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30

11월 30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30

 

연말 사우스케이프CC 1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진정한 휴식을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을 South Cape 골프장으로 초대합니다. 이곳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깊은 치유를 선사하는 '궁극적인 힐링'의 장소랍니다."

 

연말 사우스케이프CC 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함사항

그린피 36홀, 리니어 스위트 호텔 숙박, 조식, 석식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중식, 개인 경비, 개별소비세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 애호가 여러분! South Cape의 심미적인 프라이빗 리조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기는 단순한 휴식이 아니라, "궁극적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곳이에요.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1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2

 

여러분에게 명상, 스파, 휴식뿐만 아니라, 해안 골프 라운딩, 맨발로 산책하는 해안 산책, 야외 요가 등 다양한 동적인 힐링 방법을 제안합니다. 여기에 심미적인 힐링을 위한 아름다운 건축물과 시설, 계절별 로컬 식재료로 만든 맛있는 식사, 그리고 웨스턴 일렉트릭과 클랑 필름 같은 아날로그 음향시설이 있는 음악 라이브러리에서의 정서적 힐링까지, South Cape는 다양한 힐링을 제공합니다.

 

연말 사우스케이프CC 3

 

연말 사우스케이프CC 4

 

이곳의 골프 코스는 정말 독특해요.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3개의 아일랜드 형태의 숏홀, 그리고 리아스식 해안을 연상시키는 벙커 스타일로 유명한데요, 특히 14번 홀은 세계 최고의 홀 중 하나로 꼽힙니다. 그리고 평지 위주의 다른 링크스 코스와 달리, South Cape는 산을 품고 있어서 입체적인 느낌과 다양한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약 200만 평방미터의 넓은 지역에 펼쳐진 코스는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플레이어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사우스케이프CC 부대 시설

 

이 모든 것을 한번에 경험하고 싶지 않으세요? South Cape에서의 골프 여행은 단순한 라운딩을 넘어서, 여러분의 삶에 깊은 여유와 힐링을 가져다 줄 거예요.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우스케이프CC 드론 영상 사진 4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30

 

11월 30일 목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이 6도에 이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맑은 하늘이 예상되며, 강수 확률은 없습니다. 바람이 다소 불 수 있으니, 외출 시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7:16에, 일몰은 17:17에 있겠습니다.

12월 1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목요일과 비슷하며, 낮 최고 기온은 7도로 약간 따뜻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도 맑은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강수 확률은 여전히 없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전날과 동일합니다.

12월 2일 토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3도, 낮 최고 기온은 9도로 금요일보다 더 따뜻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구름이 조금 더 많아질 수 있으니, 외출 시 가벼운 외투를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07:18에, 일몰은 17:17에 있겠습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비교적 맑은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이며, 기온 변화가 크지 않아 안정적인 날씨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낮과 밤의 기온 차가 있으니, 옷차림에 주의하시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30

 

12월 3일 일요일,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3도로 쌀쌀하지만 낮 최고 기온은 12도까지 오르며 포근해질 예정입니다. 일출은 오전 07:19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12월 4일 월요일에는 아침에 기온이 영하 2도로 떨어지며 추울 수 있으니, 따뜻하게 입으셔야 합니다. 낮에는 최고 기온이 13도까지 올라가며,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외출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오전 07:20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2월 5일 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5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날씨가 다소 따뜻해지며 비가 올 수 있습니다. 외출할 때는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07:20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12월 6일 수요일, 다시 맑은 날씨가 돌아오며, 아침 최저 기온은 5도, 낮 최고 기온은 14도로 화요일과 비슷한 기온이 예상됩니다. 일출은 오전 07:21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12월 7일 목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5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2도에 이르겠습니다. 하늘이 흐려지면서 비 소식이 있으니, 우산을 준비하시고, 온도 변화에 유의하시면서 옷차림을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오전 07:22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이번 주는 일교차가 있으며, 특히 월요일에는 눈, 화요일에는 비가 예상되오니 외출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날씨 변화에 유의하시어 건강관리에도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