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해남파인비치CC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11월 28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1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2

 

"바다의 물결이 속삭이고 해남의 생기가 넘치는 그 곳, '아시아의 지중해'라 칭송받는 해남 파인비치 CC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가지를 초월하여, 자연의 화려함 속에서 펼쳐지는 고급스런 일상을 경험하실 수 있는 고유한 공간입니다. 해남 파인비치 CC의 이색적인 풍경 속에서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3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4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8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숙박(골프텔 또는 현대호텔), 조식 1회, 석식 1회 (골프텔 이용시 석식필수)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개별 소비세(18홀 기준 21,120원 1인기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파인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해남 파인비치 CC 간단 소개

오늘 여러분께 추천해 드릴 곳은 해남 파인비치 컨트리클럽입니다. 이곳은 아시아의 지중해라고 불리우는 해남의 숨막히는 바다 경관을 뒤로 하고 골프의 참맛을 선사하는 곳이죠.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1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2

 

해남 파인비치 CC는 품격 있는 클럽하우스와 골프 호텔을 갖추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는 해남의 자연을 반영하여 돌과 나무를 사용해 마감한 것이 특징인데, 그 결과로 웅장하면서도 친환경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해남의 푸른 바다가 창 너머로 보이니 골프를 즐기시는 동안 멋진 경치에 빠져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3층 건물로, 총 4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서는 해남의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로비 라운지, 멤버스 라운지 등의 편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보장합니다.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3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4

 

무엇보다도 해남 파인비치 CC의 골프 코스는 해남의 독특한 리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설계되었기에, 자연 그대로의 코스에서 라운딩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치며 해남의 자연이 주는 선물을 경험해 보세요.

해남 파인비치CC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골프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늑한 숙소에서 시작되어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최상의 골프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예약하셔서 해남 파인비치CC에서 잊을 수 없는 시간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5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6

 

파인비치CC 객실

파인비치 CC의 객실은 두 분류로 나눌 수 있는데요, 바로 골프텔과 외부 숙소인 현대호텔로 나누어집니다. 골프텔이라고 해서 앵간한 호텔에 꿇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편안한 뷰와 안락함을 보장합니다. 또한 아래에서 다시 설명드리겠지만 골프텔을 이용하시게 되면 석식으로 한우 떡갈비가 제공됩니다!!

 

파인비치CC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트윈, 더블)

파인비치CC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트윈
파인비치CC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트윈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트윈

  • 스탠다드 트윈
  • 크기 40.05㎡~42.30㎡(12py)
  • 기준인원 2인

 

파인비치CC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더블
파인비치CC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더블

골프텔 2인실 스탠다드 더블

  • 스탠다드 더블
  • 크기 41.11㎡(12py)
  • 기준인원 2인

 

현대호텔 디럭스 더블

파인비치CC 현대호텔 디럭스 더블
파인비치CC 현대호텔 디럭스 더블

현대호텔 디럭스 더블

  • 2인실(최대 2인)
  • 침실 1, 욕실 1, 화장실 1
  • 더블 베드 1개

 

현대호텔 디럭스 트윈

파인비치CC 현대호텔 디럭스 트윈
파인비치CC 현대호텔 디럭스 트윈

현대호텔 디럭스 트윈

  • 2인실(최대 3인)
  • 침실 1, 욕실 1, 화장실 1
  • 더블 베드 1개, 싱글 베드 1개

 

파인비치CC 부대업장

파인비치CC 레스토랑

파인비치CC 레스토랑
파인비치CC 레스토랑
  • 좌석수: 홀 - 80석, VIP룸 운영
  • 업장 문의 : 061 - 530 - 7780

파인비치CC의 레스토랑입니다. 80석의 여유로운 좌석과 VIP룸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만약 파인비치CC 1박2일 골프 패키지중 숙소를 골프텔로 배정받으셨을 경우 석식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석식은 수라상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라상 메뉴 중 한우 떡갈비 코스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도 치시고 맛있는 떡갈비도 드실 수 있겠네요.

 

파인비치CC 프로샵

파인비치CC 프로샵
파인비치CC 프로샵


이곳 프로샵에서는 각종 고급 브랜드 상품과 남도의 지역특산물들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골프뿐 아니라 재미난 쇼핑시간을 즐기실 수도 있겠네요.

 

해남 파인비치 CC 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파인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위치 골프장, 실시간예약, 코스소개, 시설현황 등 안내.

www.pinebeachcc.co.kr

해남 파인비치cc 교통편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1128

 

11월 28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5도로 시작하여 낮 최고 기온은 9도까지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 종일 맑은 날씨가 이어질 예정이니, 골프를 즐기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바람은 약간 불 수 있지만, 강수량은 없으니 우산은 필요 없어 보입니다. 해는 오전 7시 19분에 뜨고 오후 5시 24분에 지므로, 낮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세요.

11월 29일 수요일은 아침에 5도로 시작해 낮에는 9도로 비슷한 기온이 이어지겠습니다. 이날도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어 골프 라운드에 적합한 날씨입니다. 바람은 조금 더 세차게 불 수 있으니, 골프 클럽을 잡을 때 이를 고려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해는 오전 7시 20분에 뜨고 오후 5시 23분에 집니다.

11월 30일 목요일은 조금 더 추워져 아침 최저 기온이 3도, 낮 최고 기온은 7도까지 예상됩니다. 구름이 조금 끼겠지만, 맑은 날씨가 지속되어 쾌적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람은 수요일과 비슷하게 불겠고, 강수량은 없습니다. 해는 오전 7시 21분에 뜨고 오후 5시 23분에 지므로, 라운드는 일찍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세 날 모두 대체로 맑은 날씨로 골프를 즐기기 좋지만, 기온이 낮으니 따뜻하게 입고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멋진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1128

 

12월 1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1.0도로 쌀쌀하게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7.0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눈이 내릴 수 있는 날씨니, 외출 시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세요. 일출은 오전 7시 21분, 일몰은 오후 5시 23분으로 겨울의 짧은 낮 시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12월 2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0도로 더욱 추워지고, 낮 최고 기온도 10.0도까지만 오르겠습니다.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이니, 날씨가 변할 수 있음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일출은 7시 22분, 일몰은 5시 23분입니다.

12월 3일 일요일에는 최저 기온이 3.0도, 최고 기온이 11.0도로 약간 따뜻해지겠지만, 여전히 구름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7시 23분에, 일몰은 5시 23분에 예정되어 있으니, 낮 시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2월 4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0.0도, 낮 최고 기온은 13.0도로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어 골프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일출은 7시 24분, 일몰은 5시 23분입니다.

마지막으로, 12월 5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3.0도, 낮 최고 기온 13.0도로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오후에는 비가 올 수 있으니 골프 일정을 계획하실 때 참고하세요. 일출은 7시 25분, 일몰은 5시 23분입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금요일에는 눈, 화요일에는 비가 올 수 있으니 날씨 변화에 유의하시며, 따뜻하게 옷을 입어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멋진 라운딩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