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경도CC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11월 28일 기준: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골프 코스

 

"여수의 바다가 들려주는 자연의 하모니, 해송이 반기는 아늑한 공간, 여수 경도CC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곳은 일상의 소란을 뒤로하고 자연이 주는 평온함 속에서 삶의 진정한 균형을 찾을 수 있는 독특한 공간입니다. 경도CC의 매혹적인 자연 경관이 선사하는 골프의 흥미로운 순간, 세련되고 안락한 숙소, 그리고 입맛을 돋우는 식사를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위성 지도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여수 경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8

 

포함사항

36홀 그린피, 숙박(골프텔 36평 4인1실,방2+화장실2+거실), 조식 1회, 석식 1회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왕복도선료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여수 경도CC 간단 소개

'1박2일여행사'가 여수 경도의 세이지우드 골프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매력적인 골프 패키지를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이곳에서는 단지 골프를 넘어서, 여러분에게 완전한 휴식과 눈부신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객실

 

[GOLF] 세이지우드 골프 코스는 27홀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해 바다의 웅장한 풍경과 무성한 해송림이 어우러져 있어, 각 홀마다 독특하고 새로운 느낌을 줍니다. 골프와 함께 자연에서 받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주변의 신선한 갯벌에서 나는 해산물도 맛보는 즐거움을 드립니다.

[ROOM] 여수경도의 콘도미니엄은 자연스러운 재료와 현대적인 디자인이 완벽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여행의 안락함과 아름다움을 한층 높여줍니다.

[DINING] 세이지우드의 다이닝 옵션은 여러분의 여행에 또 다른 즐거움을 추가합니다. 기억에 남을 메뉴와 세심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맛을 더욱 향상시켜 드립니다.

[EVENT] 비즈니스 모임이나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시라면, 세이지우드 여수경도가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우수한 자연 경관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여러분의 중요한 순간을 돋보이게 해 드릴 것입니다.

[WELLNESS]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은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몸과 마음 모두에 평안을 가져다 줄 여행이 될 것입니다.

[SPECIAL OFFER] 세이지우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통해 여러분은 더욱 깊은 휴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이지우드 골프 리조트는 골프만의 여행이 아닌, 휴식과 치유, 그리고 아름다운 기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골프 코스 소개

 

여수 경도CC 위치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 Sagewood Yeosu Gyeongdo

삶을 지혜롭게 만드는 것은 완벽한 휴식입니다

www.sagewood.co.kr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1128

 

11월 28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6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이 10도에 이르는 쌀쌀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하늘은 맑아 골프를 치기에 좋은 날씨이지만, 바람이 다소 차가울 수 있으니 보온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5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입니다.

11월 29일 수요일은 아침에 7도로 조금 더 따뜻하게 시작하겠지만, 낮 최고 기온은 10도로 화요일과 비슷하게 유지됩니다. 이날도 맑은 날씨가 계속되어 골프 라운딩에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6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으로 낮 시간을 잘 활용하세요.

11월 30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3도까지 떨어지고 낮 최고 기온은 5도에 머물러 상당히 쌀쌀한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비록 하늘은 맑겠지만, 온도가 낮으니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7분, 일몰은 오후 5시 19분입니다.

이 기간 동안 맑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기온이 낮은 만큼, 따뜻하게 입고 건강에 유의하시며 즐거운 골프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수 경도CC 골프장 날씨 1128

 

12월 1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1.0도, 낮 최고 기온 7.0도로 예상되니, 쌀쌀한 아침에는 따뜻하게 차려입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맑은 하늘 덕분에 골프를 즐기기 좋은 날씨입니다. 일출은 07:18, 일몰은 17:18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2월 2일 토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0도로 조금 더 올라가고, 낮 최고 기온은 9.0도에 이를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도 맑은 날씨가 이어져 기분 좋은 라운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전날과 거의 동일합니다.

12월 3일 일요일은 아침에 5.0도, 낮에는 11.0도로 토요일보다 더 따뜻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구름이 조금 끼어있을 수 있으니, 날씨 변화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07:19, 일몰은 17:18입니다.

12월 4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4.0도, 낮 최고 기온 12.0도로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일출은 07:20, 일몰은 17:18로 낮 시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2월 5일 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 6.0도, 낮 최고 기온 13.0도로 이번 주 중 가장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그러나 오후에는 비 소식이 있으니 골프 일정을 계획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07:21, 일몰은 17:18입니다.

이번 주는 대부분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지만, 일교차가 크고 화요일에는 비가 올 수 있으니, 날씨에 맞는 옷차림을 준비하시고, 멋진 골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