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파인힐스CC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1128

11월 28일 기준: 전라도 골프장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1128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 파인힐스 골프&호텔 - 여유와 모던함이 만나는 특별한 곳. 27홀의 감동과 편안한 클럽하우스. 언제나 여러분의 안식처입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2

 

파인힐스CC 골프 코스9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1128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 조식 1회, 석식 1회(토/일만 해당)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10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 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 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12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CC 간단 소개

흐린 날씨에서도 빛나는 휴양지, 파인힐스 골프&호텔

파인힐스 골프&호텔은 편안함과 품격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이곳에서 라운드를 마치면 여운은 더욱 길어지며, 모던하고 세련된 클럽하우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3

 

파인힐스CC 골프 코스4

 

골프장은 사계절 변함없이 푸르름을 뽐내며, 곧은 기상과 지조의 상징인 소나무처럼 언제나 안식처 같은 곳으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자연 속에서의 청취와 향연을 경험하고 싶다면, 파인힐스 컨트리클럽의 다이나믹하고 드라마틱한 27홀 코스로 가슴 벅찬 감동을 느껴보세요.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5

 

클럽하우스는 1층에는 프론트, 락카, 사우나, 프로샵 등 다양하고 편리한 시설로 내집 같은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며, 2층에는 대식당, 단체실, 귀빈실을 마련하여 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품위 있는 식사와 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인힐스 골프&호텔은 휴양과 골프를 결합한 완벽한 곳으로, 편안하고 고품격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여기에서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파인힐스CC 골프 코스6

 

 

파인힐스CC 위치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 골프&호텔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 위치, 골프장, 호텔, 레스토랑, 연회실, 사우나, 코스 소개, 예약등 안내.

www.bosungleisure.com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1128

 

11월 28일 화요일, 여러분께 쾌청한 날씨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5도로 시작해 낮 최고기온은 9도까지 오르며, 하늘은 구름 몇 점 없이 맑을 예정입니다. 바람은 약간 불겠지만, 골프를 즐기기에 충분히 쾌적한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과 일몰은 각각 07시 17분과 17시 20분으로, 약 10시간의 환한 날씨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1월 29일 수요일에는 기온이 조금 더 상승하여 아침 최저기온 2도, 낮 최고기온은 10도로 예상됩니다. 전반적으로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지만, 구름이 조금 더 많아질 수 있습니다. 바람은 전날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일출은 07시 18분, 일몰은 17시 20분입니다.

11월 30일 목요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0도로 다소 쌀쌀하겠지만, 낮 기온은 5도까지 올라 조금 더 따뜻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구름이 좀 더 끼어 흐릿한 날씨가 예상되며, 바람은 약간 강해질 수 있어서 야외 활동 시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07시 19분과 17시 19분으로 계속 짧아지는 낮 동안의 시간을 고려하셔야 하겠습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맑고 쾌적한 날씨가 이어지겠으니, 야외 활동에 좋은 조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온 변화에 주의하시어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활동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1128

 

12월 1일 금요일, 달력을 넘기며 겨울의 문턱에 서 있습니다. 기온은 아침 최저 -1.5도에서 낮 최고 7도까지 올라갈 예정이니, 다소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외투를 챙기셔야 합니다. 날씨는 대체로 맑겠으나, 간간이 구름이 끼어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07시 20분, 일몰은 17시 19분으로 낮 시간이 점점 짧아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12월 2일 토요일에는 금요일과 비슷한 기온 분포를 보이며, 아침 최저기온은 -1도, 낮 최고기온은 10도로 예상됩니다. 전날과 마찬가지로 맑은 날씨가 지속되겠지만, 구름이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일출은 07시 21분, 일몰은 17시 19분입니다.

12월 3일 일요일, 일요일에는 기온이 조금 더 상승하여 아침 최저 2도, 낮 최고기온은 11도까지 오르며, 날씨는 더욱 맑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날은 강수 확률이 있으니, 외출 시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7시 22분, 일몰은 17시 19분으로, 낮 시간을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12월 4일 월요일에는 아침 최저기온 1도, 낮 최고기온은 13도로 일요일보다 조금 더 포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으나,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날씨 변화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07시 23분, 일몰은 17시 19분입니다.

12월 5일 화요일, 이번 주 마지막 예보입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3도, 낮 최고기온은 14도로 상대적으로 따뜻한 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구름이 많아지면서 비가 올 확률이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과 일몰은 각각 07시 24분과 17시 19분입니다.

이번 주 날씨는 전반적으로 변덕스러우니, 외출 시 옷차림과 필요한 용품을 신중히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날씨 변화에 발맞춰 건강관리에도 유의하시고, 즐거운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