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남해골프장 드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9

11월 29일 기준: 경상도골프장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골프장 드비치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29

 

드비치CC 골프 코스 1

 

"골프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싶은 분들을 위해, '1박2일 여행사'에서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골프의 짜릿함이 어우러진 드비치 골프클럽으로의 여행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여행은 단순한 라운딩을 넘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2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드비치CC 1박2일 골프패키지 가격(요금)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숙박, 조식, 커피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드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드비치CC 간단 소개

드비치CC 골프 코스 3

 

드비치CC 골프 코스 4

 

안녕하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박2일 여행사'에서는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매력적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요. 드비치 골프클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거제도에 자리한 드비치 골프클럽은, 그 멋진 바다 경관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도 찾기 힘든 골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치며 바다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껴보세요.

 

드비치CC 골프 코스 5

 

드비치CC 골프 코스 6

 

저희가 준비한 패키지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과 부대시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클럽하우스에서는 여태껏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를 만끽하실 수 있어요. 미래에 더욱 아름다워질 드비치 골프클럽의 모든 혜택을 누리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이 골프클럽에서 제공하는 고품격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드비치 골프클럽에서의 멋진 경험은 여러분에게 자부심과 기쁨을 선사할 것입니다. 골프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킬 이 특별한 패키지를 저희와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7
 

드비치CC 골프 코스 8

 

드비치CC 위치

 

드비치 골프클럽

세계적으로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거제도에 세계최고의 골프클럽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국내 최초로 3Bay Link Course를 만들었습니다.

www.debeach.co.kr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1129

 

11월 29일 수요일, 날씨는 대체로 맑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6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0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적당히 따뜻한 날씨로 쾌적한 외출이 가능하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2분, 일몰은 오후 5시 15분입니다.

11월 30일 목요일, 날씨는 여전히 맑겠지만, 아침 최저 기온은 1도로 다소 추워질 것이고, 낮 최고 기온은 6도에 머무를 것으로 보입니다. 이때문에 외출 시 따뜻한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3분, 일몰은 오후 5시 14분으로 약간씩 일몰 시간이 단축되고 있습니다.

12월 1일 금요일, 날씨는 맑은 편을 유지하면서 아침 최저 기온은 0도, 낮 최고 기온은 7도로 예상됩니다. 이는 전날보다 약간 온화한 날씨이지만, 여전히 추운 편이므로, 외출 시에는 방한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4분, 일몰은 오후 5시 14분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비 소식이 없어 야외 활동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비교적 좋은 조건에서 활동을 이어가실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크므로, 체온 조절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1129

 

12월 2일 토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0도로 매우 쌀쌀하며,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예상됩니다. 맑은 날씨가 되겠으니 야외 활동에 좋은 날입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각각 오전 7시 15분과 오후 5시 14분입니다.

12월 3일 일요일, 기온이 약간 상승하여 아침 최저 기온은 3도, 낮 최고 기온은 12도로 예상됩니다. 이날도 날씨는 맑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6분, 일몰은 오후 5시 14분입니다.

12월 4일 월요일, 날씨는 구름이 조금 끼겠지만, 아침 최저 기온은 3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포근한 편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7분, 일몰은 오후 5시 14분으로 계획하신 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2월 5일 화요일, 날씨는 다시 맑아지며, 아침 최저 기온은 6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8분, 일몰은 오후 5시 14분입니다.

마지막으로 12월 6일 수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5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약간 기온이 떨어지겠지만,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7시 18분, 일몰은 오후 5시 14분으로 변함이 없습니다.

이 기간 동안 비 소식은 없으니,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좋은 날씨 속에서 활동을 이어가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낮으므로, 따뜻하게 입으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