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아난티남해CC 힐튼남해

남해 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30

11월 30일 기준: 남해 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남해 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130

 

남해아난티CC 객실

 

남해아난티CC 객실2

 

"남해의 숨은 보석, 아난티남해CC와 사우스케이프CC에서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바다의 부드러운 속삭임과 산의 튼튼한 기운이 만나는 곳, 여기서는 골프의 참맛을 자연과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두 곳은 단순히 골프를 치는 곳이 아니라, 각 순간이 예술적인 휴식과 치유의 시간으로 변모합니다. 1박 2일 동안 이 두 아름다운 코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남해의 숨겨진 진주들을 발견하는 여행을 떠나보세요. 아난티남해와 사우스케이프에서의 자연의 화려함과 골프의 즐거움을 한껏 누리는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남해 사우스케이프CC 부대시설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포함사항

아난티남해CC 18홀 + 남해 사우스케이프CC (southcape golf & resort) 1박 18홀
그린피 36홀 (아난티남해CC 18홀 + 사우스케이프 18홀 )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조식외 식대, 차량 등 개인 경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남해아난티CC + 사우스케이프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아난티남해 CC 간단 소개

안녕하십니까, 골프를 사랑하는 여러분!

저희가 오늘 여러분에게 추천해 드릴 곳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특별한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입니다. 이곳은 넓게 펼쳐진 웅장한 바다를 배경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미 많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인정받은 명소입니다.

 

남해아난티CC 객실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을 방문하시면, 씨사이드와 맞닿은 독특한 코스 구성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골프 클럽은 총 18홀로 이루어져 있고, 그 면적은 무려 22만 평에 달해요. 코스의 총 길이는 약 7,244야드로 광활한 플레이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골프를 치는 가장 큰 즐거움은 역시 바다와의 완벽한 조화에 있습니다. 18개 홀 중 11개 홀이 바다를 향해 있어, 바다 한가운데에서 골프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은 사계절 내내 오픈하여, 언제든 자연 속에서 아름다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다가 선사하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하는 골프 게임은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드릴 거에요.

 

남해아난티CC 객실2

 

아난티 남해에서는 자연과 어우러진 골프를 통해 특별한 순간들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의 라운딩은 여러분의 골프 생활에 새로운 이야기를 더해줄 것입니다.

저희와 함께 아난티 남해 골프 클럽에서의 잊지 못할 여정을 지금 시작하세요.

 

남해아난티CC 골프 코스 전경

 

아난티남해 CC 위치

 

아난티 자세히 보기 | ANANTI

오직 아난티 멤버만을 위한 '살롱 드 아난티' 친구와의 만남도, 비즈니스 미팅도, 집중할 수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필요할 때도 살롱 드 아난티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경험하세요

ananti.kr:443

 

아난티남해 CC 날씨

아난티남해 CC 날씨 1130

 

아난티남해 CC 날씨 1130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간단 소개

남해의 보석,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환상적인 골프 여행을 경험해 보세요.

사우스케이프 CC는 바다의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즐기는 골프 코스를 자랑합니다.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골프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죠. 바다와 인접한 이 골프장은 총 18홀 중에서 11개의 홀이 바다를 향해 있어요. 이곳에서 골프를 치면 마치 바다 위에서 플레이하는 듯한 경험을 하게 될 거예요.

사우스케이프 CC는 바다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마법 같은 장소입니다. 여기서의 한 라운드는 골프 애호가라면 꼭 경험해봐야 할 특별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골프 코스

 

사우스케이프 CC 골프장은 약 22만 평의 광대한 면적을 자랑하며, 그 코스 길이는 장대한 7,244야드에 이릅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14번과 16번 홀인데, 이 두 홀은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사이프러스 포인트의 16번 홀과 견줄만한 월드클래스 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홀들의 독특한 벙커 디자인은 골퍼들에게 즐거움과 도전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하지만 사우스케이프 CC는 단순한 골프 리조트가 아닙니다. 이곳은 'ultimate healing'을 추구하며, 여유로운 해변가에서의 골프 라운드, 맨발로 해변을 거닐며 느끼는 평화, 아날로그 음향 시설이 완비된 Music library에서의 정신적 힐링 등,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유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제공합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연말 풍경

 

사우스케이프 CC는 단순히 골프 경험에 그치지 않습니다. 건축물 자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예술적인 아름다움과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정통 요리는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차원의 힐링을 선사합니다. 이곳에서의 체험은 그 자체로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

남해의 사우스케이프 CC는 일상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저희 여행사는 이 매력적인 골프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 바로 예약하셔서 남해 사우스케이프 CC에서의 휴식과 평화를 경험하세요.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이 경험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남해 사우스케이프CC 전경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위치

 

사우스케이프

 

www.southcape.co.kr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30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날씨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