전 7시 16분에 뜨고 오후 5시 17분에 지니, 일찍 어두워지는 저녁 시간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많이 떨어지므로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고,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난티남해 CC 날씨 1128

 

12월 1일 금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0.0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이 8.0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맑으니 기분 좋은 라운딩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일출은 07:17에, 일몰은 17:17에 있으니 충분한 시간 동안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2월 2일 토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여전히 0.0도를 기록하며 낮 최고 기온은 10.0도로 약간 따뜻해질 것 같습니다. 이날도 하늘은 맑은 상태를 유지하겠지만, 일출과 일몰 시간은 전날과 동일합니다.

12월 3일 일요일에는 날씨 변화가 있겠네요. 아침 최저 기온은 3.0도로 조금 올라가고, 낮 최고 기온은 11.0도로 포근하겠습니다. 하지만 오후에는 비 소식이 있으니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7:19에, 일몰은 17:17에 있습니다.

12월 4일 월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2.0도에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2.0도로, 전날보다 더 따뜻한 하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늘은 맑아 좋은 날씨가 예상되며, 일출은 07:20에, 일몰은 17:17에 있습니다.

12월 5일 화요일, 아침 최저 기온 5.0도와 낮 최고 기온 13.0도로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오후에는 구름이 많아질 수 있으니, 날씨 변화를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일출은 07:20에, 일몰은 17:17에 있습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일요일과 화요일에는 비가 올 수 있으니, 골프 일정을 계획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뜻하게 입고, 멋진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이 골프장은 바다가 주는 경이로움을 배경으로 삼아, 기억에 남는 라운딩을 약속드립니다. 사우스케이프는 바닷가에 자리 잡고 있어 18홀 중 11홀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치며 바다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면,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한 착각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넓게 펼쳐진 약 22만 평의 골프장에서는, 총 길이가 7,244YD에 이르는 광활한 코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14번 홀과 16번 홀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을 연상시키는 홀로, 골퍼들에게 도전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사우스케이프는 단순한 골프의 장을 넘어선, "궁극의 힐링"을 추구합니다. 해변가에서의 여유로운 라운딩, 맨발로 즐기는 해안 산책,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 도서관에서의 정서적 안식 등으로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활동들이 가득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풍경

 

여기에, 건축물이 주는 미적 치유와 지역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통한 건강한 식사는 이곳에서의 체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는 일상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진정한 평안을 골프를 통해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여행사는 이 독특한 골프 패키지를 매력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이 기회를 잡으셔서 예약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삶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시간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28

 

11월 28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6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이 10도까지 오르는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맑은 하늘 덕분에 기분 좋은 야외 활동을 계획하기 좋습니다. 바람은 약간 불겠지만 강수량은 없으니 우산은 필요 없겠네요. 해는 오전 7시 14분에 뜨고 오후 5시 18분에 지므로, 낮 시간을 충분히 활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1월 29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7도로 약간 따뜻해지며 낮 최고 기온은 11도까지 오릅니다. 구름이 조금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맑은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람은 여전히 미약하며 강수량은 없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전날과 비슷하니, 야외 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월 30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1도로 더욱 쌀쌀해지며, 낮 최고 기온도 6도에 그치므로,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하늘은 맑겠지만, 기온이 낮으니 체감 온도는 더 낮을 수 있습니다. 비 소식은 없으며, 해는 오전 7시 16분에 뜨고 오후 5시 17분에 지니, 일찍 어두워지는 저녁을 대비하셔야 합니다.

이 기간 동안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아침과 저녁에는 기온이 상당히 떨어지므로, 건강을 유의하시고 따뜻하게 입으시길 바랍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28

 

12월 1일 금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0.0도로 매우 쌀쌀하겠지만, 낮 최고 기온은 8.0도로 조금 따뜻해질 예정입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니 외출 계획을 세우기 좋은 날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7분, 일몰은 오후 5시 17분으로 낮 시간을 잘 활용해주세요.

12월 2일 토요일은 아침에도 기온이 0.0도로 시작하여 낮에는 10.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이날도 맑은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여, 기분 좋은 주말 라운딩이 기대됩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전날과 같습니다.

12월 3일 일요일, 날씨에 변화가 있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3.0도로 포근하며, 낮 최고 기온은 11.0도로 비교적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오후부터 비가 올 수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9분, 일몰은 오후 5시 17분입니다.

12월 4일 월요일, 맑은 날씨가 돌아오며, 아침 최저 기온 2.0도, 낮 최고 기온 12.0도로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0분, 일몰은 오후 5시 17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2월 5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5.0도, 낮 최고 기온은 13.0도로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후에는 구름이 많아지겠지만, 비는 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20분, 일몰은 오후 5시 17분입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기대할 수 있으나, 일요일에는 비 소식이 있으니 야외 활동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따뜻한 옷차림으로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며 멋진 골프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