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파인힐스CC

전라도골프장 파인힐스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1130

11월 30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전라도골프장 파인힐스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날씨 1130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고품격 휴식: 파인힐스 골프&호텔에서 만나는 드라마틱한 27홀 코스와 모던한 클럽하우스의 품격"

 

파인힐스CC 골프 코스2

 

파인힐스CC 골프 코스9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파인힐스CC 1박 2일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1130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 조식 1회, 석식 1회(토/일만 해당)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10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 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 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12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파인힐스 골프&호텔에서의 매력적인 골프 패키지인데요, 여러분께 강추드립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3

 

파인힐스CC 골프 코스4

 

먼저, 파인힐스의 골프 코스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진정한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27홀의 다이나믹하고 드라마틱한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소나무가 늘어선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라운딩하며, 마치 고향에 온 듯한 포근함과 편안함을 느끼실 거예요.

그리고 클럽하우스! 정말 모던하고 세련된 곳이랍니다. 1층에는 프론트, 락카, 사우나, 프로샵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요.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쉬실 수 있죠. 2층에는 대식당, 단체실, 귀빈실이 마련되어 있어, 대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식사와 대화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파인힐스CC 골프 코스 5

 

파인힐스CC 골프 코스6

 

이 모든 것을 파인힐스 골프&호텔에서 경험하실 수 있어요. 골프를 사랑하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패키지입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라운딩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예약해보세요!

 

 

파인힐스CC 위치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CC 전경

 

 

파인힐스 골프&호텔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 위치, 골프장, 호텔, 레스토랑, 연회실, 사우나, 코스 소개, 예약등 안내.

www.bosungleisure.com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1130

 

11월 30일 목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2도로 쌀쌀하겠고, 낮 최고 기온은 3도로 다소 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맑은 하늘이 유지되면서 강수 확률은 없겠습니다. 일출은 07:19에, 일몰은 17:19에 있겠습니다.

12월 1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1도, 낮 최고 기온은 4도로 전날과 비슷한 기온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도 하늘은 맑겠으나, 밤에는 기온이 다시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목요일과 동일합니다.

12월 2일 토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0도, 낮 최고 기온은 8도로 금요일보다 조금 더 따뜻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늘은 구름이 조금 더 많아지겠으나,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07:21에, 일몰은 17:19에 있겠습니다.

이 세 날 모두 비나 눈의 강수 확률은 없으나, 기온이 낮고 일교차가 클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고 외출 시에는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아침과 밤에는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만큼, 방한 대책을 철저히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파인힐스CC 골프장 날씨 1130

 

12월 3일 일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1도로 다소 춥게 시작하겠지만,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포근해질 전망입니다.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으며, 강수 확률은 없습니다. 일출은 07:22에, 일몰은 17:19에 있겠습니다.

12월 4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영하 1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일요일과 비슷한 기온이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은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외출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출은 07:23에, 일몰은 17:19에 있겠습니다.

12월 5일 화요일에도 눈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아침 최저 기온은 4도로 약간 더 따뜻하고,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편안한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07:24에, 일몰은 17:19에 있겠습니다.

12월 6일 수요일은 눈에서 비로 바뀌면서 기온은 아침 최저 3도, 낮 최고 14도로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비가 올 때는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7:24에, 일몰은 17:19에 있겠습니다.

12월 7일 목요일에는 날씨가 다시 맑아지겠으나, 아침 최저 기온은 3도, 낮 최고 기온은 12도로 수요일보다 약간 쌀쌀해질 전망입니다. 이 날도 강수 확률은 없습니다. 일출은 07:25에, 일몰은 17:19에 예상됩니다.

이번 주는 전반적으로 기온이 낮은 편으로, 특히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눈이 예상되니 외출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수요일에는 비로 바뀌는 날씨에 대비해 우산을 챙기시고,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크므로 체온 유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