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골프장/드비치CC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4

12월 4일 기준: 경상도골프장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날씨 1204

 

드비치CC 골프 코스 1

 

"골프의 매력을 깊이 체험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1박2일 여행사'가 드비치 골프클럽으로의 특별한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여기서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골프의 짜릿한 경험이 조화를 이룹니다. 이 여행은 단순한 골프 라운딩을 넘어서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2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드비치CC 1박 2일 골프패키지 가격 1204

 

포함사항

그린피 2회, 숙박, 조식, 커피

불포함사항

캐디피, 카트비, 전 일정 식대

참고사항

천재지변으로 인한 휴장 시에는 당일 취소 위약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단, 휴장 여부는 반드시 현장에 도착하여 확인하셔야 하며, 일기예보만으로 취소가 불가 합니다. 우천 또는 폭설 시, 골프장에서는 정상플레이가 가능하나 본인의 판단으로 취소할 경우 취소규정대로 취소수수료가 적용됩니다.

 

드비치cc 골프패키지 예약 가격 상담

 

드비치CC 간단 소개

드비치CC 골프 코스 3

 

드비치CC 골프 코스 4

 

안녕하세요, 골프 애호가 여러분! '1박2일 여행사'에서 드비치 골프클럽의 매력적인 골프 패키지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소식을 전합니다. 한국의 아름다운 거제도에 위치한 드비치 골프클럽은 멋진 바다 경관을 배경으로 전 세계에서도 드문 골프 체험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골프를 즐기며 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해 보세요.

 

드비치CC 골프 코스 5

 

드비치CC 골프 코스 6

 

드비치 골프클럽의 클럽하우스에서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골프클럽은 앞으로도 더욱 아름다워질 것이며, 이곳에서의 추억은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드비치 골프클럽의 고품격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체험해 보세요. 이 골프클럽에서의 경험은 여러분에게 자부심과 기쁨을 선사할 것이며, 골프의 즐거움을 극대화시킬 특별한 패키지를 저희와 함께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드비치CC 골프 코스 7
 

드비치CC 골프 코스 8

 

드비치CC 위치

 

 

 

드비치 골프클럽

세계적으로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거제도에 세계최고의 골프클럽을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국내 최초로 3Bay Link Course를 만들었습니다.

www.debeach.co.kr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드비치CC 골프장 날씨 1204

 

거제 드비치CC에서의 즐거운 골프를 위해 12월 4일 월요일부터 6일 수요일까지의 날씨를 알려드릴게요.

12월 4일 월요일은 아침에 1도로 시작해 꽤 쌀쌀한 편이니, 모닝 라운드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따뜻한 옷차림을 잊지 마세요. 낮 최고 기온은 11도로 예상되니, 낮 동안은 한결 나아질 것 같네요. 일출은 오전 7시 17분, 일몰은 오후 5시 14분입니다.

12월 5일 화요일에는 기온이 조금 올라 아침 최저 기온이 4도, 낮 최고 기온은 1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포근한 날씨로 골프 치기에 좋은 하루가 될 거예요. 일출은 07시 18분, 일몰은 17시 14분이니, 낮 시간을 충분히 활용해 주세요.

12월 6일 수요일은 이번 주 중 가장 따뜻한 날이 될 것 같아요. 아침 기온이 5도에서 시작해 낮에는 14도까지 올라갈 예정입니다. 겨울치곤 따뜻한 날씨에요. 일출은 07시 18분, 일몰은 17시 14분으로 전날과 동일합니다.

이 기간 동안 강수량은 0mm로 맑은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여서, 우산은 필요 없겠습니다. 다만, 아침과 저녁에는 기온이 낮으니, 외출 시에는 옷차림에 신경 쓰셔야 해요. 즐거운 골프 하시길 바랍니다!

 

 

거제 드비치CC에서의 멋진 골프를 위한 날씨 정보, 12월 7일 목요일부터 11일 월요일까지 알려드릴게요.

12월 7일 목요일 아침 기온은 5도로 시작해, 낮 최고 기온은 12도로 예상됩니다. 쌀쌀한 아침이니, 라운딩 전 따뜻한 차 한 잔 어떠세요? 일출은 오전 7시 19분, 일몰은 오후 5시 14분이니, 낮 시간을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12월 8일 금요일은 아침에도 6도로 비슷하게 출발하지만, 낮 기온이 18도까지 오르면서 포근한 날씨를 보여줄 거예요. 가벼운 옷차림으로 충분하겠습니다. 일출과 일몰 시간은 변함없이 7시 20분과 5시 14분입니다.

주말인 12월 9일 토요일은 아침 기온이 10도로 포근하게 시작하고, 낮 최고 기온은 17도까지 예상돼요. 이렇게 따뜻한 날은 오후 라운딩이 제격이죠. 일출은 7시 21분, 일몰은 5시 14분이에요.

12월 10일 일요일, 아침에는 8도로 조금 쌀쌀하지만 낮 기온은 14도까지 오르니,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출은 7시 22분, 일몰은 5시 14분으로 점점 더 짧아지고 있는 낮을 잘 활용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12월 11일 월요일은 아침 최저 기온 8도, 낮 최고 기온 13도로 한 주를 시작하게 됩니다. 비록 구름이 좀 끼겠지만, 골프 치기에는 큰 지장이 없겠네요. 일출과 일몰 시간은 일요일과 같습니다.

이번 주 거제 드비치CC의 날씨는 대체로 안정적으로 예상되니, 기분 좋은 라운딩 계획하셔도 좋겠습니다. 다만,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할 수 있으니, 옷차림에 신경 써주시고요. 즐거운 골프 하시길 바랍니다!