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해남파인비치CC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4

12월 4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4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1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2

 

"해남 파인비치 CC는 아시아의 지중해로 불리는 경이로운 장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바다의 파도와 싱그러운 자연이 조화를 이루며, 단순한 휴식의 장소를 넘어서는 특별함을 가진 곳입니다. 대자연의 아름다움이 고급스러운 생활과 어우러져, 해남 파인비치 CC에서는 골프의 즐거움과 독특한 풍경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 이 특별한 공간으로 초대합니다."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3

 

파인비치CC 오시아노 코스 4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해남 파인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04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숙박(골프텔 또는 현대호텔), 조식 1회, 석식 1회 (골프텔 이용시 석식필수)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개인 소비세(18홀 기준 21,120원 1인기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파인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해남 파인비치 CC 간단 소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할 명소는 해남 파인비치 컨트리클럽입니다. 이곳은 아시아의 지중해로 잘 알려진 해남의 환상적인 바다를 배경으로 삼아, 골프의 매력을 극대화한 곳입니다. 해남 파인비치 컨트리클럽은 그 독특한 아름다움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로,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1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2

 

해남 파인비치 CC는 고급스러운 클럽하우스와 멋진 골프호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는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돌과 나무로 섬세하게 마무리되어 있어, 웅장함과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합니다. 창을 통해 보이는 해남의 바다 전경은 골프를 치는 동안 눈부신 풍경을 제공합니다.

이곳의 호텔은 3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총 4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서는 해남의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며, 로비 라운지와 멤버스 라운지를 포함한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3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4

 

해남 파인비치CC는 리아스식 해안 지형을 활용한 매력적인 골프코스를 자랑합니다. 이곳에서는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코스를 통해 골프를 즐기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취향과 필요에 맞춘 다양한 골프 패키지를 제공하여, 편안한 숙박과 함께 최상의 골프 경험을 선사합니다. 해남 파인비치CC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해 지금 예약하세요!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5

 

파인비치CC 비치 코스 6

 

해남 파인비치 CC 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파인비치

파인비치골프링크스, 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위치 골프장, 실시간예약, 코스소개, 시설현황 등 안내.

www.pinebeachcc.co.kr

 

 

해남 파인비치cc 교통편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1204

 

12월 4일 월요일의 해남 파인비치CC 날씨 예보에 따르면,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2도로 쌀쌀하겠으니 따뜻하게 입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예상되니, 적당한 겉옷을 준비하시면 좋겠네요. 일출은 오전 7시 24분, 일몰은 오후 5시 23분입니다.

12월 5일 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2도, 낮 최고 기온이 14도로 전날보다 조금 더 포근하겠습니다. 하늘은 구름이 조금 끼어 있겠지만, 큰 불편 없이 활동하실 수 있는 날씨가 될 것 같아요. 일출과 일몰 시간은 거의 변함없이 7시 25분과 5시 23분경이니 참고하시고요.

12월 6일 수요일은 기온이 조금 더 올라 아침 최저 4도, 낮 최고 1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이날도 구름 사이로 해가 비추며,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가 점점 풀리는 걸 보니, 겨울이지만 그다지 추운 감이 없네요. 일출은 오전 7시 26분, 일몰은 오후 5시 23분으로 이틀 전과 비슷합니다.

강수 확률은 이 기간 동안 0mm로 비나 눈이 올 확률은 없어 보입니다. 그렇지만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낮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면서 하루하루를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해남 파인비치 CC 골프장 날씨 1204

 

12월 7일 목요일은 아침 기온이 3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이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니 외출 시에는 따뜻한 옷차림을 준비하시는 게 좋겠어요. 일출은 오전 7시 27분, 일몰은 오후 5시 23분입니다.

12월 8일 금요일은 더 따뜻해져서 아침 기온이 6도, 낮에는 18도까지 기온이 상승하네요. 이 날은 외투를 좀 더 가볍게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햇살 좋은 날씨에 골프 치기에도 참 좋겠죠? 일출과 일몰 시간은 전날과 같습니다.

12월 9일 토요일, 기온이 조금 더 올라 아침에는 10도, 낮에는 17도까지 예상됩니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질 테니 주말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겠어요. 일출은 오전 7시 28분, 일몰은 오후 5시 23분으로 조금씩 늦어지고 있네요.

12월 10일 일요일은 아침 기온이 6도, 낮 기온은 13도로 토요일보다는 조금 쌀쌀해질 예정이니, 외출 시에는 옷차림에 신경 쓰셔야겠어요.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바람이 불 수 있으니 모자나 스카프를 챙기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12월 11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7도, 낮 최고 기온 13도로 일요일과 비슷한 기온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하지만 구름이 좀 더 많아져 흐린 날씨가 예상되오니, 기분 전환으로 실내 활동을 계획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일출은 오전 7시 30분, 일몰은 오후 5시 23분이랍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낮 기온이 영상으로 유지되며, 강수 확률은 낮아 걱정 없이 야외 활동을 계획하셔도 되겠습니다.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기온이 떨어지니 감기 조심하시고요, 건강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