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골프장/여수디오션CC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4

12월 4일 기준: 전라도골프장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4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2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서는 파란 바다가 만들어내는 황홀한 경관 속에서 골프의 진정한 매력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단순한 골프장이 아니라, 대자연과 어우러진 골프와 휴식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여수의 맑은 날씨를 배경으로 한 디오션 컨트리 클럽의 멋진 경치, 전략적인 코스 디자인, 다양한 편의시설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여수의 자연과 문화를 골프와 함께 체험하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여수 디오션CC 객실

 

여수 디오션CC 객실2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여수 디오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04

 

포함사항

그린피, 숙박(골프텔 2인실), 조식 1회, 석식(금, 토 적용)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여수 디오션CC 간단 소개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

이곳은 여수의 숨겨진 보물로, 단순한 골프장을 넘어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장소입니다. 고객님께 여수 디오션 컨트리 클럽의 멋진 경험을 소개해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여기서 골프의 완벽한 조화를 경험하세요!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 3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바다를 품다"라는 컨셉 아래, 라아스식 해안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조성된 골프장입니다. 여기에서는 넓게 펼쳐진 바다를 감상하며, 고저차를 이용한 흥미로운 티샷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전략적으로 배치된 벙커와 해저드가 골프의 재미를 배가시킵니다.

이 골프장은 여수시 화양면에 위치해 있으며, 일조량이 풍부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해풍, 겨울에는 따뜻한 난류의 영향으로 이국적인 날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후 조건은 디오션 컨트리 클럽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골프 경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합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4

 

웨스트 3번 PAR3 홀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8홀' 중 하나로 꼽히는 환상적인 곳입니다. 이 홀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풍경과 고저차를 활용한 티샷은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골프뿐만 아니라 다른 매력도 가득합니다. 클럽하우스의 레스토랑에서는 남도의 전통 맛을 제공하며, 계절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특급 호텔의 셰프가 정성껏 준비합니다. 서대회무침, 골뱅이무침, 김떡순과 같은 남도의 다양한 별미를 즐겨보세요.

 

여수 디오션CC 골프 코스5

 

디오션 컨트리 클럽은 자연을 사랑하는 골퍼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여기서는 푸른 잔디와 넓게 펼쳐진 바다 경치, 친환경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져 모든 이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디오션 컨트리 클럽에서 골프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수 디오션CC 교통편

 

여수 디오션CC 위치

https://theoceanresort.co.kr/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1204

 

여수 디오션CC 골프장에서의 라운딩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12월 4일 월요일부터 6일 수요일까지 날씨를 안내해 드릴게요.

12월 4일 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이 2도로 다소 춥게 시작합니다. 낮에는 최고 기온이 11도까지 오르니, 두꺼운 옷보다는 적당한 겉옷을 준비하시면 좋겠네요. 일출은 07시 20분, 일몰은 17시 18분이니, 낮 시간을 잘 활용해주세요.

12월 5일 화요일은 아침에 5도로 시작해 낮에는 14도까지 기온이 올라갑니다. 상대적으로 포근한 날씨가 예상되니, 가벼운 옷차림으로 활동하시기 좋겠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큰 변화 없이 07시 21분과 17시 18분입니다.

12월 6일 수요일은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아요. 아침 기온 6도, 낮 기온은 15도까지 올라갈 예정이니, 날씨를 잘 활용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날도 일출은 07시 22분, 일몰은 17시 18분으로 낮은 점점 짧아지고 있어요.

이 기간 동안은 비 소식이 없으니 우산은 필요 없겠지만, 온도 변화에 유의하셔서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여수 디오션CC에서의 멋진 라운딩 되시길 바랍니다!

 

여수 디오션CC 골프장 날씨 1204

 

12월 7일 목요일, 아침에는 기온이 6도로 시작해 낮에는 12도까지 오르며, 상쾌한 겨울 날씨를 보여줄 거예요. 따뜻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어떨까요? 일출은 07시 23분, 일몰은 17시 18분이니, 라운딩 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해 주시고요.

12월 8일 금요일은 아침 기온이 8도로 좀 더 포근하게 시작합니다. 낮 최고 기온은 16도로 예상되니, 낮 시간에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충분하겠네요. 일출과 일몰 시간은 목요일과 거의 차이가 없어요.

주말을 맞이하는 12월 9일 토요일, 아침 최저 기온은 11도, 낮 최고 기온은 16도로 금요일과 비슷한 기온이 예상됩니다. 주말 라운딩에 좋은 날씨죠? 일출은 07시 24분, 일몰은 17시 18분입니다.

12월 10일 일요일은 아침에 9도로 시작해서 낮에는 14도까지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일요일 오후에는 살랑이는 바람을 느끼며 여유로운 라운딩을 즐기시면 좋겠네요. 일출은 07시 25분, 일몰은 17시 18분이랍니다.

마지막으로 12월 11일 월요일에는 아침 최저 기온 8도, 낮 최고 기온 13도로 한 주를 마무리하는 날이 될 거예요. 구름이 많아질 수 있으니, 가벼운 바람막이를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일출은 07시 26분, 일몰은 17시 19분으로 조금씩 늦어지고 있어요.

이번 주 여수 디오션CC의 날씨는 대체로 안정적이니, 걱정 없이 라운딩을 즐기시면 됩니다. 다만 아침저녁으로 쌀쌀할 수 있으니, 옷차림에 신경 써주시고요.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며 즐거운 골프 생활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