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11월 28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8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2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이곳은 단지 골프장이 아니라, 대자연의 품에서 즐기는 골프와 휴식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여수의 맑은 날씨를 배경으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의 아름다운 경치와 전략적인 코스 디자인, 다양한 편의시설을 자랑합니다. 골프를 즐기며 여수의 자연과 문화도 체험할 수 있는 이 특별한 장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파란 바다가 보이는 황홀한 경관에서 골프의 진수를 체험해 보세요."

 

여수 디오션CC 객실

 

여수 디오션CC 객실2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28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골프텔 2인실), 조식 1회, 석식(금, 토 적용)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의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바다의 품을 담은 독특한 컨셉으로 설계되었으며,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자리잡아 골퍼들에게 넓은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곳의 고저차와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 및 해저드는 골퍼들에게 도전 정신과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친환경적인 설계는 주변 경관과의 조화로운 미를 선사합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 3

 

화양면의 이름처럼, 여수시는 햇볕이 가득하며, 여름에는 시원한 해풍과 겨울에는 난류의 영향으로 따뜻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이곳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18개 홀 모두에서 바다를 볼 수 있어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천국이며, 특히 겨울 골프의 메카로 유명합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4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 중 하나로 꼽히며, 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 상쾌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봄날,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는 푸른 잔디와 아름다운 철죽이 어우러진 곳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에서는 남도의 맛과 아름다운 남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특급 호텔 셰프가 만드는 계절별 남도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늘집과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다양한 스낵과 남도의 별미를 즐길 수 있으며, 추천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5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골프 애호가뿐만 아니라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탁 트인 바다와 푸른 잔디, 친환경적 설계로 이루어진 이곳에서 특별한 순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수 디오션CC 교통편

 

여수 디오션CC 위치

https://theoceanresort.co.kr/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1128

 

11월 28일 화요일은 쌀쌀한 아침을 맞이하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7도로 시작해 낮 동안에는 최고 10도까지 오르겠네요. 맑은 하늘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만, 날씨 상징에 눈을 뜨고 계신다면, 간혹 구름이 얼굴을 비출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바람도 약간 불 예정이니 가벼운 외투를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일출은 07시 15분, 일몰은 17시 19분입니다.

수요일인 11월 29일에는 기온이 조금 더 상승해 아침 최저기온 4도, 낮 최고기온은 11도로 예보되어 있습니다. 이날은 구름 사이로 햇살이 비추면서 기분 좋은 날씨가 될 것 같아요. 바람은 살랑이는 정도로 부드러울 예정이니, 쾌적한 야외 활동을 계획하시기 좋겠습니다. 일출과 일몰은 각각 07시 16분, 17시 19분으로 낮 시간을 충분히 활용하실 수 있겠네요.

11월의 마지막 날인 30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기온 1도로 조금 더 쌀쌀하지만 낮 기온은 5도까지 오르면서 점차 포근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늘은 구름이 많겠지만, 비 소식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람은 조금 강해질 수 있으니, 방풍 재킷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일출은 07시 17분, 일몰은 17시 19분으로 약간의 일조 시간 감소를 기억하시면 좋겠네요.

이번 주 중반까지는 낮과 밤의 기온 차이가 크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고, 일교차에 대비한 옷차림을 준비하셔야 하겠습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1128

 

12월 1일 금요일은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시원한 아침으로 시작됩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도, 낮 최고 기온은 7도로 예상되니, 외투를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구름이 조금 끼어있겠지만, 전반적으로 맑은 하늘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일출은 07시 18분, 일몰은 17시 18분으로 점점 더 짧아지는 낮을 느낄 수 있겠네요.

12월 2일 토요일에는 기온이 소폭 상승하여 아침 최저기온 2도, 낮 최고기온 9도로 예보되어 있습니다. 구름이 많이 끼어있겠으나, 비 소식은 없으니 주말 야외 활동을 계획하셔도 좋겠습니다. 일출은 07시 19분, 일몰은 17시 18분입니다.

12월 3일 일요일, 일요일에는 낮 기온이 조금 더 오르면서 아침 최저 5도, 낮 최고기온은 11도까지 예상됩니다. 날씨는 맑겠지만, 약간의 비가 올 수도 있으니, 외출 시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7시 19분, 일몰은 17시 18분으로 변함이 없습니다.

12월 4일 월요일에는 아침 최저기온이 4도로 약간 낮아지며, 낮 최고기온은 12도로 일요일과 비슷하게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으나, 일교차가 크니 옷차림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07시 20분, 일몰은 17시 18분으로 기록됩니다.

12월 5일 화요일은 이번 주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침 최저기온 6도, 낮 최고기온은 13도로 예보되었으며, 구름이 많겠으나 비 소식은 없습니다. 일출은 07시 21분, 일몰은 17시 18분입니다.

12월 첫 주, 기온 변화가 큰 만큼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