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남해사우스케이프CC

남해 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30

11월 30일 기준: 남해 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30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클리프하우스

 

"남해의 맑은 하늘 아래 넓게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이색적인 풍경 속에서 하루 동안 두 곳의 고급 골프 코스를 체험하는 특별한 여행을 여러분께 제안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와 아난티 남해 CC에서 진행되는 1박 2일의 결합상품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꿈같은 순간들을 선물합니다. 여기서는 단순한 골프 게임을 넘어, 미적인 안식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치유의 장소를 만나게 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의 아름다운 경관과 아난티 남해 CC의 시원한 바다 조망이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여행을 통해 골프의 재미와 자연에서의 평화로움을 동시에 누리실 수 있습니다."

 
남해 아난티cc 객실

 

남해 아난티cc 객실 2

 

남해 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 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남해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함사항

그린피 36홀(사우스케이프cc 18홀 + 아난티남해cc 18홀) + 아난티남해cc 펜트하우스 (45평 4인실)

불포함사항

캐디피,카트비,조식,차량및 개인경비,개인 소비세(18홀 기준 21,120원 1인기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사우스케이프CC + 아난티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안녕하세요 골프 애호가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남해에 위치한 특별한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CC입니다. 이 곳은 단순한 골프 경험을 넘어, 진정한 힐링과 아름다운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고객님의 다음 여행지로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사우스케이프는 단순한 휴식을 넘어서는, 활기찬 힐링의 기회를 선사합니다. 여기서는 여유로운 해안가 골프, 맨발의 해변 산책, 야외 요가 등의 활동을 통해 몸과 마음을 단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의 건축미와 시설은 눈을 즐겁게 하고,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로컬 식재료로 만든 맛있는 음식과 클래식한 아날로그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음악 도서관은 정서적인 안정을 줍니다.

세계 최초로 심미적인 개념을 도입한 이 프라이빗 리조트는 예술적인 휴식 공간으로 유명합니다. 바다 중앙에 위치한 케이프형 사이트에서는 기암절벽과 리아스식 해안선이 만들어내는 멋진 페어웨이를 따라 걸으며, 환상적인 바다와 주변 섬들의 전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부대시설

 

사우스케이프 CC에서는 해외의 전형적인 링크 코스와는 다르게, 산을 감싸 안은 입체적 레이아웃이 돋보입니다. 약 200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광대한 면적에 약 80m 너비의 코스가 펼쳐져 있어, 골퍼들의 마음을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설레게 만들죠. 특히,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아일랜드형 단거리 홀들은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페블비치와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홀들에 견줄만 합니다.

뿐만 아니라, 사우스케이프만의 독특한 벙커 스타일은 골퍼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선사할 거예요.

이 모든 매력적인 요소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사우스케이프에서의 최상의 골프 경험과 함께 진정한 휴식의 시간을 경험해 보세요. 여러분의 귀중한 시간을 더욱 값지게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30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30



아난티 남해 CC 간단 소개

저는 여러분에게 한국 남해안의 숨겨진 보석,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에 대해 이야기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곳은 바다 경치가 아름다운 곳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18홀로 이루어져 있고, 총 면적은 약 22만 평에 달합니다. 코스 길이는 7,244YD로, 모든 수준의 골퍼들에게 즐거움과 도전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남해 아난티CC 전경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의 가장 큰 매력은 그 위치에서 비롯됩니다. 18홀 중 7홀이 씨사이드와 맞닿아 있어, 바다를 끼고 펼쳐지는 골프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나머지 11홀은 바다 전망이 펼쳐진 곳에 위치해 있어, 마치 바다 한가운데에서 골프를 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아난티 남해 골프 코스는 사계절 내내 개장하여, 어느 계절에 방문하셔도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골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 계절이 제공하는 독특한 풍경과 매력 속에서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남해 아난티CC 레스토랑

 

여기서는 편안한 숙박과 함께 잊지 못할 골프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아난티 남해에서의 멋진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저희에게 연락 주세요. 여러분의 시간을 더욱 가치있고 특별하게 만들어드리겠다는 약속 드리겠습니다. 이번 여행으로 여러분의 골프 생활에 새로운 장을 열어보세요!

 

남해 아난티CC 골프 코스

 

아난티 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 남해 CC 날씨

아난티 남해 CC 날씨 1130

 

아난티 남해 CC 날씨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