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30

11월 30일 기준: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30

 

남해 아난티cc 전경

 

남해 아난티cc 전경

 

"아난티 남해 CC에서 바다의 넓은 풍경과 상쾌한 산들바람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완벽한 하모니를 경험하세요. 여기는 그저 골프 코스가 아닌, 자연 속에서 여유를 느끼고 골프의 짜릿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난티 남해 CC의 환상적인 바다 전망과 그 안에서 펼쳐지는 골프의 매력을 여러분께 소개드립니다."

 

남해 아난티cc 객실

 

남해 아난티cc 객실 2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아난티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130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아난티 펜트하우스 45평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차량 및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아난티남해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아난티 남해 CC는 골프 애호가들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의 독창적인 매력 중 하나는 바다를 향해 날리는 골프 샷입니다. 상상만 해도 멋집니다, 파도 소리를 들으며 골프를 즐기는 그 순간을! 바다와 가까운 코스 덕분에 골프가 더욱 특별해집니다.

 

남해 아난티cc 부대 시설

 

남해 아난티cc 부대 시설

 

아난티 남해 CC는 총 18홀로 이루어진 골프 코스를 자랑합니다. 이 중 7개의 홀은 아름다운 바다와 바로 맞닿아 있으며, 나머지 11개의 홀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멋진 위치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언제든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 골프장은 약 22만 평의 넓은 면적을 자랑하며, 코스의 총 길이는 인상적인 7,244야드에 이릅니다. 이러한 광활한 공간과 긴 코스는 골퍼들이 다양하고 풍부한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남해 아난티cc 전경

 

남해 아난티cc 객실

 

골프를 즐기며 바다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멋진 경험인데, 아난티 남해 CC에서는 마치 바다 위에서 골프를 치는 듯한 독특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의 라운딩은 그저 스포츠가 아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자연 속에서 골프의 재미를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아난티 남해 CC가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지금 예약하셔서 이 특별한 골프장에서 환상적인 시간을 경험해 보세요!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2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1130

 

11월 30일 목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4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6도에 이르며,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강수 확률은 없으니, 우산을 준비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07:16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12월 1일 금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이 5도, 낮 최고 기온이 7도로 전날과 비슷한 기온이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도 하늘은 맑겠으며, 강수 확률은 없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목요일과 동일하게 오전 07:17에, 오후 17:17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12월 2일 토요일에는 기온이 조금 올라가 아침 최저 기온 6도, 낮 최고 기온은 10도에 이르겠습니다. 하지만 구름이 많아져 하늘이 대체로 흐릴 것으로 예상되며, 강수 확률은 없습니다. 일출은 오전 07:18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이번 기간 동안에는 대체로 안정적인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주말인 토요일에는 기온이 약간 더 올라가겠습니다. 날씨는 맑은 편이나 토요일에는 구름이 많을 수 있으니, 야외 활동 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다소 쌀쌀할 수 있으니, 적절한 복장을 준비하시길 권합니다.

 

아난티남해 CC 날씨 1130

 

12월 3일 일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3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하늘은 맑아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07:19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12월 4일 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2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로 일요일과 비슷한 기온이 이어지겠으나, 이날은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출은 오전 07:20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12월 5일 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5도, 낮 최고 기온 14도로 다소 따뜻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비가 올 수 있으니 외출 시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출은 오전 07:20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12월 6일 수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5도, 낮 최고 기온 14도로 화요일과 비슷한 기온이 예상되며, 맑은 날씨가 돌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일출은 오전 07:21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12월 7일 목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5도로 시작하며, 낮 최고 기온은 12도로 수요일보다 약간 쌀쌀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은 하늘이 흐려지고, 비가 올 가능성이 있으니 우산을 챙기시길 권합니다. 일출은 오전 07:22에, 일몰은 오후 17:17에 있겠습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날씨가 변덕스럽겠습니다. 특히 월요일에는 눈, 화요일에는 비가 예상되니 외출 시에는 이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침과 저녁에는 기온이 떨어지니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고, 목요일에는 비가 올 것을 대비하여 우산을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